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브레인 펑크 액션 RPG, 스칼렛 스트링스 한글판 신규 정보 & 트레일러 제2탄 공개

 
  281
2020-08-28 12:42:37

신작 브레인 펑크 액션 RPG
Xbox Series X, PlayStation®5 대응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 한국어판
제2탄 콘셉트 아트 및 신규 정보 공개

- 제2탄 공식 트레일러 및 등장 캐릭터 추가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Xbox Series X, Xbox One, PS5™, PS4™, PC(STEAM®)용 신작 브레인 펑크 액션 RPG의 한국어판 타이틀명을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로 결정하고, 다양한 신규 정보를 공개했다. 


한국어판 타이틀명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 확정!

▲ 콘셉트 아트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는 지난 5월 ‘스칼렛 넥서스’라는 가제를 바탕으로 처음 선보였던 오리지널 신작 액션 RPG다. Xbox Series X와 PS5™를 포함해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를 예고했다.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 제2탄 공식 트레일러

https://youtu.be/wV2L13mucuI


새로운 캐릭터 공개

카사네 랜들 - Kasane Randall- (CV: 세토 마사미)

초뇌능력 : ??? 

토벌군 경력 : ???

 

 

「지금 상황을 알고는 있어?

일단 괴이부터 쓰러트리고 나서 해!」

 


유이토가 괴이와 싸우던 도중 만난 수수께끼의 소녀. 쿨하고 쌀쌀맞은 태도지만, 그 얼굴은 어렸을 때 유이토의 목숨을 구해준 토벌군 대원을 닮았다. 그녀도 토벌군 대원처럼 보이는데……



하나비 이치조 -Hanabi Ichijo- (CV: 미네우치 토모미)

초뇌능력 : 발화

토벌군 경력 : 신입 대원


「내 불꽃……말을 들어 줘, 부탁해!! 」


유이토의 소꿉친구로 언제나 밝고 기운찬 소녀. 무슨 일이든 열심히 하며, 부정을 싫어하는 노력가. 생각보다 먼저 몸이 움직이는 저돌적인 면이 있지만 근본적으론 굉장히 상냥한 성격이라 주위를 배려해 본심을 억누르기도.

 


 


원래는 유이토와 같은 일반 학교를 다녔지만 토벌군에 스카우트되면서 훈련학교로 옮겼다. 스카우트된 사람과 유이토 같은 지원자는 훈련시설이 구별되어 있어 한동안 만나지 못했지만, 토벌군에 정식으로 입대하면서 오랜만에 동기로서 재회한다.


나기 카르만 -Nagi Karman- (CV: 유치다 유마)

초뇌능력 : 공기 조작 

토벌군 경력 : 신입 대원


「우린 토벌군이 되어서 괴이랑 싸운다.

우선은 그걸 열심히 해야 하지 않겠어?」


까불거리는 분위기 메이커로 매우 착한 소년. 유이토와는 훈련학교에서부터 아는 사이로, 토벌군에 지원하는 자로서 함께 힘든 훈련을 극복해 왔다. 유이토의 집안을 알면서도 특별 취급하지 않고 편하게 대하며, 지금은 친구라 할 수 있는 사이.

 


토벌군의 스타성을 동경하는 유행파지만, 근본적으로 매우 성실한 소시민이기도 하다. 너무나도 올곧은 유이토를 보며, 마음 졸이면서도 결국은 함께하는 호인.


후부키 스프링 - Fubuki Spring- (CV: 치바 잇신)

초뇌능력 : 냉각

토벌군 경력 : 27년


「어서 가. 너희가 있으면 거치적거리니까.」


괴이토벌군 제1연대장으로 실질적인 현장의 톱. 부드럽고 온화한 성격으로, 토벌군 대원들에게서 절대적인 신뢰를 받고 있다. 그 부드러움이 야무지지 못한 것처럼 보일 때도 많지만, 확고한 신념을 지닌 인물.

 

 

아름다운 외모와 우수한 대응으로 일반 시민인 여성 팬이 많다. 토벌군 중에서도 특히 뛰어난 실력을 지닌 7명은 ‘셉텐트리온’이라 불리며, 후부키는 그중 한 명이다.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 소개

뇌와 테크놀러지를 융합한 기술로 고도의 문명을 구축하고 있는 근미래 세계. 그러나 발달된 사람의 뇌를 원하듯이 나타난 이형의 존재 '괴이'가 사람들의 생활을 오랜 세월 위협하고 있었다.

 

괴이의 위협에 대항하여, 인류는 뇌의 힘을 한계까지 끌어내서 싸울 수 있는 자들을 모아 '괴이토벌군'을 결성해 사람들의 생활을 지키고 있었다. 뇌의 힘을 끌어내 초현실적인 힘을 다루는 한 사람의 뇌능력자로서, 동료와 함께 세계를 둘러싼 싸움에 도전하는 브레인 펑크 액션 RPG.


▼ 뇌와 기술이 발달된 세계, '뉴히무카'

 

▼ 본 작품의 주인공인 소년, 유이토 스메라기

 

▼ '염력'을 구사해서 '괴이'와 싸우는 브레인 펑크 액션 RPG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 미정

퍼블리셔 :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 Xbox Series X, Xbox One(SMART DELIVERY 대응), PlayStation®5, PlayStation®4, PC(STEAM®)

장르 : 브레인 펑크 액션 RPG

권리표기 : SCARLET NEXUS™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출처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