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인디비지블 한글판 닌텐도 스위치 버전 오늘 출시

 
  388
2020-05-28 16:30:15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랩 제로 게임즈(Lab Zero Games)에서 개발하고 505 게임즈(505 GAMES)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RPG ‘인디비지블(Indivisible)’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늘(5월 28일) 닌텐도 eShop을 통해 소비자가격 35,000원으로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인디비지블’은 10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한 컬트적 요소가 가미된 격투 게임 ‘스컬 걸즈’의 제작사 랩 제로 게임즈가 개발한 판타지 풍 액션 RPG이다. 거대한 판타지 세계와 캐릭터, 그리고 미적 디자인 등을 다양한 문화와 신화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주인공을 중심으로 그 밖의 플레이 가능한 수십명의 캐릭터들과 그들에게 얽힌 이야기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https://youtu.be/S0ZITauu8J8


스토리

씩씩하면서도 온화한 성격을 지닌 말괄량이 소녀 아즈나는 숲의 변두리에 있는 외딴 마을에서 아버지와 함께 살고 있었으나 어느 날 무자비한 군대가 마을을 공격하여 혼란에 빠진다. 그 때 그녀는 자신에게 숨겨진 어떤 신비한 힘이 깨어나는 것을 느끼며, 다른 이를 자신의 존재로서 수용하는 능력을 얻게 된다.

 


이제 그녀는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자신만의 이야기와 개성을 지닌 다른 사람들의 생애를 경험할 수 있으며, 먼 곳에서 온 각양각색의 사람들을 하나로 단합함으로써 자기 자신과 자신이 사는 세상,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을 어떻게 구할 것인가에 대하여 탐험을 통해 알 수 있게 된다.



게임 특징

  • 스컬 걸즈로 유명한 랩 제로 게임즈의 새로운 액션 RPG
  • 플랫포머 액션과 RPG의 독특한 조합
  • 배우기는 쉽지만 숙달하기는 어려운 짜임새 있는 게임 디자인
  • 자신만의 이야기와 개성을 지닌, 플레이 가능한 수십명의 캐릭터들
  • 다양한 문화와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거대한 판타지 세계


‘인디비지블’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2 인터렉티브홈페이지, 그리고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Lab Zero Games / 505 Games, H2 INTERACTIVE

플랫폼 : Nintendo Switch (PS4 및 PC 버전은 이미 출시됨)

 

출처 : H2 인터렉티브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