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피파 21, 데이비드 베컴 선수와 홍보 계약 체결

 
  175
2020-11-19 09:39:02

EA SPORTS FIFA는 오늘 스포츠를 초월한, 경기장 안팎에서 다양한 업적을 쌓고 프리미어 리그, LaLiga, MLS, 그리고 Ligue 1 무대에서 활동하여 4개의 다른 국가의 리그에서 타이틀을 획득한 유일한 선수 중 한 명인 축구의 아이콘 데이비드 베컴과 다년간의 홍보대사 계약 체결을 공개했습니다.

 

그의 게임 복귀를 축하하기 위해 2021년 1월 15일까지 FIFA 21을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FIFA Ultimate Team에서 사용 가능한 거래 불가의 David Beckham 아이템이 제공되며, 2020년 12월 15일부터는 VOLTA ‘그라운드브레이커’로 사용 가능한 베컴 아이템도 획득 가능합니다. 또한 축구 경기장 안팎에서 쌓은 그의 업적을 인정해 베컴은 12월부터 FIFA Ultimate Team 아이콘으로 게임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FIFA 21 스탠다드 에디션은 또한 연말 연휴 동안 디지털 전용 베컴 에디션 커버와 함께 PlayStation 및 XBOX 스토어 프런트가 일시적으로 전면 교체됩니다. 데이비드 베컴의 아이콘 아이템은 모두 FIFA Ultimate Team에 추가되어 2020년 12월 팩에 포함됩니다. 선수 아이템에 대한 내용은 ea.com/beckha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베컴은 이번 협업에 대해 “FIFA 21 Beckham 에디션 커버 장식과 함께 EA SPORTS로 돌아온 것을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제 오랜 동료들과 함께 아이콘으로서 경기장으로 돌아갈 생각을 하니 몹시 흥분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ttps://youtu.be/PmizNggteEM

 

EA SPORTS FIFA의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인 Nick Wlodyka는 “우리의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현실성 높고 상호작용이 뛰어난 축구 경험을 계속 제공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하며, “플레이어에게 데이비드 베컴과 같은 아이콘에 대한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은 EA SPORTS FIFA의 커뮤니티를 위해 더욱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찾고 있다는 좋은 예시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FIFA 22 출시 전까지 Xbox One 또는 PlayStation 4용 FIFA 21을 구매하거나 이미 구매한 사용자는 Xbox Series X|S 또는 PlayStation 5용 FIFA 21 게임을 12월 4일 출시와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 EA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