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 한글판 5월 27일 발매 결정

 
1
  137
2021-01-28 12:48:37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마계전기DISGAEA 6』
5월 27일 발매 결정

- 이세계 환생x좀비x레벨 99999999! 1000만번 죽어도...포기하지 않아!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4/Nintendo Switch™ 전용 게임 소프트웨어 '마계전기 DISGAEA6' 한국어판을 2021년 5월27일(목)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작은 전세계에서 시리즈 누계 판매 450만장을 달성한 'DISGAEA' 시리즈의 최신 속편 타이틀. 'DISGAEA' 시리즈는 악마들의 대담하고 호탕한 전투를 그리는 시뮬레이션 RPG로 시리즈 전통의 '시스템'과 '파고들기 요소'는 그대로 계승 받고 더욱 진화했다. 새로워진 DISGAEA'를 기대해 보자.

 


스토리

마계전기 DISGAEA 6는 좀비 주인공 '제트'가 이세계에서 환생을 반복하여 수많은 마계에 위협을 주는 재앙 '파괴신'에게 맞서는 초열혈 스토리! 초전생한 곳의 세계에는 다양한 만남이 있다! 수많은 세계를 돌아 파괴신을 쓰러트리기 위한 힘을 얻고 동료를 늘려가자.


작품 개요

시뮬레이션 RPG 『마계전기 DISGAEA』 시리즈의 최신작! 최대 레벨이 9999에서 99999999로! 파고들기 요소가 대폭 파워 업!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펼치는 웃음과 감동의 스토리와 자유자재의 캐릭터 메이킹,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압도적인 스케일의 파고들기 요소를 즐겨보자.


게임 특징

사상 최강의 파고들기계 시뮬레이션 RPG!

전세계 누적 판매량 450만장의 사상 최강의 시뮬레이션 RPG 『마계전기DISGAEA』의 시리즈 최신작! 이번 마계전기 디스가이아는... 이세계 환생x좀비x무한 육성! 매력적인 캐릭터, 압도적인 스케일의 파고들기 요소, 자유자재의 캐릭터 메이킹, 상쾌하고 호쾌한 스토리를 즐겨보자.


이번 마계전기는 【이세계 환생x좀비】?!

최약의 좀비 주인공 '제트'가 여동생 '피코'를 구하기 위해 마계를 파멸시키려고 날뛰는 파괴신에게 맞서는 스토리. 제트는 파괴신을 쓰러트릴 힘을 얻기 위해 죽으면 죽을수록 강해지는 비법 '초전생'을 반복하여 수많은 이세계를 누비게 된다! 인간계, 마계, 뮤지컬계에 SF계, 그리고 마법 학교계까지?! 개성적이고 유니크한 이세계에서 동료를 만들고 최강의 파괴신에게 도전하자!


압도적인 스케일의 육성&파고들기 요소!

캐릭터의 최대 레벨은 【99999999】! RPG의 상식을 깨트린다! 최대 대미지 【9999경】!

최대 소지금은 【9999조】! 국가 예산을 훨씬 뛰어넘는다! 나만의 캐릭터와 지향하는 무기를 무한으로 육성할 수 있는 끝없는 파고들기 요소!

 

캐릭터 소개

제트 (CV : 사사지마 카호루)

 

'초전생'이라는 전이 마술로 이세계를 누비며 '파괴신'에게 계속해서 도전하는 좀비 소년. 원래는 온화한 좀비였으나 초전생으로 파괴신에게 잇달아 패배하면서 마음이 황폐해져 난폭한 성격이 되었다.


비코 (CV : 코하라 리코)

 

순진하고 상냥한 마음씨를 가진 제트의 여동생. 제트를 잘 따르며, 제트에게 마음의 의지가 되는 좀비 소녀. 장래 꿈은 의사.


케르베로스 (CV : 카와카미 코우지)


천재적인 두뇌로 제트를 지탱하는 좀비견. 생전에는 다양한 연구를 하고 있었다고 하며 제트에게 금단의 마술 '초전생'을 전수하여 이세계를 함께하고 있다.


파괴신


수많은 세계를 계속하여 파괴하는 공포의 파괴신. 너무나도 강력한 힘을 지닌 탓에 아무도 쓰러트리지 못하고 있으며 이대로는 모든 세계가 파멸할지 모른다.


마왕 이바르 (CV : 호리에 카즈마)

 

자칭 우주에서 가장 강하며 우주에서 가장 위대한 마왕. 실제로 강대한 힘을 지닌 마왕이지만 너무나도 얼빠진 성격 때문에 위엄이 없다.


'6'에서 바뀌는 3가지 요소!

'마계전기 DISGAEA6'에서는 기존 팬들이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도록 세 가지 변화가 준비됐다.


① 비주얼을 변경

'하라다 타케히토'의 캐릭터 디자인을 3D화! '하라다 타케히토'가 그리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그대로 3D화! 3D화로 표현의 자유도가 높아져 거점&전투에서 캐릭터들이 화면 여기저기서 날뛴다!


② '파고들기' 레벨의 변화

이번의 디스가이아는 '압도적으로' 다르다! 주인공 '제트'는 죽음을 초월하는 금단의 마술 '초전생'으로 파괴신에게 패배하면 이세계로 환생한다. 초전생을 하면 레벨 1로 돌아가지만, 조금씩 강함을 계승 받을 수 있다. 초전생을 반복하면 똑같은 레벨1이어도 압도적으로 다르게 강해진다!


  • 초전생&카르마로 파괴신에게 맞서다!

 

이번 작품에서는 초전생을 하면 '카르마'가 쌓인다. 쌓인 '카르마'는 스테이터스를 강화하거나 반격 횟수, 이동력 등의 평소에는 단련할 수 없는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③ 쾌적한 플레이

배속 모드나 자동 전투 등의 편리한 기능을 추가!


※ 상세 내용은 추후 속보로 소개 예정!

 

제품 개요

타이틀명 : 마계전기 DISGAEA6

플랫폼 : PlayStation®4 / Nintendo Switch

발매일 : 2021년 5월 27일(목)

대응 언어 : 자막 - 한국어, 중국어 번체자, 중국어 간체자, 일본어 / 음성 - 일본어

장르 : 사상 최강의 시뮬레이션 RPG

판매원 : 니폰이치소프트웨어

등급 : 심의 예정

권리 표기 ????2021 Nippon Ichi Software, Inc.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3
Comments
1
2021-01-28 12:58:50

동시기가 아닌 건 좀 꼽지만...

이러면 DLC는 다 발매된 채로 나와서 DLC 한꺼번에 사기 수월하긴 하겠네요

2021-01-28 13:16:55

4개월안에 나와서 다행이네요 5월달에는 할게임이 많네요 

2021-01-28 14:20:36

이왕 늦게 나오는거 DLC 합본 완전판 나왔으면 했는데... 힘들겠죠?ㅋㅋ 이거 하다가 시작의 궤적으로 넘어가면 딱일듯!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