ID/PW 가입
 / 

XBOX 시리즈 X 홈페이지 갱신 & 필 스펜서 부사장의 편지 공개

 
  467
2020-03-19 07:45:19

XBOX 시리즈 X(이하 XSX)의 한국어 홈페이지가 갱신됐습니다. XBOX 책임자이자 게이밍 스튜디오 부사장, '필 스펜서'의 편지와 XSX의 주요 기능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XSX 소개 페이지 보러 가기 

https://bit.ly/393flHs

 

 

아래 내용은 홈페이지에 올라온 필 스펜서 부사장의 편지 전문입니다.


차세대 게임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게임의 미래가 이렇게 고무된 적은 없었습니다. 게임의 창의성이 번성합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게임을 발견하고, 좋아하는 게임과 제작자 및 스트리머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는 콘솔 수준의 게임을 스트리밍하고 원하는 사람과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대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콘솔 세대의 시작보다 더 감동적인 것은 없습니다.


우리는 차세대 콘솔이 그래픽 성능과 처리 속도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여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생생하게 느껴지는 게임에 수렴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CPU, GPU 및 스토리지 기술의 혁신적인 도약으로 시각적으로 놀랍고 즉각적으로 몰입할 수 있는 세계가 정의되며, 새로운 스토리와 새로운 크리에이터에 끊임없이 원활히 접근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내부 Takehome 프로그램에서 XSX를 사용해 왔으며, 우리가 받은 피드백에 힘을 얻었습니다. XBOX는 개방적이고 투명한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차세대 기술을 구현할 수 있는 일부 기술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E3을 향하는 동안 더 많은 것을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힘과 속도의 탁월한 균형

XSX는 이전 세대와 비교하여 콘솔 디자인에서 뛰어난 성능과 속도의 균형을 나타내며, 모든 기술 분야에서 놀랍고 역동적이며 살아있는 세계를 제공하고, 경험에서 벗어날 수 있는 모든 측면을 최소화합니다. Team XBOX에서 우리의 임무는 팀에게 야심을 달성하고 효율성을 갖춘 콘솔의 힘을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순수한 성능은 일부일 뿐입니다.


차세대 맞춤형 프로세서

XSX는 AMD의 최신 Zen 2 및 RDNA 2 아키텍처를 활용하는 맞춤형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가장 강력한 콘솔입니다. XBOX ONE의 4배에 달하는 처리 성능을 제공하고, 개발자가 XBOX GPU(그래픽 프로세싱 유닛)의 12 테라플롭스 성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 XBOX ONE X의 두 배, 오리지널 XBOX ONE의 8배 이상

 

XSX는 최첨단 기술을 통해 처리 및 그래픽 성능에서 진정한 차세대 도약을 제공하여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는 것과는 달리 더 높은 프레임 속도, 더 크고 정교한 게임 세계 및 몰입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가변 속도 음영(VRS)

특허받은 VRS 형식을 통해 개발자는 XSX의 모든 기능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GPU 사이클을 화면의 모든 단일 픽셀에 균일하게 사용하는 대신 특정 게임 캐릭터 또는 중요한 환경 개체에 대한 개별 효과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최종 이미지 품질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보다 안정적인 프레임 속도와 더 높은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하드웨어 가속 DirectX 레이 트레이싱

솔 가속을 위한 최초의 하드웨어 가속 DirectX 레이 트레이싱으로 더욱 역동적이고 사실적인 환경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즉, 게임 세계를 탐험할 때 실제와 같은 조명, 정확한 반사 및 사실적인 음향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각적인 몰입

다음 콘솔 세대는 더 많은 플레이와 더 짧은 대기 시간으로 정의됩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많은 게이머들은 가능한 한 몰입적이고 정밀한 플레이를 위해 매우 낮은 대기 시간을 요구합니다. 이를 위해 팀은 컨트롤러에서 콘솔, 디스플레이에 이르기까지 플레이어와 게임 사이의 모든 단계를 분석하고 어떻게 더 속도를 향상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SSD 스토리지

차세대 SSD로 게임의 거의 모든 측면이 개선되었습니다. 게임 세계는 더 크고 더 역동적이며 빠르게 로딩되고 빠른 여행은 정말로 빨라졌습니다.


빠른 재개

새로운 빠른 재개 기능을 사용하면 여러 개의 게임을 일시 중단된 상태에서 거의 즉시 계속 진행할 수있어 긴 로딩 화면을 기다리지 않고도 현재 위치와 현재 상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동적 지연 시간 입력(DLI)

XBOX 무선 컨트롤러부터 콘솔 간 연결 시 고대역폭 독점 무선 통신 프로토콜을 활용하는 플레이어 간 콘솔 파이프라인의 대기 시간을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입력 내용을 표시 내용과 즉시 동기화하는 새로운 기능인 동적 지연 시간 입력(DLI)을 통해 컨트롤이 더욱 정확해지고 반응이 좋아졌습니다.


