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이스 오리진 한글판 닌텐도 스위치 버전 가을 발매 예정

 
1
  193
2020-07-10 17:33:34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일본 팔콤(Nihon Falcom)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이스 오리진(Ys Origin)’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올 가을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스 오리진’은 이스 시리즈의 주인공 아돌 크리스틴의 첫 이야기인 ‘이스Ⅰ・Ⅱ’보다 700년 전 고대 이스 왕국의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으로, 사라진 이스의 쌍둥이 여신 레아와 피나를 찾기 위해 거대한 마의 탑에 도전하는 젊은이들 ‘유키나 토바’와 ‘유고 팩트’ 그리고 ‘토르 팩트’의 이야기가 감동적으로 그려진 고전 명작 롤플레잉 게임이다.


https://youtu.be/mZlJZV7kYko


스토리

평화로운 고대 이스 왕국에 갑자기 마물들이 침공하였다. 여신들과 여섯 신관은 흑진주의 힘을 이용하여 신전을 천공으로 부상시켜 마물들의 위협에서 벗어나게 하였으나, 마물들은 거대한 탑을 건조하여 신전을 따라잡고 침공을 이어 나갔다.

이스의 쌍둥이 여신 레아와 피나도 어느덧 자취를 감추었으며 왕국에는 다시 파멸의 위기가 찾아온 지금, 마물들을 쓰러트리고 사라진 여신들을 찾기 위해 거대한 마의 탑에 도전하는 젊은이들의 이야기가 여기에서 시작된다.

 


‘이스 오리진’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Nihon Falcom / H2 INTERACTIVE
플랫폼 : 닌텐도 스위치

 

출처 : H2 인터렉티브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2
Comments
2020-07-10 23:53:04

비타로도 훌륭하게 이식되었던 작품이었던 만큼

스위치로 발매되는 이스 오리진도 스위치로 최적화되어 이식될 것 같습니다. 

2020-07-12 23:49:16

 오 기대되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