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매일매일 닌텐도 스위치 두뇌 트레이닝 한글판 7월 1일 발매

 
  252
2020-04-28 11:34:07

한국닌텐도
『매일매일 Nintendo Switch 두뇌 트레이닝』
및 전용 터치펜의 발매 결정!

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TM 소프트웨어 『매일매일 Nintendo Switch 두뇌 트레이닝』을 7월 1일(수)에 희망소비자가격 38,800원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매일매일 짧은 시간으로 두뇌를 트레이닝!

 

『매일매일 Nintendo Switch 두뇌 트레이닝』은 다양한 트레이닝을 통하여 뇌를 단련하고, 처리 속도, 단기 기억력, 억제력을 평가하여 종합적인 뇌연령을 체크하는 소프트웨어다. 전 세계에서 시리즈 누계 판매 3,300만장 이상을 기록한 「두뇌 트레이닝」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한국에서도 닌텐도 DS로 발매된 전작이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작품에서는 Joy-ConTM을 이용한 새로운 트레이닝과 함께 지금까지의 시리즈 속에서 엄선한 주요 트레이닝이 수록 되어있다.


 

새로운 트레이닝으로는 Joy-Con의 모션 IR 카메라로 「손가락」의 형태를 인식하는 기능을 활용해 손가락을 이용하는 두뇌 트레이닝이 있다. 화면의 지시에 따라 가위바위보를 하는 「늦게 내기 테스트」로 간편하게 뇌연령을 체크하거나, 계산 문제의 답을 손가락으로 내는 「손가락 계산」 등으로 두뇌의 단련하는 것이 가능하다(※).

 

※ Nintendo Switch Lite에서는 Joy-Con의 기능을 이용한 「손가락 두뇌 트레이닝」과 「대전 두뇌 트레이닝」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Joy-Con 및 Joy-Con 충전 그립을 별도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또한, 과거의 시리즈에서 엄선한 트레이닝도 있다. 계산을 빨리 해 정답을 빨리 쓰는 「계산 25회」, 빠르게 표시되는 숫자를 기억한 뒤에 순서대로 답을 하는 「순간 기억」, 빈 칸을 1~9의 숫자로 채우는 「스도쿠」 등과 같은 트레이닝도 수록되어, 터치펜을 사용해 화면에 직접 쓰며 즐길 수 있다. 각각의 트레이닝은 두뇌의 전두전야의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Joy-Con을 나눠 들고 두 명이 경쟁하는 「대전 두뇌 트레이닝」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화면에 보이는 새의 마리 수를 재빨리 세는 「철새 세기」나, 화면의 깃발의 순서를 정확히 따라하는 것으로 승자가 정해지는 「깃발 올리기」 등의 대전이 가능하다. 로컬 플레이에서의 경쟁 이외에도 「세계 동시 두뇌 트레이닝 대회」를 통하여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기록을 경쟁할 수 있다(※). 

 

※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시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의 가입이 필요합니다(유료). 「Nintendo Switch Online」은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뇌 트레이닝은 매일 지속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지속적인 트레이닝을 돕기 위해 트레이닝의 시간을 날마다 알려 주는 「알람」 기능이 있다. 또한, 멀리 떨어진 가족에게도 트레이닝 상황을 보낼 수 있는 「두뇌 트레이닝 메일」 기능이 있어 트레이닝을 지속하는 동기를 부여한다(※).

 


※ 「두뇌 트레이닝 메일」은 닌텐도 어카운트의 패밀리 멤버로 추가된 사람 중 1명에게만 보낼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매일매일 Nintendo Switch 두뇌 트레이닝』은 2020년 7월 1일(수), 터치펜을 포함하여 희망소비자가격 38,800원에 발매된다. 터치펜을 포함하지 않은 다운로드 버전은 2020년 7월 1일(수) 희망소비자가격 29,800원에 발매된다.


Nintendo Switch 전용 터치펜 발매!

『Nintendo Switch 터치펜』은 희망소비자가격 9,000원으로 2020년 7월 1일(수)에 발매된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매일매일 Nintendo Switch 두뇌 트레이닝』

발매일 : 2020년 7월 1일(수)

희망소비자가격 : 38,800원(패키지 버전, 터치펜 포함) / 29,800원(다운로드 버전)

게임 장르:트레이닝 학습 실용

플레이 인원수:TV 모드 및 테이블 모드 1~2명, 휴대 모드 1명

대응 언어:한국어


Nintendo Switch 전용 터치펜 『Nintendo Switch 터치펜』

발매일 : 2020년 7월 1일(수)

희망소비자가격 : 9,000원


©2019 Tohoku University / Nintendo

 

출처 : 한국닌텐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2020-04-28 13:05:27

터치펜만 따로 사서 음악 겜에 써보고 싶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