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 한글판 대형 업데이트 10월 1일 무료 배포
 
  149
2020-09-18 07:21:59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
대형 업데이트 『몽환의 저편으로』
10월 1일 무료 배포

- 레벨 상한 해방, 플레이어블 캐릭터 추가, 에피소드 추가 등

각종 요소를 확장하는 대형 업데이트 『몽환의 저편으로』 를 10월 1일 (목) 무료 배포!

 

 

절찬리에 판매 중인 스토리 RPG 최신작,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가 10월 1일 무료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몽환의 저편으로』를 적용하면 다음 요소가 확장 및 추가된다.


『몽환의 저편으로』 추가 요소

  • 『진・몽환회랑』에 새로운 계층 「심층 영역」을 추가
    • 제5층 이후의 「심층 영역」 공략 가능
    • 옵션 항목에서 「적 LV」 강화 가능 (+50, +100)
  • 플레이어블 캐릭터 추가
  • 신규 에피소드, 미니 게임 추가
  • 레벨 상한을 180에서 250으로 상향
  • 난이도 「어비스」를 추가
  • 미니 게임에 신규 모드, 난이도를 추가
    • 「폼폼!」 에 「무한」 모드를 추가
    • 「궤적으로 퐁! -베릴 편-"」에 난이도 「마니악」을 추가
  • 게임 내 서적 「새벽녘의 사수 슌란」 추가


※ 커뮤니케이션 이벤트와 10월 1일(목)에 유료 배포되는 DLC "지원과의 여름 휴가" 팩은 후일 배포되는 업데이트로 PlayStation®VR을 지원합니다.


진・몽환회랑 《심층 영역》 소개

파고들기형 랜덤 던전 『진・몽환회랑』에 제5층 이후 《심층 영역》이 추가된다. 《심층 영역》에 생겨나는 모종의 "이상", 그 원인을 찾기 위해 다수의 플레이어 캐릭터를 조작하여 더 깊은 계층으로 공략을 진행할 수 있다.


※ 본문에 쓰인 모든 스크린샷은 일어판의 것으로 정식 발매 버전에서는 한글 자막으로 표시됩니다.

 

추가 에피소드, 미니 게임 소개

《에피소드: 「추억의 시선은 뜨겁고」》

길리아스 오스본의 유품을 정리하기 위해 발프레임궁을 찾은 린은 황제 유겐트 Ⅲ세로부터 불에 탄 사진 한 장을 받는다.


그날 밤――


깊은 잠에 빠진 린은 《철혈재상》의 수기에 관한 불가사의한 꿈을 꾼다.

 

 

제국을 위해,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투쟁을 이끄는 "철혈"로서, 그는 동란의 시절을 어떻게 살아온 것일까――

 


《에피소드: 「제Ⅱ분교 수학제」》

존속이 결정되면서 내년도부터 학생 수를 늘리기로 결정한 토르즈 제Ⅱ분교.


오렐리아 분교장의 한마디로 입학 희망자와 일반 손님을 대상으로, 지금의 분교의 모습을 알리는 "수학제"를 특별히 개최하기로 한다.


그런 가운데, 자신이 지은 대죄에 속죄하는 뜻으로 조용히 퇴학을 결심했던 신《Ⅶ반》의 애시는 뜻하지 않게도 "수학제"의 실행위원으로 추천받게 되는데…

 


《에피소드: 「브라이트 일가의 휴일」》

크로스벨 해방 작전이 종료되고 시간을 내서 온천골 유미르를 찾은 브라이트 일가.


렌이 가족이 된 이후, 네 명이서 떠나는 가족 여행은 처음이다. 왕국군의 업무가 바빠 좀처럼 얼굴을 마주치기 힘들었던 렌과 카시우스는 에스텔과 요슈아가 지켜보는 가운데, 가족으로서의 시간을 만끽하려고 하지만…

 

 

《에피소드: 「내딛는 한 걸음」》

사관학교에서의 인연을 계기로 서로 마음을 전한 사이가 된 메리 교관과 마카로프 교관. 두 사람의 마음은 단단하지만, 제무리아를 덮친 세계대전 이래 아무런 진전이 없는 채 반년이 지나려 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두 사람의 교제에 처음부터 부정적이었던 아버지 알트하임 백작이 메리 교관의 맞선 이야기를 꺼낸다. 과연, 그녀의 앞에 모습을 드러낸 남성은?



《미니 게임: 「불꽃의 VM 도장」》

전술성과 수집성이 풍부한 사람들을 열광시켰던 카드 게임 그것이 바로 《VM(밴티지 마스터즈)》이다.


《VM》에 매료되고, 《VM》을 사랑하고 《VM》의 궁극에 이르려는 자들이 모인다고 하는

전설의 『VM 도장』――


꿈인가 생시인가, 그 문을 두드리기 위해 여기 새롭게 VM 마스터가 나타난 것이다.

 


※ 「불꽃의 VM 도장」에서는 카드 게임 「VM(밴티지 마스터즈)」으로 이벤트 형식의 토너먼트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 본편 또는 진・몽환회랑에서는 대전할 수 없었던 그 캐릭터들도 새롭게 VM 마스터로 참전……!?


새로운 궤적 시리즈로 이어지는 "다리"가 될 수수께끼의 에피소드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의 차기작인 궤적 시리즈 최신작. 그 최신작으로 이어지는 "다리"가 될 3편의 단편을 노벨 형식의 신규 에피소드로 수록!


《에피소드: 「시작의 너머로」》

이것은 정보의 바다를 떠도는 기억의 파편 지금보다 아주 조금 미래의 이야기.


■■■■이 도출해낸 잔상인가 아니면 시공의 틈새에서 새어 나온 희미한 투영인가.

아는 자는 없다――

 


제품 개요

상품명 :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 

언어 : 음성 - 일본어, 자막 - 한국어

장르 : 스토리 RPG

발매일 : 발매 중

플랫폼 : PlayStation®4

플레이 인원 : 1명

이용가능연령 : 15세 이용가

개발사 : NIHON FALCOM CORPORATION

유통사 :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Inc.

권리표기© 2020 Nihon Falcom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Inc.

 

출처 :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