HDMI 2.1 혁신

우리는 HDMI 포럼 및 TV 제조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ALLM(Auto Low Latency Mode) 및 VRR(가변 재생 빈도, Variable Refresh Rate)과 같은 기능을 통해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ALLM을 사용하면 XBOX ONE과 XSX가 연결된 디스플레이를 가장 낮은 대기 시간 모드로 자동 설정할 수 있습니다.

 

VRR은 디스플레이의 화면 주사율을 게임의 프레임 속도와 동기화하여 끊김없이 매끄러운 영상을 유지합니다. 지연을 최소화하고 반응이 빠른 게임 환경을 보장합니다.


120 프레임(FPS) 지원

XSX는 최대 120FPS를 지원하므로 개발자는 현실감이 높아지거나 빠르게 진행되는 작업을 위해 표준 60FPS 출력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차세대 라이브 게임 스트리밍 호환성

차세대 콘솔 세대의 이점은 모든 방향으로 확장되어 새로운 게임뿐만 아니라 기존 게임 레거시의 시각적 충실도 및 로딩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XSX와의 호환성과 세대간 게임 소유권을 쉽게 할 기술에 대한 투자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4세대 게임 호환

호환성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하위 호환 XBOX 360 및 XBOX ONE 게임을 포함하여 기존 XBOX ONE 게임을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나은 모습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발자의 수고 없이도 XBOX 게임 패스 타이틀을 포함하여 좋아하는 게임에서 안정적인 프레임 속도, 빠른 로딩 시간 및 향상된 해상도 및 시각적 충실도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XBOX ONE 게임 액세서리도 함께 제공됩니다.


스마트 배송

이 기술을 사용하면 게임을 한 번 구매했을때 기종에 관계없이, XBOX ONE 또는 XSX에서 해당 게임의 올바른 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헤일로 인피니티]를 포함한 모든 독점 Xbox Game Studios 타이틀에 스마트 배송(Smart Delivery)을 사용하기로 약속하고 있으며, 선택한 XBOX 콘솔에서 사용 가능한 최상의 버전을 플레이하려면 타이틀을 한 번만 구매하면 됩니다.

 

스마트 배송 기능을 지원하는 첫 독점 타이틀, [헤일로 인피니티]

https://youtu.be/LT_E-OYjiU4

 

이 기술은 모든 개발자와 게시자가 사용할 수 있으며 XBOX ONE에서 먼저 출시되고 나중에 XSX에 제공되는 타이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참고 사항 : [사이버펑크 2077]의 경우 스마트 배송에 대응한다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https://konsoler.com/g2/bbs/board.php?bo_table=consolenews&wr_id=2541 


XBOX 게임 패스

4세대 콘솔 게임 외에도 주요 게임 구독 서비스인 XBOX 게임 패스에서 [헤일로 인피니티]와 같은 자사 게임이 출시될 때까지 계속 제공될 것입니다. XBOX 게임 패스 포트폴리오를 경험하고, 깊이 있는 고품질 게임 라이브러리에 몰입하여 현재 좋아하는 게임을 즐기고, 다음 큰 모험을 발견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기대합니다.


플레이어 중심의 세대

XSX는 가장 빠르고 강력한 콘솔로, 플레이어 중심의 콘솔 세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조용하고 대담한 디자인으로 둘러싸인 충실한 게임 경험을 의미하며, 4세대에 걸쳐 수천 개의 게임을 검색할 수 있으며, 더 많은 플레이와 줄어든 대기 시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5곳의 XBOX Game Studios에서 놀라운 제작자에게 힘을 실어 주든, XBOX 게임 패스로 게임을 발견하든, Project xCloud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곳과 장소를 확장하든, Team XBOX는 플레이어와 놀라운 예술 형식의 최고의 경험을 원활히 이어줍니다. XSX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좋아 보이고 느껴지는 게임에 즉각적인 몰입을 원하는 플레이어에게도 같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새로운 XBO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Jump in,

필 스펜서

3
Comments
2020-03-19 07:55:27

이거 살생각이 드네요 근데 현지화 잘안하고 적극적이지 않은게 문제죠 그리고 플5에 밀릴것 같네요 보따리장사만 한다면 또

WR
2020-03-19 08:07:47

차세대기 발매를 기점으로 국내 콘솔 시장의 성장세도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소니, MS, 닌텐도의 경쟁에도 다시 불이 붙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2020-03-19 13:52:33

이제 가격이랑 겜만 괜찮게 나오면...이번 엑박은 진짜 기대되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