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명작 RPG가 다시 강림, 진·여신전생3 녹턴 HD 리마스터 한글판 10월 29일 발매

 
1
  525
2020-07-21 12:32:39

최고의 명작 RPG가 다시 강림
한국어판 『진·여신전생3
NOCTURNE HD REMASTER』
Nintendo Switch™ & PlayStation®4로
10월 29일 발매 결정!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시리즈 굴지의 명작으로 전설이 된 『진 여신전생3 Nocturne』을 "원작 존중"을 전제로 그래픽과 게임성을 향상시킨 『진·여신전생3 NOCTURNE HD REMASTER』 한국어판이 Nintendo Switch™와 PlayStation®4 플랫폼으로 10월 29일(목) 발매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아틀라스 타이틀에도 계승된 게임 시스템

『페르소나 5』에도 파생 시스템이 계승되어 있으며, 아틀라스 타이틀 배틀 시스템의 원점이라고도 할 수 있는 「프레스 턴 배틀」을 탑재, 상대의 약점을 찌르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는 심플하면서도 심오한 배틀 시스템이다.

 

또한, 악마와 교섭하여 함께 싸우는 동료 악마로 만들거나, 악마끼리 합체하여 새로운 악마를 만들어 내는 악마 합체와 주인공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변화하는 시스템은 시리즈의 대명사라고도 할 수 있다.

 


리마스터만의 추가 요소

본 타이틀에서는 그래픽 향상은 물론 이벤트 장면에서는 보이스를 추가했다(보이스 ON/ OFF 변경 가능). 또한, 기본 난이도인 『NORMAL』과 좀 더 스릴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최고 난이도 『HARD』를 기본 탑재, 그리고, 시리즈 미 경험자라도 안심하고 이야기에 몰두할 수 있도록 더욱 쉽고 자비로운 난이도인 『MERCIFUL』을 새롭게 무료 DLC로 추가할 수 있다. 나만의 스타일에 맞춰 난이도를 선택해 보자.


 

스토리

「도쿄가 죽고, 내가 태어났다」

 

200X 년. 일상은 돌연히 최후를 맞이했다. 일본의 수도는 「도쿄 수태」에 의해 마계화.

몇 안 되는 생존자를 남기고, 악마의 세계가 된다. 몰락한 "도쿄"에서 스스로 악마가 된 소년은 「신세계 창조」의 선택과 갈등의 이야기를 자아낸다...

 

현대 사회에도 통하는 메시지 성. 이 공백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마음에 와닿는 대사가 가득한 이야기.

 

https://youtu.be/RoXtQcikXA8 

 

한정판 정보 공개! 「진·여신전생3
NOCTURNE HD REMASTER 현실 마계화 BOX」

 

① 진·여신전생3 NOCTURNE HD REMASTER 게임 소프트웨어

 

② 리얼 『월간 아야카시 특별 최종호』(총 106페이지)

: 히지리 기자와 「시리즈 25주년 기념 교전 메가텐 매니악스」의  시오타 노부유키 씨의 공동 집필! 도쿄 수태 발생으로 발매되지 않았던 오컬트 잡지의 속편(의 설정). 세계관의 해설부터 아트워크까지, ''매니악스''한 정보로 가득 차 있어, 알아버린 순간 다시는 돌아올 수 없을 것이다.  


③ 신규 수록 피아노 어레인지+레어 사운드트랙 총 2장 세트 CD (총 37곡)

: 게임 중의 「그 명곡들」을 피아노 연주만으로 새롭게 수록한 『신규 수록 피아노 어레인지』와 판매 중인 사운드트랙에는 수록되지 않은 게임 내 악곡을 수록한 『레어 사운드트랙』의 호화 2장 세트. 당신의 귀에서 일상은 멀어질 것이다.


④ 【아시아 지역 한정】 마인 「인수라」 티셔츠

: 마인 「인수라」의 모양을 디자인한 티셔츠, 아시아 지역 한정 티셔츠. 이 티셔츠를 몸에 걸치면 몸도 마음도 마인 「인수라」로 변신.


⑤ 호화 볼텍스 케이스


※ 한정 수량이므로, 소진되는 대로 종료됩니다.  

※ 이미지는 제작 중인 이미지입니다. 예고 없이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전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신규 수록 피아노 어레인지+레어 사운드트랙 총 2장 세트』에 수록된 악곡은 게임 발매로부터 일정 기간이 경과된 후에 배포 및 별도 CD로 발매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한정판에 포함되어 있는 티셔츠는 L 사이즈입니다.


한국어판 공식 웹사이트 오픈!

공식 웹사이트도 오픈! 앞으로도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므로 꼭 체크하자.

 

 

『진·여신전생3 NOCTURNE HD REMASTER』

한국어판 공식 웹사이트

http://segagames.co.kr/megaten3HD/

 

2003년에 발매된 『진·여신전생3 -NOCTURNE』이 17년의 세월이 흘러, HD화 등 대폭 업그레이드되어 부활했다. 팬들을 비롯해 본 타이틀을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들도 지금 꼭 이 압도적인 악마 체험을 경험해 보자.


【제품 정보】

타이틀명 진·여신전생3 NOCTURNE HD REMASTER

플랫폼 PlayStation®4 / Nintendo Switch™

발매일 2020년 10월 29일 발매 

언어 한국어 자막/일본어 음성

장르 RPG

플레이 인원 1 명

이용 등급 심의 예정

권리 표기 ©ATLUS ©SEGA All rights reserved.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3
Comments
2020-07-21 17:37:36

 미니라 기대안했는데 엄청 큰걸 준비햇네요 ㅋㅋ

2020-07-22 00:29:37

리마스터인데 가격이 조금 나가네요. 게임 가격이 전체적으로 오르는게 체감이 됩니다.

2020-07-22 11:56:12

플스4로도 발매가 되던데 플스2게임이었던거니만큼 휴대성 고려해서 이거는 스위치판이 훨 나을듯요!ㅎ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