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오버쿡! 올유캔잇 한글판 오늘 발매

 
  130
2020-11-24 20:03:28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팀17(Team17)의 파티 쿠킹 액션 게임 ‘오버쿡! 올유캔잇(OVERCOOKED! ALL YOU CAN EAT)’ PS5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늘(11월 24일) 소비자가격 59,8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오버쿡! 올유캔잇’은 PS5로 리마스터된 오버쿡! 1편과 2편, 그리고 모든 추가 컨텐츠와 새로운 내용이 수록된 오버쿡 시리즈의 결정판이다. 4K 해상도와 60 프레임을 지원하여 보다 선명한 화질로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며 새로운 스테이지와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유저 친화적인 어시스트 기능 등을 새롭게 탑재하였다.

 

https://youtu.be/bH-v8KPiFLM

 

개성적이고 다양한 맵을 넘나들며 요리를 만들어 나가는 쿠킹 액션 게임 ‘오버쿡!’ 시리즈는 최대 4명까지 동시에 요리를 만들 수 있으며, 다른 요리사와 협력하여 배고픈 손님들이 기분이 상해 돌아가지 않도록 맛있는 요리를 빠르게 완성하는 것이 목적인 작품이다.

 


가혹하고 다양한 위기에 처해있는 여러 주방을 전전하며, 위기에 빠진 양파 왕국을 구할 수 있는 최고의 요리를 목표로, 왕국을 괴롭히는 고대의 악마(식용)을 쓰러트리고 마스터 셰프가 되자.

 

 

스프, 햄버거, 케이크, 파스타, 피자, 스시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으며, 재료를 던져 다른 사람의 요리 시간을 단축시켜 주거나, 반대로 상관없는 재료를 던져 요리를 방해하는 것도 가능하다.

 


마법 학교, 광산, 외계 행성 등 다양한 무대가 배경으로 등장하며, 맵 상에는 에스컬레이터나 움직이는 발판, 이동 포탈 등 상호 작용하는 요소가 있어 보다 입체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 특징

PS5에서 즐기는 리마스터 한국어판

캠페인 모드를 통해 ‘오버쿡!’, ‘오버쿡! 2’, 그리고 기존 추가 컨텐츠들을 4K 해상도와 60fps로 리마스터로 즐길 수 있으며, 아케이드 모드를 통해 협동이나 대전 등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어시스트 모드

초보 요리사 및 느긋하게 요리를 즐기고 싶은 유저들을 위하여 제공되는 어시스트 모드에서는 스테이지 제한 시간이 연장되며 점수가 증가되며, 조리 시간 제한을 끄거나 켜는 것이 가능하다.

 

사용자 친화 옵션

색을 구분하기 힘든 유저들을 위해 플레이어를 표시하는 색상 이외에도 도형 모양으로 유저를 구분하는 것이 가능하며, 화면에 표시되는 대사 크기를 조절하는 등의 옵션이 제공된다.

 

광란의 멀티 플레이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을 통해 최대 4명까지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여럿이 함께 반죽하고 방해하며 최고의 스코어를 노리자. 또한 온라인 멀티 플레이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눈으로 즐기는 즐거움

레스토랑, 마법 학교, 광산, 외계 행성 등 다양한 환경의 기상천외한 주방에서 요리를 만들고 감상할 수 있다.

 

긴장감 넘치는 주방

포탈을 통한 이동, 움직이는 발판 등을 활용하여 무대를 자유롭게 이동하고, 협력과 경쟁을 통해 최고의 요리를 만들자. 상대에게 재료를 던져 시간을 단축하고 방해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주방을 지배하자.

 

‘오버쿡! 올유캔잇’ PS5 한국어판 패키지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Team 17 / H2 INTERACTIVE

플랫폼 : PS5

 

출처 : H2 인터렉티브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참고로 PS4용 [오버쿡!] 1편은 영어판으로 발매했었지만, [오버쿡! 올유캔잇]에서는 1편과 2편 모두 한국어 자막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