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에이스 앵글러 낚시 스피릿 한글판 7월 21일 발매 & 7월 7일 예약 개시

 
  227
2020-07-03 11:05:42


던지고, 감으며, 신나는 낚시 체험!
‘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
패키지 예약 판매 7월 7일 개시

- 패키지 버전의 예약 특전으로 본 작품의 ‘오리지널 특제 파우치’ 제공
- 최신 한국어판 CM 영상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낚시 체험 게임 ‘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 일정과 특전을 소개했다.

 

 

게임 소개

오셀라리스 흰동가리, 백상아리, 대왕오징어 등 약 220종류 이상의 물고기가 등장하는 큰 바다를 무대로, 헤엄치는 물고기를 낚아올리는 낚시 체험형 게임이다.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는 직관적인 조작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게임성이 큰 특징이다.


https://youtu.be/f7b2ALmEnCQ

 

‘메달 모드’, ‘모험 모드’, ‘대회 모드’와 같은 다양한 게임 모드가 수록되어, 플레이 인원과 방식에 따라 다채로운 낚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태고의 달인’의 동이와 딱이를 낚을 수 있는 콜라보 스테이지와 ‘심해’, ‘우주’를 배경으로 한 Nintendo Switch 버전만의 오리지널 스테이지, 파티 모드 등이 수록되어 낚시의 재미를 더한다.

 

▲ 태고의 달인 스테이지

 


▲ 심해, 우주 스테이지


본 작품에서는 Joy-Con을 휘둘러 낚시찌를 던지고 다른 한쪽 손으로 Joy-Con을 돌려서 릴을 감는 '낚싯대 쥐기'로 낚시 동작을 재현한다. 왼손으로 Joy-Con을 낚싯대처럼 쥐어서 던지고, 오른손으로 감으면 낚인 물고기의 반응에 따라서 HD 진동이 전해져 짜릿한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Nintendo Switch Lite에 대응하여, 버튼 조작을 통해 낚싯대를 던지고, ‘메달 모드’의 1인 플레이와 ‘모험 모드’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

‘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가 7월 7일부터 시작된다. 예약 특전으로는 Nintendo Switch 본체와 게임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오리지널 특제 파우치를 제공한다.
 


소프트웨어 및 낚시콘 포함 패키지

본 작품의 전용 주변 기기인 ‘낚시콘’과 소프트웨어가 하나의 구성으로 이루어진 패키지 제품이다. ‘낚시콘’은 부드러운 움직임과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며, 장시간 플레이에 적합하다. 또한 L 스틱 버튼을 눌러 쉽게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장감 넘치는 낚시 체험을 선사한다.
 

 

▲ 낚시콘 이미지


※ 본 스페셜 낚시콘 패키지는 소프트웨어와 낚시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Joy-Con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Joy-Con만으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과 소프트 및 낚시콘이 하나로 구성된 ‘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 스페셜 낚시콘 패키지’의 예약 판매는 2020년 7월 7일부터 시작되며, 2020년 7월 21일 정식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20년 7월 21일
기종: Nintendo Switch™
장르: 낚시 체험 게임
권리표기: ©BANDAI NAMCO Amusement Inc.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출처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