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하이 스피드 3D 슈팅, 유익의 프로일라인 한글판 2021년 2월 25일 발매

 
  205
2020-10-03 13:56:35

PlayStation®4 / Nintendo Switch™
PC(Steam)용 소프트웨어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
2021년 2월 25일(목) 전 세계 동시 발매 결정

- 디스크 버전에 오리지널 아이템이 동봉된 특별 한정판 발매 결정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Inc.(대표이사사장: Chen Yuen-Yuen 첸 옌옌)는 오늘, 일본의 개발팀 Production Exabilities가 개발한, 미려한 비주얼과 음악, 하드한 세계관을 자랑하는 하이 스피드 3D 슈팅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 (기종: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PC(Steam))을 2021년 2월 25일(목)에 발매한다.

 

또한,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의 디스크 버전에 보컬 곡 및 오리지널 보이스 드라마가 수록된 사운드트랙 등, 오리지널 아이템을 동봉한 특별 한정판을 발매한다.

 


본 작품은 소규모 환경에서도 높은 퀄리티를 추구하는 뛰어난 게임 제작팀인 Production Exabilities의 첫 번째 작품이면서, 완성도와 재미를 철저하게 추구한 하이 스피드 3D STG이다. 상쾌함을 추구한 슈팅 파트와 두 소녀의 시점에서 그려지는 컷신 파트의 두 가지 요소로 구성. 각종 게임 이벤트에서 많은 유저의 주목을 받았던 일본 인디 게임의 화제작이, 드디어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한다.

 

 아래 영상을 재생하면 [유익의 프로일라인] 플레이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2MEe3C8jts4?t=1747

 

아시아・일본에서 디스크 버전 발매 결정

PlayStation®4, Nintendo Switch™로 디스크 버전이 발매된다. 현지화를 거쳐, 일본어 외에 한국어, 영어, 번체자 중국어, 간체자 중국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자막을 지원하는 디스크 버전이, 일본과 같은 날인 2021년 2월 25일(목)에 아시아 지역에서 발매된다. 다운로드 버전도 동시에 전 세계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아시아・일본에서 특별 한정판을 발매

 

특별 한정판 패키지에는 주연 성우 2명이 부르는 풀 코러스의 오프닝 곡과 두 주인공의 일상을 그린 오리지널 보이스 드라마가 수록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시작으로, 두 주인공과 적 기체의 모델링이 다수 게재된 비주얼 팬 북. 그리고 부대 마크를 모티브로 한 와펜과 핀 배지 등, 게임의 세계관을 반영한 이 한정판에서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담겨 있다. 또한, 비주얼 팬 북은 가사 카드나 오리지널 보이스 드라마까지 모두 한국어와 중국어(간체자)로 번역하여, 아시아 여러분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게임 소개

[슈팅 파트]와 [컷신 파트]로 이어지는 「소녀(프로일라인)」의 전쟁

본작품은 미지의 비행 물체인 “블랭커”와 싸우는 소녀들의 모습을, 실제로 플레이어가 프로일라인을 조작해, 아름답게 묘사된 하늘을 종횡무진 누비고 다니며, 무제한 탄약으로 적을 파괴하는 상쾌함 넘치는 슈팅 파트와, 미려한 3D 그래픽으로 표현된 두 주인공이 각각의 시점에서 전쟁과 스토리를 풀 보이스로 이야기하는 컷신 파트, 이렇게 2가지로 그려진다.

 

< 슈팅 - 압도적인 상쾌함을 추구 >

 

< 컷신 - 전쟁을 마주하는 소녀들 >


스토리

자신을 위해, 세상을 위해, 소녀들은 날개가 됐다. 미지의 적 “블랭커”로 인해 전쟁의 성격이 바뀌며, 인류는 자신의 존망을 건 사투를 벌인다.

 

압도적인 힘을 지닌 “블랭커”에 대적할 유일한 대항 수단인 “헬트(HELT) 시스템”과 그것을 조종할 수 있는 인류의 마지막 희망 “프로일라인”. 하지만 그들은 비행에 뒤따르는 각오와 공포, 가혹한 임무를 짊어져야 한다.

 

싸우지 않으면 인류는 멸망한다. 하지만, 싸울수록 그들은 소중한 것을 잃어간다. 이것은 두 소녀를 통해 그리는 “인간”의 이야기……


 

슈팅 파트 - 질리지 않는 상쾌함

  • 간단한 조작

 

 

간단한 조작으로, 360도를 자유롭고 빠르게 상상한 모습. 그대로 하늘을 질주하는 상쾌함을 추구.

 

  • 무제한 탄약

 

 

탄약의 제한 없이, 탄이 떨어져도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회복. 작전 전에 좋아하는 무기를 선택해, 강대한 적에게 무제한으로 탄약을 발사하는 상쾌함.

 

  • 게임으로 그리는 공중전

다양한 미션에서, 애니메이션을 직접 플레이하는 감각으로 레이저 병기가 하늘을 가르고, 미사일이 구름을 끌어당기는 스타일리시한 공중전을 즐길 수 있다.


컷신 파트 - 전쟁과 소녀들의 이야기

  • 풀 보이스로 말하다

 

 

컷신은 슈팅 전후에 들어가 있으며, 클라라(CV. Yasuno Kiyono)와 에리카(CV. Mochida Chihara), 두 주인공의 시점이 번갈아 바뀌며, 회상하는 듯한 말투로 이야기가 연결되어 간다.


  • 두 명의 프로일라인

 

태어난 곳도 성격도 정반대인 두 사람이, 처음 만나는 시점부터 이야기가 시작된다. 두 사람은 다투기도 하고 서로를 인정하기도 하면서 성장하여, 세상과 블랭커, 프로일라인의 수수께끼를 조금씩 알아간다.


작품 개요

상품명 :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

장르 : 하이 스피드 3D 슈팅

발매일 : 2021년 2월 25일(목)

기종 : PlayStation®4 / Nintendo Switch™ / PC(Steam)

플레이 인원 : 1명

가격 : 일반판 - $29.99 / 특별 한정판 : $84.99 (정식 발매 가격은 아직 미공개)

심의 등급 : 심사 예정

개발 : Production Exabilities

판매 :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Inc.

수록 언어 : 음성 - 일본어, 자막 - 한국어 외 8개 국어

권리 표기 Copyright 2017 - 2021, Production Exabilities,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Inc.


※ 디스크 버전, 한정판은 일본, 아시아 한정으로 판매합니다.

※ 본 보도자료에 게재된 이미지는 개발 중의 것으로,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PlayStation"은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Nintendo Switch는 Nintendo의 상표입니다.

©2020 Valve Corporation. Steam 또는 the Steam logo는 미국 및 그 외 국가의 Valve Corporation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 기타, 기재된 회사명, 상품명은 각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 기재된 내용은 발표일 현재의 것입니다. 이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처 :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2020-10-05 13:32:07

이것도 일러만 봤을 때는 신사게임인건가 싶어서 관심 없었는데, 게임 플레이 보니까 재미있어 보이네요!

약간 최근 나온 에이스컴뱃 느낌도 나는것 같고요

최근 나오는 게임들은 스위치로도 같이 내줘서 너무 좋군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