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플랫폼 액션, 어스나이트 한글판 10월 1일 발매

 
  148
2020-09-22 11:19:24

손 쉬운 조작의
플랫폼 액션

“어스나이트” 한국어판
10월 1일 발매

드래곤의 등 위를 달리고 대기권을 돌파하라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클레버소프트(Cleaversoft)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용 플랫폼액션 게임 “어스나이트(EarthNight)”가 10월 1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드래곤으로 가득 찬 우주의 이야기를 그리는 “어스나이트”는 드래곤의 등 위를 달리는 플랫포머 액션, 지구를 둘러싼 5층의 대기권을 돌파하여 활공하는 스카이다이빙 두 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https://youtu.be/qo4LbW6UZ-s


게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달리기 플랫포머 액션 파트는, 자메이카 학생 “시드니(Sydney)”와 사진작가 “스탠리(Stanley)” 두 주인공의 각각 다른 액션을 맛볼 수 있다. 화려한 점프, 급속 낙하 킥, 공중 대쉬 등의 다양한 조작을 통해 플레이를 거듭할수록 40여 가지의 파워 업을 잠금 해제하고 숨겨진 비밀을 파헤칠 수 있다.

 


“어스나이트”의 아트는 미국의 화가 Paul Davey를 통해 만들어졌고 음향은 칩튠 사운드 작곡가 Chipcrite가 맡아서 게임의 완성도를 더한다. 특히 각 스테이지는 18조개 이상의 랜덤 시드로, 매 플레이마다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

 


“어스나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0월 1일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예정일 : 2020년 10월 1일

플랫폼 :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

심의등급 : 전체이용가

플레이 인원 : 1명

장르 : 플랫포머 액션

저작권 © 2020 Cleaversoft. All Rights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Intragames Co., Ltd.

 

출처 : 인트라게임즈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