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개발사: 피플 캔 플라이 '스퀘어 에닉스', '테이크투' AAA겜 개발중

 
2
  148
2020-11-29 17:13:21

 

-Painkiller / Bulletstorm 등의 개발에 참여했고, 에픽게임즈를 도와 포트나이트도 지원했던

 개발사 'People Can Fly'는 현재 스퀘어에닉스가 퍼블리싱하는 오리지널 게임 Outriders 출시를 앞두고 있다.


-그런데 최근 이 스튜디오는 다른 AAA 게임 2개를 더 작업하고 있다고 공개했다.


-개발사의 CEO Sebastian Wojciechowski는 "현재 2개의 새로운 AAA 게임을 개발중입니다"라고 하였다.

 그리고 두 게임들은 동일한 형태는 아니지만, 큰 퍼블리셔들과 협력하여 제작중이라고 하였다.


-그들은 현재 제작중인 Outriders와 마찬가지로, 

 그 두 게임중 하나는 스퀘어에닉스의 협력하여 개발중이며,

 또 다른 하나는 Take-Two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만들어지고 있다고 하였다

 그런데 Take-Two 쪽 게임은 이게 Take-Two 자체적인 것인지,

 아니면 인디 자회사의 것인지는 명확하지 않아 보인다.


-그리고 그는 이 두 게임에 대한 정보를 몇가지 더 공개하였는데, 일단 프로젝트명이다.

 스퀘어에닉스 쪽의 프로젝트명은 Dagger, Take-two측의 프로젝트명은 Gemini(쌍둥이자리)이다.


-그리고 나머지는 두 프로젝트의 잠정적인 출시일인데,

 그는 두 프로젝트 모두 2024년 말을 출시일자로 잡고 있다고 하였다.


-일단 그들의 이력을 봤을때 이 두 게임들은 일종의 슈팅 게임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그리고 1인칭 또는 3인칭 중, 아마도 3인칭 슈팅 게임일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현재 스퀘어에닉스의 Outrider를 개발중임에도 두번째 게임까지 의뢰받았다는 것은

 스퀘어 자체적으로 이 게임에 대해서 꽤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지도 모른다.

2
Comments
2020-11-29 17:53:02

스퀘어야 이번에 제대로좀 만들자..

WR
2020-11-29 18:11:51

쟤네들은 일본게임 말고는 크게 기대해서는 안될것 같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