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한글판 오늘 발매

 
1
  295
2020-06-18 19:15:57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한국어판 오늘 발매!

전 세계 누계 세일스 320만장을 돌파하고 수많은 게임 어워드를 수상한 피카레스크  쥬브 나일 RPG 『페르소나 5』의 그 후를 그린 시리즈 최신작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오늘 팬 대망의 액션 RPG가 되어 PlayStation®4/ Nintendo Switch로 발매되었다. 페르소나 팀 ×ω-Force의 새로운 최강 태그가 전국 각지를 무대로 한 화려하고 통쾌한 스타일리쉬 액션 RPG를 선사한다. 꼭 플레이해 보시기 바란다.


https://youtu.be/SY1A0e88NqE


< 캐릭터 디자이너 소에지마 시게노리씨가 그린
본 타이틀의 발매 기념 일러스트 >

 

게임의 레어한 정보 공개

강적 리퀘스트

스토리를 진행하면 강력한 적을 토벌하는 리퀘스트가 발생한다. 해당 리퀘스트를 수주하여 지정 장소로 향하면 만날 수 있다. 강력한 힘을 가진 힘든 적이지만, 토벌에 성공하면 합체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본편 클리어 후에 추가되는 것도 있다.

 


※ 본문에 쓰인 모든 게임 화면은 일본어판의 화면이며, 본 타이틀은 현지화되어 한국어판으로 발매됩니다.

 

거둬들이는 자

모든 강적을 쓰러트린 후에 기다리고 있는 것은 엄청나게 흉악한 힘을 가진 시리즈의 단골 「거둬들이는 자」. 쇠사슬 소리를 울리며 최강의 사신이 괴도단 앞을 가로막는다.

 


 

회차 플레이

최강의 사신을 쓰러트리는 데 성공하면 다양한 요소를 이어받아 즐길 수 있는 회차 플레이가 해금된다. 레벨과 장비품 등은 물론 소피나 울프가 처음부터 동료가 되고, 어떠한 페르소나를 합체로 만들 수 있는 등의 즐거움이 가득 있다. 또한, 회차 플레이에서는 가장 어려운 난이도 「RISKY」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난이도 「RISKY」

회차 플레이 시작 시에만 선택할 수 있는 챌린지용 초 고난이도 모드 「RISKY」. 모든 적의 힘이 뛰어올라, 순간의 방심이 죽음으로 직결되는 스릴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난이도에 어울리는 리턴도 화려하다. 파라미터를 강화할 수 있는 아이템 획득이 훨씬 쉬워지며 RISKY로만 얻을 수 있는 장비품도 있다. 실력을 시험해보는 것뿐만 아니라, 몰입 요소로도 매력이 가득하다. 자신 있는 사람은 꼭 도전해 보자!

 


 

【제품 정보】

타이틀 명 : 페르소나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플랫폼 : PlayStation®4/Nintendo Switch™
발매일 : 2020년 6월 18일 발매
언어 : 한국어 자막/일본어 음성
장르 : 액션 RPG
플레이 인원 : 1명
이용 등급 : 15세이용가
권리 표기 : © ATLUS © SEGA/ © KOEI TECMO GAMES All rights reserved.
공식 홈페이지 : http://segagames.co.kr/p5s/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