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드래곤볼 Z 카카로트 한글판 무료 DLC, 드래곤볼 카드 워리어즈 가을 배포 결정

 
  442
2020-10-19 11:15:13

모든 ‘드래곤볼’ 팬들에게 바치는 이야기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
무료 업데이트 '드래곤볼 카드 워리어즈'
2020년 가을 배포 결정

- DLC '추가 에피소드: 새로운 각성(후편)' 정보 공개!

- 새로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TGS 2020 하이라이트 ‘드래곤볼 Z 카카로트’편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용 오공 체험 액션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의 무료 업데이트 '드래곤볼 카드 워리어즈'의 배포와 DLC '추가 에피소드: 새로운 각성(후편)' 발매를 2020년 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료 업데이트 '드래곤볼 카드 워리어즈'

 

※ 일본어판의 개발 중 촬영된 화면이며, 게임 본편은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무료 대형 업데이트로 미니 게임의 틀을 초월한 카드 배틀을 플레이할 수 있다. 유료 서비스인 PlayStation Plus나 Xbox Live Gold에 가입한 유저의 경우 전 세계의 전사들과 연결된 온라인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프리 매치나 순위를 겨루는 랭킹 배틀, 매달 한 번씩 개최하는 이벤트인 무술대회 배틀이 진행될 예정이다.

 

유료 DLC '추가 에피소드: 새로운 각성(후편)'

DLC '추가 에피소드: 새로운 각성(후편)'에서는 수행으로 강해진 골든 프리저가 보스로 등장한다. 프리저 외에도 기뉴 특전대를 비롯한 프리저 군이 부활하며, 오공과 베지터가 비루스 성에서 수행하여 초사이어인 갓 초사이어인으로 각성하는 사이에 프리저 군이 지구를 습격한다. 3명의 뜨거운 싸움을 체험할 수 있다.

 


※ DLC '추가 에피소드: 새로운 각성(후편)'은 이미 판매 중인 시즌 패스와 올 가을 발매 예정인 추가 에피소드 세트에 수록된 것이며, 전편과 후편으로 구성된 2편의 추가 에피소드를 플레이하실 수 있는 DLC입니다. 또한 게임 본편을 클리어하지 않더라도 메인 화면을 통해 언제든지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 '추가 에피소드: 새로운 각성(전편, 후편)'은 세트로만 판매하며, 전편 또는 후편만 개별 구매하실 수는 없습니다.

※ 이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별도로 판매하는 제품판이 필요합니다. 또한 최신 패치를 적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업데이트하신 후 이용해 주십시오.


반남 TGS 2020 하이라이트 ‘드래곤볼 Z 카카로트’편 공개

지난 9월 TGS 2020을 기념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 ‘드래곤볼 Z 카카로트’의 생방송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었다. 2020년 가을에 배포되는 콘텐츠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https://youtu.be/CK9lXBDDL_8


게임 소개

'드래곤볼 Z'의 세계를 무대로 손오공(카카로트)을 체험할 수 있는 오공 체험 액션 RPG다. 미려한 애니메이션 그래픽으로 표현한 '드래곤볼 Z'의 이야기와 기존 드래곤볼 게임에서는 다 그려내지 못한 원작의 명장면을 비롯한 세세한 장면, 본편에서 다뤄지지 않은 처음 그려지는 장면도 재현되어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오공 체험 액션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는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버전으로 호평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 발매 중

퍼블리셔 :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장르 : 오공 체험 액션 RPG

권리표기 ©BIRD STUDIO / SHUEISHA, TOEI ANIMATION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출처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