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닌텐도 스위치용 파티 게임, 디즈니 썸썸 페스티벌 10월 10일 발매

 
  1847
Updated at 2019-08-30 17:32:53

Nintendo Switch™용 파티 게임
‘디즈니 썸썸 페스티벌‘(한국어판)
2019년 10일 10일 발매 결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재팬과의 라이선스 계약에 기반하여 Nintendo Switch™용 소프트 ‘디즈니 썸썸 페스티벌’(한국어판)을 2019년 10월 10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 ‘디즈니 썸썸 페스티벌’(한국어판) 특징

장난감 가게를 무대로 한 귀여운 ‘디즈니 썸썸’ 캐릭터들의 컬링, 하키, 슈팅 등 다양한 파티 게임과 친숙한 퍼즐 게임이 포함된다. 파티 게임에서는 최대 4명까지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며, 온라인 접속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퍼즐 게임은 Nintendo Switch™의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게임 최초로 온라인 대전에 대응한다.

 

▼ 빌런즈 파티 


▼ 썸 컬링

 

 

▼ 버블즈 하키 

 

▼ 아이스 아이스크림

 

▼ 썸썸 마니아

 

 

▼ 에그팩 코스터


▼ 블리츠 파이러트


▼ 똑딱런


▼ 로스트 트레저

 

 

▼ 썸 리듬

 

※ 일부 파티 게임의 경우 온라인에 대응하지 않습니다.

※ 온라인 접속의 경우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유료)에 가입이 필요합니다.

※ 본 소프트는 Nintendo Switch Lite만으로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별도의 Joy-Con™이 필요합니다.

※ 퍼즐 게임은 TV 모드나 테이블 모드에서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 파티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 플레이어마다 1개의 Joy-Con™이 필요합니다.

※ 파티 게임은 휴대 모드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 시스템이나 썸의 스킬, 효과 등은 Nintendo Switch™판 사양입니다.

 

또한 Nintendo Switch™용 ‘디즈니 썸썸 페스티벌’(한국어판)에는 100가지 이상의 귀여운 썸들과 본 작품만의 오리지널 썸인 페스티벌 의상을 입은 ‘페스티벌 썸’이 등장한다. 마음에 드는 썸을 선택하여 다채로운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Nintendo Switch™디즈니 썸썸 페스티벌(한국어판) 오리지널 페스티벌 썸’>

 

Nintendo Switch™용 ‘디즈니 썸썸 페스티벌’(한국어판)의 발매일 발표를 기념하여 제3차 공식 PV가 공개되었다. 본 작품은 2019년 10월 10일 발매되며, 한국어는 발매 당일 패치를 통해 지원한다.

https://youtu.be/d3Q_J2hgXyM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9년 10월 10일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Nintendo Switch™

권리표기: © Disney© Disney/Pixar

 

출처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