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삼국지 14 한글판 은하영웅전설 무료 DLC 제3탄 배포 개시

 
1
  374
2020-05-03 11:13:04

 『삼국지14』 은영전 컬래버
제3탄 배포 개시!

- if 시나리오 「한의 충신」 추가 및 AI 강화 등 무료 업데이트 실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시리즈의 최신작 『삼국지14』 (Windows®/PlayStation®4) 한글판과 관련하여 「은하영웅전설」 컬래버레이션 제3탄의 무료 DLC를 4월 30일(목)에 배포 개시하였다.

 

또한 if 시나리오 「한의 충신」의 추가, 동료 엔딩으로 특전 획득이 가능, 사실 무장 편집으로 몰년의 편집이 가능, AI 강화 등을 포함한 무료 업데이트도 배포된다. 


무료 DLC  양을 받드는 4인이 컬래버레이션 제3탄 캐릭터로 등장!

본 컬래버레이션에서는 애니메이션 「은하영웅전설」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무장으로 하여 『삼국지14』의 세계에 등장시킬 수가 있다. 4월 30일(목)부터 컬래버레이션 제3탄으로 「은하영웅전설 Die Neue These」에서 양의 진영을 받드는 「쇤코프」, 「카젤느」, 「아텐보로」, 「프레데리카」가 등장한다.

 

< 쇤코프>

 

< 카젤느 >

 

< 아텐보로 >

 

< 프레데리카 >

 

※ 사진은 일어판의 것이며 정식 발매된 한글판에서는 한글 자막으로 표시됩니다.

 

모든 캐릭터들이 전용의 「개성」과 「전법」을 가지고 있으며, 삼국지의 세계에서도 그 힘을 마음껏 발휘할 예정이다. 또한 컬래버레이션 제1탄인 「라인하르트 & 양」도 무료 배포 중이다.

 

※ 본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의 능력과 개성, 전법은 모두 판권원의 확인을 받았습니다. 또한 일부 캐릭터에게는 배포 기한이 있으므로 주의해주십시오.

 

『은하영웅전설』 X 『삼국지14』 컬래버레이션 DLC 배포 스케줄 (예정)

  • 컬래버레이션 DLC 제1탄 「라인하르트 & 양」 배포 중
  • 컬래버레이션 DLC 제3탄 「자유행성동맹 vol.1」 배포 개시 

※ 배포 캐릭터 : 「쇤코프」「카젤느」「아텐보로」「프레데리카」

※ 5월 27일(목)까지 배포 예정.

※ 「은하영웅전설 Die Neue These」의 캐릭터로 배포. 

 

  • 5월 컬래버레이션 DLC 제4탄 「은하제국 vol.2」 배포 예정 ※ 배포 기간 있음
  • 6월 컬래버레이션 DLC 제5탄 「자유행성동맹 vol.2」 배포 예정 ※ 배포 기간 있음
  • 7월 컬래버레이션 DLC 제6탄 「컬래버 시나리오」 배포 예정 ※ 배포 기간 있음

※ 「시나리오」란 게임에 있어서 초기 상태의 설정이며, 스토리가 아닙니다.

※ 배포 기간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배포 기간을 경과하면 취득할 수 없게 됩니다.


앞으로의 DLC 배포 기간이나 배포되는 컬래버레이션 무장의 상세 내용은 차후에 다시 공지된다.


일본 SF소설의 금자탑 「은하영웅전설」이란

「은하영웅전설」은 일본에서 1982년 11월에 제1권이 발행된 이후, 1989년 7월까지 5년여에 걸쳐 발간된 인기 작가 Yoshiki Tanaka의 장편소설이다. 소설 제1권이 발행된 이후로 30년 이상이 지났지만 여전히 인기 있는 작품이다.


일본 애니메이션 「은하영웅전설 Die Neue These」란

2018년 일본에서 제작된 「은하영웅전설」의 신작 애니메이션. 새로운 성우진과 최신 기술이 적용된 함대전, 기존 작품을 새롭게 해석하여 만들어진 「은하영웅전설 Die Neue These」는 일본에서 1st Season이 방영된 이후, 은하영웅전설의 팬뿐만 아니라 수많은 애니메이션 팬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끌었다.


상품 정보

타이틀명 : 삼국지14

장르 : 역사 시뮬레이션

대응기종 : Windows® / PlayStation®4

발매일 : 발매 중

플레이 인원 : 1명

심의등급 : 전체이용가

권리표기 ©KOEI TECMO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

 

출처 : 디지털터치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