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페이퍼 마리오 종이접기 킹에는 심리스 오픈 월드와 거대한 맵이 있다
 
2
  319
2020-07-02 00:02:48



큰 사랑을 받았던 마리오 시리즈 스핀오프의 닌텐도 스위치 판 최신작 "페이퍼 마리오 종이접기 킹"의 발매까지 이제 몇 주 남지 않았습니다. 새로이 제작된 배틀 시스템처럼 게임의 몇몇 사항에 대해서는 이미 공개된 바 있으나, 본작의 세계 구성에 대해 몇 가지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게임 인포머의 프리뷰에 의하면, 본작은 기존 시리즈의 챕터 중심 접근을 버리고,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심리스 오픈 월드를 탐험하여 지역에서 지역으로 직접 이동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종이접기 킹의 보스들은 세계 곳곳에 퍼져있고, 플레이어는 피치 공주의 성을 감고 있는 오색의 종이리본들을 바탕으로 핵심 에리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들에게 다음 챌린지를 위해 어디로 가야 할지에 대한 힌트가 되어줍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하는 내내 최종 보스의 위치를 언제든지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약간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를 떠올리게 하기도 합니다. 물론 두 게임은 전혀 다른 게임이지만요.

 

인텔리전트 시스템의 마가야 마사히코 디렉터는 게임 인포머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모험이 일어나는 세계를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점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내내 눈 앞에 거대한 지도가 있다는 것입니다. 본작은 이러한 점을 고려하면서 제작하였기 때문에, 저희는 디자인 과정에서 플레이어의 시야에 항상 주목을 끌만한 무언가가 있도록 신경을 썼습니다."

 


1
Comment
2020-07-02 15:26:33

오 생각보다 볼륨 큰가 보네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