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최강 동물왕 왕중왕전 배틀 콜로세움 한국어판 오늘 예약 실시 & 4월 18일 발매 확정

 
2
  1537
2024-03-28 23:50:43

Nintendo Switch™
최강 동물왕 왕중왕전
배틀 콜로세움
예약 판매 실시

아동 인기도서 시리즈 최강 동물왕이 닌텐도 스위치에 등장

동물 vs 공룡 vs 곤충 vs 멸종 동물

각 종족의 제왕, 강자들이 “최강”의 자리를 두고 대격돌!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의 게임 브랜드 대원미디어 게임랩은 Nintendo Switch™용 육성 배틀 시뮬레이션 “최강 동물왕 왕중왕전 배틀 콜로세움”이 금일 2024년 3월 28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4월 18일 정식 발매가 확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최강 동물왕 왕중왕전 배틀 콜로세움”은 동명의 아동 인기도서 최강 동물왕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게임으로서, 24종의 동물 중 지상 최강을 가리는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목표로 자신만의 동물을 육성하는 육성 배틀 시뮬레이션이다.

 

https://youtu.be/YOwa_0jzK6s


때는 미래, 왕중왕 연구소는 최첨단 AR 기술로 생물들을 3D로 재현하는 데 성공. 그리고, 버추얼 생물 배틀을 통해 최강 생물을 가려내는 대회를 개최하기로 한다. 플레이어는 왕중왕 연구소의 연구원으로서, 최강 생물 연구를 위한 강화육성을 시작으로, 왕중왕을 가려내는 대회의 우승을 목표로 한다.

 


장점을 늘리고 단점을 보완하여 더욱 강한 파트너 육성을 목표로, 체력, 방어, 명중 등 다양한 특훈을 실시한다. 컨디션이나 기운에 따라 대성공, 성공, 실패 등에 따라 파라미터가 상승하며 특훈과 휴식을 적절히 관리하여 기운을 관리하고 간식을 주면 컨디션이 상승한다. 육성 중 배틀을 통해 성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계승, 설비 강화를 통해 더욱 강력한 생물을 목표로 육성을 실시한다.

 


사자vs티라노 사우루스, 참말벌vs아프리카 코끼리 등 상상으로만 가능했던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최강 동물왕 왕중왕전 배틀 콜로세움”은 3월 28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초회한정으로 오리지널 렌티큘러(입체카드)를 증정한다.

 


특히 동명의 서적 “최강 동물왕 왕중왕전”과 합본 구성된 서적 합본 구성을 한정수량 발매하여 게임과 서적을 오가며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2024년 4월 18일 발매 예정인 “최강 동물왕 왕중왕전 배틀 콜로세움”은, 3월 28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대원샵을 포함한 각종 온라인 게임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원미디어 게임랩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kken ©2022 NIPPON COLUMBIA CO., LTD. © DAEWON MEDIA CO., LTD.

 

출처 : 대원미디어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24-03-31 12:10:47

 미쳐버린 게임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