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PS+ 6월 무료 게임 배포 시작

 
2
  266
2020-06-02 15:47:21


PS 스토어를 통해 PS+ 6월 무료 게임 배포가 시작됐습니다. 5월 말에 [콜 오브 듀티: 월드 워 2] 한글판을 먼저 배포했고, 오늘부터 [스타 워즈 배틀 프론트 II] 영어판도 함께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PS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두 게임의 간단한 소개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콜 오브 듀티: 월드 워 2] 한글판

Call  of Duty®가 새로운 게임 세대에게, 제2차 세계 대전을 새롭게 정의할 숨 막히는 경험을 토대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D-Day날 노르망디에 상륙하고 역사상 가장 기념비적인 전쟁에서 상징적인 장소들을 돌아다니며 유럽 전역에 걸쳐 전투를 벌이세요. 클래식한 Call of Duty의 전투, 동지애, 세계를 독재 정권으로 몰고 가려는 국제 세력과 대항하는 무자비한 전쟁의 본성을 경험하세요.


https://youtu.be/BRq-Ma4NakE

 

[스타 워즈 배틀 프론트 II] 영어판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STAR WARS HD 시리즈 최신작에서 펼쳐지는 무한대의 STAR WARS™ 액션을 경험해 보세요. 몰려드는 스타킬러 베이스의 적들을 손에 쥔 광선검으로 물리치세요. 동료 트루퍼들과 함께 야빈 4의 우거진 정글을 돌파하여 숨겨진 저항군 기지를 찾아내고 AT-ST로 공격을 마구 퍼부어보세요. 퍼스트 오더의 거대한 우주 모선 스타 디스트로이어를 공격하고 복귀한 X-윙 편대를 질서 있게 정렬하세요.

 

https://youtu.be/_q51LZ2HpbE


PS+ 무료 게임은 유료 서비스인 PS+ 가입자분들에 한해, 무료로 즐기실 수 있으며 PS+ 서비스를 유지 하고 있는 동안 자유롭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HKZoVj_5PBQ

2
Comments
2020-06-02 20:14:13

일단 라이브러리에 추가 하겠습니다

2020-06-02 22:55:38

굿굿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