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한글 자막 트레일러 공개

 
4
  897
2020-04-30 19:59:18

https://youtu.be/hHY4D3WzajQ

 

유비소프트 유튜브를 통해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차기작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했으며 2020년 11월 10일 발매 예정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s://www.ubisoft.com/ko-kr/game/assassins-creed/valhalla

 

출시 기종은 PS4와 XBOX ONE은 물론, 차세대기인 PS5, XBOX 시리즈 X로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토리

두려움없는 바이킹 전사 에이보르가 되어 클랜을 이끌고 얼음이 뒤덮인 노르웨이를 떠나 9세기 잉글랜드의 비옥한 땅에서 새로운 고향을 건설하십시오. 정착지를 개척하고 적대적인 세력들을 정복하며, 언젠가 발할라에서 신들과 함께 할 자리를 확보하십시오.

 

바이킹 시대의 잉글랜드는 여러 왕국들이 난립하고 있는 혼란한 정황입니다. 주인이 없는 풍요로운 대지는 새로운 정복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자리를 차지할 수 있겠습니까?


게임 특징

    나만의 바이킹 사가를 기록하라

      개선된 RPG 시스템을 통해 잉글랜드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모험을 펼쳐보십시오. 무자비한 전투를 펼치고, 습격을 지휘하며, 때로는 다른 지도자들과 전략적 동맹으로 승리를 거두어야 합니다. 전투 및 대화에서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영광을 향한 길이 한단계씩 정해집니다.


      치명적인 습격전을 지휘하라

      습격자들을 이끌어 색슨족 부대와 요새를 향해 번개같은 기습 공격을 펼치십시오. 적의 영토를 약탈해 클랜을 부유하고 풍족하게 만들고, 성장하는 정착지에서 영향력을 높여야 합니다.

       

      습격자를 생성하고 공유하라

      다른 플레이어들이 디자인한 바이킹 용병을 고용하거나, 내가 원하는 대로 생성해서 온라인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용병을 친구들의 전투로 파견해서 함께 싸우게 하고 편안히 보상을 획득하십시오.

       

      암흑 시대의 오픈 월드를 누벼라

      차가운 노르웨이 해변으로부터 항해를 떠나 왕국들이 난립하고 있는 잉글랜드를 정복하십시오. 사냥, 음주 대결 같은 활동으로 바이킹의 삶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의 전통적 대결이자 바이킹의 랩 배틀이라 할 만한 플라이팅도 체험하십시오.

       

      한편 유비소프트 몬트리올 트위터에서는 유비소프트 산하 14 개발사가 협력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지금까지 출시했던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중, 가장 대규모 타이틀이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https://twitter.com/UbisoftMTL/status/1255610392283418626

      3
      Comments
      2020-05-01 00:07:26

      운영자님 전기종이라고 합니다 유비코리아에서 봤습니다 수정부탁드릴기요

      WR
      2020-05-01 00:36:31

      안녕하세요 이드니스님 제보 감사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내용 확인 후 본문도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5-03 11:16:33

      이제 대놓고 "아무튼 살아있는 목격자 없으면 암살임"으로 가는건가 ㅋㅋㅋ
      그래도 재밌어보이긴하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