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사무라이 쇼다운 한글판 무료 DLC 캐릭터 공손리 배포 개시

 
1
  188
2020-08-06 14:08:20

“사무라이 쇼다운” 신규 캐릭터
공손리 무료 배포 실시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주식회사 SNK(토야마 코이치, CEO)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영문명: Samurai Shodown, 한국어판)”의 신규 캐릭터, 스마트폰 게임 “왕자영요”의 “공손리”를 오늘(8월 6일)부터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https://youtu.be/daIZT-Ltq6Y


“공손리”는 어떠한 목적을 가지고 일본에 방문한 이국의 무희다. 그녀의 춤은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겉으로는 희망을 준다고 알려져 있으나, 한편으로는 불행을 가져오는 자들로부터 증거를 모은다는 또 다른 무서움을 지닌다. 행복을 빼앗는 자를 용서하지 않으며 누군가를 돕는 일이라면 있는 힘껏 자신의 위력을 뽐낸다.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최신작 “사무라이 쇼다운”은 PlayStation®4, Nintendo Switch™로 출시되어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검극대전격투게임이다. 오늘(8월 6일)부터 “왕자영요”의 캐릭터 “공손리”가 무료로 배포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타이틀 명 : 사무라이 쇼다운

발매일 : 발매 중

플랫폼 : PlayStation®4(패키지/다운로드), Nintendo Switch™(패키지/다운로드)

심의 등급 : 청소년이용불가

플레이 인원 : 1~2명(온라인 2 ~ 10명)

장르 : 검극대전격투

저작권 ©SNK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Intragames Co., Ltd..

 

출처 : 인트라게임즈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