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뿌요뿌요 테트리스 2 한글판 어드벤처 & 레슨 모드 정보 공개

 
2
  287
2020-11-19 19:28:21

『뿌요뿌요™테트리스®2』
몰입 요소 가득한
'어드벤처' 모드,
'레슨' 모드 정보 공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2020년 12월 10일(목)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 PlayStation®4 / Nintendo Switch™ / Xbox Series X / Xbox One판 『뿌요뿌요™테트리스®2』의 몰입 요소가 추가된 '어드벤처' 모드와 '레슨' 모드의 정보, 그리고 캐릭터의 추가 정보를 공개했다.


몰입 요소가 추가된 어드벤처 모드

어드벤처 모드의 스토리는 완전 신규 스토리로 진행된다.


【제1장 줄거리】

스즈란 중학교에서 평화를 만끽하던 링고. 어느 날 갑자기 티와 오, 엑스가 하늘에서 떨어진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이상한 모습을 한 티에게 왠지 모를 그리움을 느낀 링고. 엑스의 말로는 과거에 한 번 완전히 나뉜 뿌요뿌요와 테트리스의 세계가 또다시 섞여 버렸다고 한다.

 

 

어딘가에 흑막이 존재한다는 엑스의 말을 듣고 흑막을 찾기 위해 나서는 링고와 티. 스즈란 중학교의 동급생 마구로와 선배인 리스쿠마 선배, 뿌요 승부를 하던 중 떨어진 아르르, 아미티 일행과 만나면서 동료를 늘려간다. 그리고 흑막으로 보이는 소녀(마르)를 발견한 둘은...

 


이동 가능한 맵이 등장

어드벤처 모드에서는 맵 위를 이동할 수 있다. 플레이하고 싶은 스테이지를 선택하면 스토리가 진행된다. 맵에 따라서는 사이드 스토리나 플레이어가 원하는 순서로 공략할 수 있는 구역도 있다.

 


【스킬 배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카드】가 드롭!

【어드벤처】모드의 【스킬 배틀】에서 승리하면 경험치와 함께 【스킬 배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카드】가 랜덤으로 드롭된다. 【아이템 카드】의 파라미터와 특수 효과는 획득 시 매번 랜덤으로 결정되므로 반복해서 플레이하면 더욱 강력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랜덤으로 미션 발생!

어드벤처 모드의 【스킬 배틀】시작 시 랜덤으로 미션이 발생하기도 한다. 미션에는 다양한 조건이 있어, 클리어하여 승리하면 평소보다 많은 아이템 카드를 획득하거나 획득하는 아이템 카드의 레벨이 오른다.

 


내 정보

내 정보에서는 게임의 각종 설정과 클럽, 무한의 성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

【플레이어】에서는 게임 내의 각 화면에 표시되는 플레이어 아이콘 설정과 평소 사용하는 캐릭터를 설정할 수 있는 내 캐릭터, 그리고 경기 중의 스킨 등 플레이어의 각종 설정을 할 수 있다.



팀 편성

신규 룰인 스킬 배틀에서 사용할 팀을 편성할 수 있다. 팀에는 3명의 캐릭터와 4개의 아이템 카드를 설정할 수 있다.

 

 

상점

게임으로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뿌요나 테트리미노의 스킨, 각 캐릭터의 음성 변경, 플레이어 아이콘을 구입할 수 있다.

 


감상

게임에서 사용되는 BGM이나 SE, 각 캐릭터의 음성, 어드벤처의 스토리 만담, 대전에서 작성한 리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다.

 


성적

인터넷 대전의 성적이나 '무한'의 기록,게임에서 달성한 실적을 확인할 수 있다.

 


옵션

진동 설정이나 고스트의 표시 조작 타입 선택 등 시스템에 관련된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레슨 모드로 연쇄와 플레이 방법의 기초를 배울 수 있다!

레슨 모드에서는 뿌요뿌요, 테트리스, 뿌요테트 믹스, 스킬 배틀의 플레이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레슨 내용은 튜토리얼의 기본, 응용, 연구, 그리고 플레이어가 실제로 조작하여 지정된 내용을 클리어하는【문제】가 있다. 초보자부터 중, 상급자까지 즐겁게 뿌요뿌요와 테트리스의 기본과 테크닉을 배울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스킬 배틀 짐】에서는 스킬의 효과적인 사용 방법이나 아이템 카드의 설명 등 튜토리얼을 확인할 수 있다.


