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다리우스 코즈믹 레버레이션 한글판 3월 18일 발매 결정

 
  98
2021-01-28 13:09:41

'다리우스 코즈믹 레버레이션'
‘일반판'과 호화 특전이 수록된
'특장판'이 3월 18일 발매 결정!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아시아 지역에서 주식회사 타이토가 개발하는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다리우스 코즈믹 레버레이션』을 2021년 3월 18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작 『다리우스 코즈믹 레버레이션』에는 3D 그래픽의 타이틀인 『G다리우스』와 『다리우스 버스트ACEX』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G다리우스HD', '다리우스 버스트ACEX+'를 수록할 예정이다. 이번 이식에 있어서, 두 타이틀의 열성 팬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신규 요소를 추가하여 열심히 개발 중이다.


3D '다리우스', 두 작품에 새로운 신규 요소를 추가해 하나의 패키지로!

G다리우스HD

 

아케이드판 'G다리우스'를 충실하게 이식하여 고해상도(HD)화! 1997년에 가동한 'G다리우스' 오리지널 해상도의 플레이와 고해상도의 HD 모드를 추가! 아울러 본작을 플레이했을 때의 중요 포인트 '처리 지연'을 재현. 게임 공략에 도움이 되는 각종 '가젯'을 표시할 수 있다. 본작의 특징인 캡처 시스템을 사용한 몰입 요소 '캡처 도감'을 추가.

 


다리우스 버스트ACEX+


신규 요소를 추가한 '다리우스 버스트ACEX+'는 가정용 게임기로 첫 이식인 이벤트 모드를 추가한 재이식판! 2010년에 가동한 '다리우스 버스트 어나더 크로니클'과 해당 타이틀의 업그레이드판인 '~EX'에 당시 수록된 '이벤트 모드' 총 13스테이지를 처음으로 이식. 또한, 츠치야 쇼헤이(ZUNTANA)의 신곡 6곡을 사용한 새로운 이벤트 8스테이지를 추가. 아케이드판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던 추가 기체 '무라쿠모'가 모든 스테이지에서 해방됐다!

 


※ 위 2타이틀은 다운로드 전용 판매이며, 단품으로도 판매 결정!

 

'G다리우스HD', '다리우스 버스트ACEX+'는 Nintendo eShop, PlayStation Store에서 다운로드 전용 판매로 2021년 3월 18일에 발매된다.


'다리우스 코즈믹 레버레이션' 특장판 발매도 결정!

일반판과 함께 스페셜 CD, 자료집 등의 호화 특전이 동봉된 특장판도 발매된다.

 

【특장판 특전 내용】

◇ CD 'DARIUS THE OMNIBUS Ⅲ -해후-'

 

 

- 오구라 히사요시(오구라 히사요시 음화 제작소)가 담당한 G다리우스를 이미지한 신곡

- 츠치야 쇼헤이(ZUNTANA)의 다리우스 버스트 ACEX+를 위한 신곡(6곡)

- 신구 ZUNTANA 멤버가 담당한 어레인지곡

참가 아티스트: 와타나베 야스히, 나카야마 라이덴, YASKO, SHU, 우리타 유키하루, TAMAYO, COSIO, 시모다 유우, MASAKI

 

◇ DARIUS ODYSSEY -COZMIC VOYAGER-

 


- 총 128페이지의 공식 자료집

- '다리우스 코즈믹 레버레이션'의 수록 타이틀 개발자와 플레이어의 인터뷰, 좌담회 등을 수록

- 국내외의 '다리우스' 시리즈 관계자와 팬레터, 본작에서 처음 공개되는 귀중한 개발 자료를 게재


◇ DVD 'DARIUSBURST ANOTHER CHRONICLE Live in O-EAST -revolt-'

 

 

2011년 3월 6일 시부야 O-EAST에서 개최된 '다리우스 버스트 어나더 크로니클'의 라이브 스테이지 영상을 수록한 DVD를 복각. 또한 해외의 해설자가 소개하는 ZUNTATA의 해설 영상이 추가 수록된다.


◇ 1/12 다리우스 버스트 AC 머신 페이퍼 크래프트

 


아케이드판 '다리우스 버스트 어나더 크로니클' 및 '~EX'의 머신 설계 데이터를 이용한 1/12 스케일의 페이퍼 크래프트. (협력: 주식회사 헬멧)


※ 특장판 특전 중 CD 'DARIUS THE OMNIBUS III -해후-', DVD 'DARIUSBURST ANOTHER CHRONICLE Live in O-EAST -revolt-'는 일본어, 'DARIUS ODYSSEY -COZMIC VOYAGER-' 및 '1/12 다리우스 버스트 어나더 크로니클 머신 페이퍼 크래프트'는 일본어 및 영어 대응입니다.


다리우스란?

1986년에 아케이드 게임으로 등장한 횡스크롤 슈팅 게임. 3화면을 연결한 대형 머신과 저음 스피커를 벤치 시트 내부에 탑재한 음향 시스템 등, 당시 혁신적인 기구의 머신이 화제가 되었다. 게임에서 등장하는 실러캔스와 향고래 등 수생생물을 모티브로 한 보스 캐릭터들은 다리우스의 대명사가 되어 지금도 인기를 얻고 있다.


제품 정보

타이틀 명 다리우스 코즈믹 레버레이션

플랫폼 Nintendo Switch™

발매일 2021년 3월 18일(목)발매 예정

언어 한국어 자막

장르 슈팅

플레이 인원 1~4명

개발 주식회사 타이토

발매·판매 주식회사 세가

이용 등급 전체이용가

권리 표기 © TAITO CORPORATION 1986, 2020 ALL RIGHTS RESERVED.

Published by SEGA


※ 아시아 지역에서 발매되는 패키지 일반판 및 특장판은 Nintendo Switch판으로만 발매됩니다.

※ TAITO, TAITO 로고, 'DARIUS'는 일본 및 기타 국가의 주식회사 타이토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21-01-28 13:17:12

이야 다리우스 ㄷㄷ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