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브레인 펑크 액션 RPG, 스칼렛 스트링스 한글판 애니메이션 트레일러 공개

 
1
  437
2020-06-18 10:38:51

신작 브레인 펑크 액션 RPG
Xbox Series X, PlayStation®5 대응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 한국어판
애니메이션 트레일러 공개!

- 주인공 ‘유이토 스메라기’ 상세 정보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Xbox Series X, Xbox One, PS5™, PS4™, PC(STEAM®)용 신작 브레인 펑크 액션 RPG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 한국어판의 신규 영상과 정보를 공개했다.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는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리지널 신작 액션 RPG로, Xbox Series X와 PS5™를 포함해 멀티 플랫폼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염력'을 구사하여 괴이와 싸우는 장면을 애니메이션으로 감상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트레일러와 본 작품의 주인공 ‘유이토 스메라기’의 정보가 공개되었다.

 

https://youtu.be/vm0s15Qw02o



유이토 스메라기 소개

CV : 에노키 준야 / Junya Enoki


초뇌능력 : 염력
토벌군 경력 : 신입 대원


내 초뇌능력―염력이라면,
어떤 괴이라도 맞서 싸울 수 있을 거야!

 

밝고 긍정적이며, 꺾이지 않는 강한 마음과 상냥함을 가진 소년. 뉴히무카의 국부를 조상으로 둔 명문 스메라기 가의 차남. 대대로 정치가 집안이며, 아버지는 현 정권의 수장, 형은 관료로서 괴이토벌군을 지휘하는 입장이다.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 소개

뇌와 테크놀러지를 융합한 기술로 고도의 문명을 구축하고 있는 근미래 세계. 그러나 발달된 사람의 뇌를 원하듯이 나타난 이형의 존재 '괴이'가 사람들의 생활을 오랜 세월 위협하고 있었다. 괴이의 위협에 대항하여, 인류는 뇌의 힘을 한계까지 끌어내서 싸울 수 있는 자들을 모아 '괴이토벌군'을 결성해 사람들의 생활을 지키고 있었다.

 

뇌의 힘을 끌어내 초현실적인 힘을 다루는 한 사람의 뇌능력자로서, 동료와 함께 세계를 둘러싼 싸움에 도전하는 브레인 펑크 액션 RPG.


▼ 뇌와 기술이 발달된 세계, '뉴히무카'

 

▼ 본 작품의 주인공인 소년, 유이토 스메라기

 

▼ '염력'을 구사해서 '괴이'와 싸우는 브레인 펑크 액션 RPG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 미정
퍼블리셔 :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 Xbox Series X, Xbox One(SMART DELIVERY 대응), PlayStation®5, PlayStation®4, PC(STEAM®)
장르 : 브레인 펑크 액션 RPG
권리표기 : SCARLET NEXUS™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출처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2
Comments
2020-06-18 10:56:30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다양했으면~ 

2020-06-18 13:37:04

차세대로 테일즈 신작 하나 내줬으면...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