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피파 21 한글판 볼타 모드 유명 스타 라인업 추가

 
  282
2020-11-25 12:14:47

EA SPORTS FIFA는 올해 초 처음으로 공개한 FIFA 21의 VOLTA 축구 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그라운드 브레이커의 인상적인 명단에 새로운 유명 스타 라인업이 추가된다고 발표했습니다.


https://youtu.be/Et6Ru_7BxTQ


이제 전 세계 팬들은 그라운드 브레이커로 합류한 팝스타이자 그래미상을 2회 수상한 Dua Lipa(두아 리파), 두 번의 NBA MVP인 Giannis Antetokounmpo(지아니스 아데토쿤보), 캔사스시티 치프스 쿼터 백이자 NFL MVP Patrick Mahomes(패트릭 마홈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의 Joel Embiid(조엘 엠비드), 그리고 7번의 포뮬러 1 월드 챔피언인 Lewis Hamilton(루이스 해밀턴)까지, 잘 알려진 유명인 뿐만 아니라 이전에 인게임에서 액세스할 수 있었던 다른 축구 아이콘들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곧 VOLTA 그라운드 브레이커에 더 많은 콘텐츠가 추가되고 매달 새로운 VOLTA Vanity(치장 아이템)이 출시됨에 따라 이 흥분은 계속 높아질 예정입니다.

 

FIFA는 팬들이 VOLTA 축구에서 독보적인 게임 플레이와 소형 축구 게임의 진정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세계의 게임의 주요 무대에서 음악, 패션, 스포츠 및 문화의 세계를 지속적으로 가져오고 통합하는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획기적인 두 번째 배치의 그라운드 브레이커 인물들이 FIFA 21과 같이 가장 인기 있는 엔터테인먼트 프랜차이즈 중 하나에 포함된다는 것이 그들에게 어떤 의미인지 확인해 보세요.


VOLTA 스쿼드, 그라운드 브레이커, 플레이 및 커스터마이즈를 하는 새로운 방법을 포함한 FIFA 21의 VOLTA 축구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IFA 21 VOLTA 소개 페이지 바로 가기

https://www.ea.com/ko-kr/games/fifa/fifa-21/volta/groundbreakers

 

출처 : EA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