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마피아 I, II, III 데피니티브 에디션 트레일러 공개 & 전 시리즈 한글판 발매

 
  556
2020-05-20 02:15:15

https://youtu.be/6_LQUrXPoHA

https://youtu.be/zcJ4CtbxqJ4

https://youtu.be/rNBMTcj9_Hw


2K 아시아 유튜브와 홈페이지를 통해 [마피아 트릴로지 데피니티브 에디션]의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1~3편이 모두 한글화되어 발매되며, 2편과 3편은 오늘부터 구매해 즐기실 수 있습니다. 1편의 경우 8월 28일 출시 예정이며, 오리지널의 그래픽과 게임성을 개선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리메이크에 가까운 작품으로 거듭날 예정입니다.

 

또한 기존에 PS4, XBOX ONE, 스팀에서 [마피아 I], [마피아 II], [마피아 III] 단품을 구매한 유저분들은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데피니티브 에디션으로 자동 업그레이드됩니다. 게임 소개 및 업그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피아 트릴로지] 한글판

게임 소개 페이지 바로 가기

https://mafiagame.com/ko-KR/news/mafia-trilogy-announced 


새로 구매하시는 분들의 경우 1~3편을 묶은 합본 버전을 65,000원으로 구매(1편은 8월 다운로드 가능)하거나, 2~3편 중 원하는 게임 단품을 35,000원에 구매해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미국 XBOX 마켓 플레이스에서는 [마피아 I 테피니티브 에디션]의 가격이 2편, 3편보다 10 달러 높게 책정되어 있어, 국내 발매 시에도 1편의 가격이 좀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