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한글판 새로운 4가지 직업 소개

 
  1635
Updated at 2019-10-04 11:38:15

PS4™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 최신 정보 및
「고용 지원 센터」에서의 전직과 새로운 4가지 「직업」을 소개!

주식회사 세가게임스는, 2020년 1월 16일(목) 발매 예정인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이하 『용과 같이7』)과 관련하여, 본작의 배틀에서 중요한 「직업」을 전직하는 시설인 「고용 지원 센터」와, 대표적인 직업 중 「댄서」, 「점술가」, 「기동대원」, 「지하 아이돌」의 4가지를 소개한다.


신규 직업 소개

카스가 이치반과 동료들이 후술할 「전직」을 통해 취업할 수 있는 직업 중에서 4가지를 소개하겠다.

댄서


 

춤추면서 경쾌하고 쿨한 공격을 구사하는 유쾌한 직업. 브레이크 댄스를 베이스로 한 회전 공격은, 넓은 범위의 적에게 대미지를 줄 수 있으므로, 집단전에서 대활약할 것이다. 그 외에도 교묘한 기술을 다수 가지고 있으며, 기술의 조합을 고려하여 적절히 사용하면, 절대적인 힘을 발휘하는 직업이라 할 수 있다.

 

점술가


 

수정 구를 한 손에 들고 전투에 임한다. 언뜻 보기엔 배틀에 적합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나, 「점술」로 번개 등의 다양한 재해나 신비로운 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적에게 강렬한 대미지 또는 상태 이상을 줄 수 있는 무시무시한 직업이다. 난바의 초기 직업인 노숙자보다 더욱 마법사의 신비로움을 지닌 직업이라 할 수 있다. 방어력은 낮으므로, 적과 거리를 두고 기술을 구사하는 전략이 중요.

 

기동대원

 

전신 방어구와 커다란 방패가 특징인 직업. 겉모습에 어울리는 방어력과 터프함을 자랑한다. 극기(=필살기)로는 방패를 사용한 공격・방어 기술을 가졌으며, RPG에서의 「중갑 전사」, 「기사」의 역할을 기대할 수 있다. 방어에 특화되어 있으며, 좀처럼 전투 불능이 되지 않는 직업 중 하나로, 체력과 수비력이 낮은 캐릭터는 기동대원으로 육성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지하 아이돌

 

여성 캐릭터 전용 직업으로 적을 매료시키고 아군을 치유한다. RPG에서의 「승려」와 같은 역할을 기대할 수 있는 직업. 능력 밸런스가 상당히 좋고 마이크를 사용한 직접 공격 외에, 노래에 의한 공격 기술・회복 기술도 다수 갖추고 있다. 공격 역할 또는 회복 역할, 두 가지 모두 기대할 수 있는 다루기 쉬운 만능 직업이다.

 

  

직업, 고용 지원 센터, 전직에 대하여

▲ 새 무대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 있는 「고용 지원 센터 미사키」


『용과 같이7』에서는, 카스가와 동료들이 고용 지원 센터를 통해 전직하면 다양한 직업(잡)을 가질 수 있게 된다. 직업마다 배틀 스타일과 기술, 능력치 등이 크게 바뀌므로, 어느 직업을 선택해 육성할지가 전략의 열쇠가 된다. 다양한 직업 조합을 시험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파티를 만들어 보자.


직업의 성장에 대하여

직업에는 「잡 랭크」가 존재하며, 캐릭터 레벨과 마찬가지로 배틀 등으로 경험치를 얻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잡 랭크가 올라가면, 해당 직업 특유의 새로운 기술 습득이나 캐릭터의 기초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습득할 수 있는 기술 중에는 모든 직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수 기술도 존재한다. 또한, 잡 랭크에서 상승한 기초 능력치는 다른 직업으로 전직해도 이어지므로, 다양한 직업을 경험해보고 극대화하는 것이 캐릭터 강화의 지름길이 된다.


『용과 같이7』이란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인 드라마틱 RPG로, 새 주인공인 카스가 이치반이 새로운 무대인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고, 악당들을 물리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뜨거운 인간 드라마를 체험할 수 있다. 이전에 없었던 규모의 무대, 『용과 같이』 시리즈를 통해 만들어낸 싸움 액션과 RPG 커맨드 선택 시스템이 융합한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 등, 시리즈 15주년에 어울리는 볼륨과 혁신적인 진화를 이룩한 본작에 많은 기대 바란다.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공개 트레일러

https://youtu.be/aEGAghOM7Gs


【제품 정보】

타이틀명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플랫폼 PlayStation®4
발매일 2020년 1월 16일 발매
언어 한국어 자막/일본어 음성
장르 드라마틱 RPG
플레이 인원 1명
이용 등급 심의 예정
권리 표기 ©SEGA
공식 웹사이트 http://segagames.co.kr/ryu-ga-gotoku/seven/
※ 기재된 회사명 제품명은 각사의 등록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