등장 캐릭터와 【스킬 배틀】 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킬

루루

 

섹시한 격투 여왕으로 몸도 마음도 강하다. 사탄 님을 열렬히 사랑하는 자칭 아르르의 라이벌.


  • 스킬 - 【일괄 변화】 아래 4라인의 뿌요를 빨강 뿌요로 바꾼다.

 


드라코켄타우로스

 

씩씩하고 순진한 드래곤 혼혈 소녀. 미소녀 콘테스트에서 우승하는 것을 꿈꾸고 있다.


  • 스킬 - 【일괄 변화】 아래 2라인의 뿌요를 초록 뿌요로 바꾼다.

 


윗치

 

 

빗자루를 든 신출내기 마녀. 마법약 제조를 위해 수상한 물건을 모으고 있다.


  • 스킬 - 【색 변화】 랜덤으로 1종류의 뿌요를 노랑 뿌요로 바꾼다.


 

사탄

 

뿌요 지옥을 창조한 보스라고 한다. 막대한 힘을 엉뚱한 곳에 낭비하며, 아르르와 카방클을 정말 좋아한다.


  • 스킬 - 【방해 예고 커트】 방해 예고를 줄인다.



에코로

 

시공의 여행자'라는 것 이외에 알려진 게 없는 의문의 존재. 자유롭고 변덕이 심한 성격이다.


  • 스킬 - 【테트리미노 변화】 낙하 중인 테트리미노를 원하는 색으로 바꿀 수 있다.



셰죠

쿨한 어둠의 마도사. 흥분하면 충격적인 말실수를 연발한다. 어둠의 검의 파트너.


  • 스킬 - 【색 변화】 랜덤으로 1종류의 뿌요를 보라 뿌요로 바꾼다.


 

'뿌요뿌요'란?

'뿌요뿌요' 시리즈는 일본에서 태어난 낙하물 액션 퍼즐 게임. 1991년에 초대 '뿌요뿌요'가 MSX2판과 패미컴 디스크 시스템판으로 발매되었으며 1992년에는 세가에서 아케이드판과 메가 드라이브판으로 발매됐다. 단순하면서도 알기 쉬운 게임 시스템과 귀여운 캐릭터, 또한, 낙하물 액션 퍼즐 게임에서 처음 도입한 대전 형식의 게임성으로 폭발적인 히트를 기록했다.

 

이후 액션 퍼즐 게임의 정석 게임이 되어 다양한 게임기나 휴대전화, 스마트폰으로 전개되어 폭넓은 연령층의 유저가 즐기게 되며 현재에 이르렀다. 2018년 3월에는 JeSU(일본 e스포츠 연합) 공인 타이틀이 되었으며 프로게이머도 탄생. e스포츠에서도 인기를 모아 현재 다수의 경기 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제품 정보】

  • 타이틀명 뿌요뿌요™테트리스®2
  • 플랫폼 : PS5™ / PS4™/Nintendo Switch™/Xbox Series X|S/Xbox One
    • Xbox Series X, Xbox One은 다운로드판 한정으로 판매
  • 발매일 : 12월 10일 발매
  • 언어 : 자막 - 한국어 · 번체중문 · 간체 중문 자막 / 음성 - 일본어
  • 장르 액션 퍼즐
  • 플레이 인원 1~4명 (온라인 시 1~4명)
  • 이용 등급 : 전체 이용가

 

©SEGA

Tetris ® & © 1985~2020 Tetris Holding.

Tetris logos, Tetris theme song and Tetriminos are trademarks of Tetris Holding.

The Tetris trade dress is owned by Tetris Holding. 

Licensed to The Tetris Company.

Tetris Game Design by Alexey Pajitnov. All Rights Reserved.

 

PS4™ 패키지판을 구입하신 분은 추가 비용 없이 PS5™판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단, 패키지판을 구입하신 분 중 PS5의 디스크 드라이브가 없는 디지털 에디션을 이용할 경우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PlayStation Store에서 본작의 PS4™ 다운로드판을 구입하면 PS5판을 추가 요금 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딜리버리를 지원하며 Xbox One 또는 Xbox Series X에서 한 번 구입하면 양쪽 기기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기재된 회사명 제품명은 각사의 등록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3
Comments
1
2020-11-19 23:30:13

 이 게임 온라인 대전하면 고인물 대잔치일것 같음ㅋㅋ

1
2020-11-20 02:02:05

전작 접대용으로 달달했는데 이번작도 사야겠네여

1
2020-11-20 12:44:07

저는.. 전작 할인에 산걸로 우선 만족을...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