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룬 팩토리 5 한정판, 프리미엄 박스 영상 공개

 
1
  100
2021-03-02 14:35:56

'룬 팩토리' 시리즈 최신작
Nintendo Switch™
『룬 팩토리 5』 
한정판
'프리미엄 박스' 영상 공개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룬 팩토리』의 최신작 『룬 팩토리 5』의 한정판 발매를 결정하였으며 비주얼 북과 앨범 CD 등 본작의 매력이 듬뿍 담긴 한정판 '룬 팩토리 5 프리미엄 박스'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아시아판은 시리즈 최초의 한정판 발매. '룬 팩토리 5 프리미엄 박스'는 초회 수량 한정 판매이므로 구매를 서두르자.


https://youtu.be/2yXVLwkv6pE


룬 팩토리 5 프리미엄 박스 구성품

①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룬 팩토리 5』

② 이와사키 미나코가 그린 호화 특제 박스

 

 

본작의 캐릭터 디자인 담당, 이와사키 미나코가 그린 일러스트를 사용한 호화 특제 박스다.


③ 룬 팩토리 5 비주얼 북

 

 

캐릭터와 미술 배경 등 본작의 아트워크를 60페이지 이상 수록하여 팬이라면 꼭 소장하고  싶은 한 권. 표지에는 이와사키 미나코가 그린 일러스트를 사용했다.


※ 비주얼 북은 한국어로 현지화되어 수록됩니다.

 

④ 룬 팩토리 메모리얼 사운드 셀렉션

 

 

시리즈를 장식하는 다수의 악곡을 이번 한정판을 위해 어레인지한 주옥같은 15곡을 수록한 앨범.


⑤ 추가 콘텐츠 '룬 팩토리 4 히로인, 히어로 후보 의상 세트' 다운로드 코드

 

 

전작의 히로인, 히어로 후보 총 13명을 모티브로 한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


※ 상품 이미지는 개발 중인 이미지입니다. 

※ 디자인, 내용,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한정판 수량은 재고가 소진되는 대로 종료됩니다.

※ 일부 매장에서는 취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매장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 다운로드 콘텐츠를 획득하기 위한 다운로드 번호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 환경과 닌텐도 어카운트가 필요합니다.

※ 추가 콘텐츠 '룬 팩토리 4 히로인, 히어로 후보 의상 세트'는 유료 배포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히어로 후보 의상은 남자 주인공, 히로인 후보 의상은 여자 주인공만 착용할 수 있습니다.

※ 의상을 획득하려면 일정 기준까지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 게임 내용은 일반판과 동일한 내용입니다.

 


게임 개요

판타지 세계에서 생활하자

마을 주민들과 친목을 다지고 연애와 밭일, 낚시를 하는 등의 일상을 보내고, 무기와 마법을 사용해서 모험을 펼칠 수 있는 몰입 요소가 가득한 RPG.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룬 팩토리 세계에 빠져들 수  있는 안심되는 시스템. 『룬 팩토리』 세계에서 판타지 생활을 시작하자!

 


모험

기억을 잃은 주인공은 풍부한 자연의 마을 리그버스에 도착하여 마을의 평화를 지키는 경비 조직의 멤버로서 동료와 함께 모험을 펼친다.


 

※ 본문에 쓰인 모든 사진은 일어판의 것이며, 정식 발매 시 한글 자막으로 표시됩니다.


배틀

마을 밖에는 강한 몬스터들이 기다린다. 다양한 무기와 마법, 동료와의 연계 기술 등을 구사하여 싸우자.

 


생활

밭에서 채소와 과일을 키우거나 강에서 낚시를 할 수 있다. 주민들과 교류하며 마을 생활을 즐기자.



연애

주인공은 남자와 여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관심이 있는 상대를 찾아서 연애하며 데이트를 거듭하고 결혼을 하면 귀여운 아이도 태어난다.

 


시리즈를 처음 플레이해도 안심

룬 팩토리 시리즈는 주인공과 마을, 이야기가 매번 새로워지기 때문에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에게도 추천한다.


 

【제품 정보】

타이틀 명 룬 팩토리 5

플랫폼 Nintendo Switch™

발매일 2021년 여름 발매

언어 : 자막 -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 음성 - 일본어

장르 판타지 생활 게임

플레이 인원 1명

개발 Marvelous Inc.

발매·판매 SEGA

공식 웹사이트 https://asia.sega.com/rf5/kr/

이용 등급 심의 예정

 

©2021 Marvelous Inc. ©SEGA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21-03-02 15:07:45

전작인 목장이야기 올리브타운이 버그,프레임이 많은데 이번 룬팩토리는 잘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