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극한 액션 레이싱, 렉페스트 한글판 10월 1일 출시 & 오늘 예약 시작

 
  586
Updated at 2019-09-17 18:49:03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THQ 노르딕(THQ Nordic)의 극한 액션 레이싱 게임 ‘렉페스트(Wreckfest)’ PS4 한국어판을 오는 10월 1일 소비자가격 45,0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렉페스트’는 규칙을 무시하고 파괴를 추구하는 극한 액션 레이싱 게임이다. 히어로 영화를 방불케 하는 파괴적인 액션과 우승을 놓고 벌어지는 치열한 접전, 기상천외한 충돌과 파괴 등이 실제 기반의 물리 시뮬레이션으로 제공되며, 다양한 차량들을 업그레이드하고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하여 자신만의 차량을 제작하고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대결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https://youtu.be/nj6YvDNqcnY

 


게임 특징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레이싱

기상천외한 무규칙 레이싱 게임에서 실제 기반의 물리 시뮬레이션으로만 체험할 수 있는 인생 최고의 순간이 펼쳐진다. 고속 서킷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접전을 직접 체험하라. 또, 교차로와 도로 위를 달리는 차량으로 가득한 혼잡한 스테이지에서 미칠 듯한 파괴를 일으키거나 더비 경기장에서 활약하여 진정한 파괴의 제왕이 되는 것도 가능하다.

 

끝내주는 차량

개조를 통해 스타일리쉬하게 재탄생한 구형 차량들을 만나자. 미국식 대형 차량부터 날쌘 유럽 차량과 흥미로운 아시아 차량까지!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색다른 재미가 기다린다.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즈

차량 외형은 물론, 장갑까지 업그레이드하여 강화할 수 있다. 강철로 강화하여 대미지를 예방하고 무게를 늘려 경쟁 차량을 위협하자. 내구도를 중시한 전차 같은 차량, 내구도보다는 속도가 강화된 차량, 무엇이든 자기가 원하는 대로 차량을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멀티 플레이

온라인 플레이에서 친구들을 제압하고 극한을 향해 달리며 최강의 파괴자가 되어보자.

 

챌린지 모드

농작물 수확 차량, 잔디 깎는 기계, 스쿨 버스와 삼륜차 등, 기상천외한 탈 것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예약 특전

- DLC 차량 밴딧 리퍼 V8 (BANDIT RIPPER V8)


‘렉페스트’ PS4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유튜브 (www.youtube.com/h2Interactive)와 게임파라(www.gamepa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Bugbear Entertainment, THQ Nordic / H2 INTERACTIVE

플랫폼 : PS4

 

출처 : H2 인터렉티브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