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데빌 메이 크라이 5 스페셜 에디션 한글판 오늘 정식 발매

 
  125
2020-11-12 11:57:20

PlayStation®5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오늘 국내 정식 발매

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m)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5』 PlayStation®5 패키지 제품을 2020년 11월 12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를 정식으로 지원한다.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은 더 게임 어워드 2019,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2019, 일본 게임 대상 2019 등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최고의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인 『데빌 메이 크라이5』를 차세대 콘솔에서 더욱 화려하고 강력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기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출시하는 작품이다.

 

본 제품에는 추가 콘텐츠 데빌 메이 크라이5 디럭스 업그레이드 및 예약 주문 특전이었던 EX 컬러 팩, 추가 배포된 블러디 팰리스 모드가 수록되어 있으며, 네로의 새로운 데빌 브레이커인 메가 버스터와 거베라 GP01 등의 무기 아이템은 물론, 게임을 다양하고 재미있게 해 주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다.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더욱 아름답고 사실적인 빛의 반사효과를 표현하는 ‘레이 트레이싱’과 고해상도 구현이 적용되었으며, 더욱 유연하고 매끄러운 움직임을 표현할 수 있도록 프레임 속도 옵션을 조절할 수 있게 되었다.

 

 레이 트레이싱 및 고해상도 출력 : 적용 전(위)과 적용 후(아래)


이 뿐만 아니라 입체적인 음향의 3D 오디오로 재생되는 액션 효과음, 로딩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는 옵션, 파워풀한 연출 능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게임 모드가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버질’이 새로운 플레이어 캐릭터로 등장하게 된다.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 론칭 트레일러

https://youtu.be/WmNFcYGx-0k


2020년 11월 12일 국내 정식 발매된 PlayStation®5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 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XBOX SERIES X 버전 패키지 제품은 2020년 11월 19일에 국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 상품 개요

타이틀 명 :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

장르 : 스타일리시 액션

대응 기종 : PlayStation®5, XBOX SERIES X

발매일 : [PlayStation®5] 2020년 11월 12일 / [XBOX SERIES X] 2020년 11월 19일

발매사 : CAPCOM CO., LTD.

등급 : 청소년이용불가

공식사이트 : https://www.devilmaycry.com/5se/kr/

권리표기 : ©CAPCOM CO., LTD. 2019, 2020 ALL RIGHTS RESERVED.

 

※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은 PlayStation®5와 Xbox Series X 전용 타이틀입니다.

※ 레이 트레이싱 기능은 PlayStation®5 버전 발매 이후 부터 이용 가능하며, Xbox Series X 버전도 추후 패치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 한국어와 중국어(간체/번체) 자막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동봉된 아시아 언어팩을 사용해야 합니다. PlayStation™Network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Playstation®4와 Xbox One 버전의 「Devil May Cry 5」는 PlayStation®5와 Xbox Series X에서도 플레이 가능합니다. (다만, 스페셜 에디션에 추가된 기능 및 콘텐츠, 스마트 딜리버리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 게임피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참고로 PS5 버전만 오늘 발매이며, XBOX 시리즈 X 버전은 11월 19일에 발매됩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