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전! 한글판 대형 무료 업데이트 8월 19일 배포

 
  278
2020-08-12 14:34:21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
대형 업데이트, 신 온라인 대전 모드
2020년 8월 19일 무료 배포!

- 집에서 체험하는 e스포츠! 무료 대형 업데이트로 배포되는 새로운 온라인 대전 모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호평 발매 중인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의 새로운 온라인 대전 모드 'e스포츠 토너먼트'가 등장하는 무료 대형 업데이트를 배포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대전 모드 'e스포츠 토너먼트'를 즐기자!

  • 배포일 : 2020년 8월 19일 (수)
  • 컨텐츠 소개 : e스포츠 대회를 방불케 하는 뜨거운 배틀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대전 모드다. 

 

< 8명의 토너먼트에서 1위를 노려라! >


'e스포츠 토너먼트' 플레이 방식

토너먼트는 '쉬움', '보통', '어려움', '귀신' 총 4종류! 원하는 난이도의 토너먼트에 참여하자! 1회전의 대결 곡은 패키지 수록곡 중에서 랜덤으로 정해지며, 2회전부터는 참가자가 사전에 정한 마이 배틀 곡을 각각 연주하여 2곡의 합계 점수로 승패를 가린다.

 

※ 일부 사용하실 수 없는 곡이 있습니다.

 

마이 배틀 곡은 본편 수록곡뿐만 아니라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중에서도 설정 가능하다. 마음에 드는 곡이나 자신 있는 곡으로 배틀하자! 우승자는 금메달, 준우승자는 은메달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배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콘과 인사를 얻을 수 있다.

 

< 많이 플레이해서, 온라인 배틀에서

쓸 수 있는 아이콘과 인사를 얻자! >

 

패배해도 끝은 아니다! 뜨거운 배틀을 관전하자!

연주 배틀에서 지더라도, 이어서 다른 플레이어의 연주 배틀을 관전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한국어판 업데이트에는 '북채 선생'의 배틀 해설을 한국어 음성으로 수록하여, 실제 대회와 같이 생동감 넘치는 중계를 즐길 수 있다.

 

< 관전하며 다른 플레이어의 연주를 응원!

♡를 보내 응원할수록, 연주 화면도 화려해져 분위기가 더욱 고조! >


※ 신 대전 모드 'e스포츠 토너먼트'는, 최신 업데이트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신 후 닌텐도 e숍에 접속하셔서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e스포츠 토너먼트'를 다운로드하시면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 'e스포츠 토너먼트'는 온라인에서만 플레이하실 수 있으며 로컬 플레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위 내용은 발표일 시점의 정보입니다. 발표 후 예고 없이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다운로드 버전의 구매 및 다운로드 콘텐츠 이용 시에는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환경이 필요합니다.

※ 'e스포츠 토너먼트'를 플레이하시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유료) 가입이 필요합니다.

※ 'e스포츠 토너먼트'를 이용하시려면 별도로 판매하는 제품판이 필요합니다.

※ 스크린샷은 개발 중에 촬영된 화면입니다. 

 

한편,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은 절찬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 2018년 7월 19일

퍼블리셔 :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 Nintendo Switch™

권리표기 : Taiko no Tatsujin™&©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출처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