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바이오하자드8과 사힐런트 힐 PS5 이벤트에서 공개될것이다.

 
1
  321
2020-06-11 20:37:56

 캡콤이 바이오하자드 8을 의심의 여지없이 만들 것이고, 2021년 초반 출시를 위해 게임이 끊임없이 유출되고, 확실히 그렇다. 놀랍게도, 오랫동안 궁지에 몰렸던 사일런트 힐 프랜차이즈 역시 코나미와 소니의 파트너십에 힘입어 부활의 길을 걷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두 게임 모두 오늘 늦게 공개될 가능성이 있다.


트위터를 통해 두 경기 모두 누수로 최전방에 선 황혼 골렘(또는 에스테틱게이머)은 곧 있을 PS5 행사에서 두 서바이벌 호러 게임이 모두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그는 캐프콤의 공개 행동뿐만 아니라 비하인드 스토리가 발표가 임박했음을 암시한다며 레지던트 이블 8의 공개에 훨씬 더 자신감을 보이는 것 같다.

그는 또 자신의 소식통에 따르면 RE8이 PS5 행사에 참석하는 이유는 콘솔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PSVR 게임 중 하나가 될 것이며, 바이오하자드7처럼 소니와 한 번 더 가상현실 배타성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다른 최근의 보고서들도 같은 의견을 제시했다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나서 던햄 골렘은 사일런트 힐에 대해 이야기를 계속하며, 비록 RE8보다 그것에 대해 더 확신하지는 않지만, 그는 그 어느 때보다도 그것에 대해 더 자신 있다고 말한다. 그는 "막후에서 훨씬 더 많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고 말한 뒤 많은 사람들이 최근 그에게 발표가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으며, 게임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발전되어 있다고 말했다. 지난 주, 그는 그 게임이 실행 가능한 상태에 있으며 곧 공개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1
Comment
2020-06-12 11:01:46

 아쉽게도 사힐은 없었던 것..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