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워 MP 배틀, 내일 저녁 9시 생중계

 
  92
2020-11-27 16:40:41

맥콜과 함께하는
'콜드 워 MP 배틀'
대회 내일 열려

- 총 상금 1,500만원 규모, 내일 11월 28일 (토) 저녁 9시부터 생중계

- 워존에서 시작된 한 치 양보 없는 승부, 이제 콜드 워에서 이어진다

- 공공이삼일, 딩셉션, 류제홍, 이태준 등 인기 스트리머들을 두 팀으로 나눠 경합

- 본방 사수 퀴즈 이벤트 등 팬들 위한 선물 추첨 기회도 풍성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FPS 게임 강호들이 한 데 모여 벌이는 커뮤니티 대결 이벤트, '맥콜과 함께하는 콜드 워 MP 배틀(이하 MP 배틀)'이 내일 11월 28일 (토) 저녁 9시 개최된다.

 


이번 MP 배틀 이벤트는 지난 8월 열렸던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 - 스트리머 대난투’와 마찬가지로 ‘맥콜 오브 듀티’ 음료를 통해 손잡은 블리자드와 맥콜의 공동 후원으로 성사됐다.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하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최신작,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Call of Duty® : Black Ops Cold War) 출시를 커뮤니티와 함께 기념해, 한 치의 양보도 있을 수 없는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경합의 진수를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총 상금 1,500만원이 걸린 초청전 형식으로 치러지는 이번 MP 배틀 대회에는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스트리머 여덟 명이 출사표를 던졌다. 이태준을 팀장으로 공공이삼일, 노돌리, 신속 등이 모인 1팀과, 딩셉션의 리드 하에 개복어, 류제홍, 천양 등이 합을 맞추는 2팀의 대결 구도로 진행된다.

 

장악(Control), 수색 섬멸(Search and Destroy) 및 주요 거점(Hardpoint) 등 친숙하면서도 인기있는 세 가지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에서 차례로 펼쳐지는 승부를 통해 승패를 가르게 된다. 지난 5월 치러진 첫 번째 워존 대난투에서 활약한 바 있는 딩셉션이 이번에는 어떤 전략을 선보일지, 그리고 8월 워존 대회에서 단 하루 만에 빠른 적응력을 보여준 류제홍이 그 사이 얼마나 성장한 실력을 보여줄지 등에 관심이 모인다.


이번 MP 배틀 이벤트는 김정민과 정인호 등 두 친숙한 인기 중계진의 해설과 함께 김정민 해설의 트위치 채널 및 각 선수들의 개인 트위치 채널을 통해 11월 28일 (토) 저녁 9시부터 생중계되어 누구나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경기 중에는 팬들을 위한 본방 사수 퀴즈 이벤트가 진행돼 다채로운 깜짝 선물을 얻을 기회도 잡을 수 있다.


지난 11월 13일 전세계적으로 출시된 콜 오브 듀티:블랙 옵스 콜드 워는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캠페인(Campaign) 모드부터 멀티플레이어, 좀비(Zombies) 모드 등 다양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출시 후에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는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그리고 PC 버전의 경우 블리자드 Battle.net®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PC버전 구매 시 현재 진행 중인 백투더콜옵 출시 이벤트 및 비밀 작전 보급소 이벤트 등을 통해 블랙 옵스 콜드 워 커스텀 PC, 게이밍 마우스, 고성능  AMD CPU 등 실물 상품을 추첨을 통해 획득할 기회를 노릴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최신 정보는 콜 오브 듀티 공식 블로그 포스트, 공식 페이스북, 그리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블리자드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