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한글판 새로운 성장 요소, 인간력 소개

 
1
  576
Updated at 2019-10-16 15:33:56

PS4™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새로운 성장 요소 「인간력」 소개

주식회사 세가게임스는, 2020년 1월 16일(목) 발매 예정인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이하 『용과 같이7』)과 관련하여, 새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이 밑바닥에서부터 전직을 통해 다양한 「직업」을 가지기까지, 그 과정에서 필요한 「인간력」에 대한 정보를 공개한다.


인간력 설명

「인간력」은 카스가의 성격이나 인간성을 나타내는 파라미터로, 「정열」, 「멘탈」, 「다정함」, 「활기」, 「지성」, 「세련미」의 6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인간력」을 높이면, 고용 지원 센터에서 특정 직업을 알선받을 수 있게 되거나, 평소에 대화를 나누지 못했던 사람과도 대화할 수 있게 되며, 배틀에서 유리해지기도 한다. 또한, 여성에게 인기를 끄는 등, 다양한 메리트를 얻을 수 있다. 다양한 경험을 쌓고, 카스가의 인간력을 강화하자.

 

※ 사진은 일본어판의 스크린샷이며, 정식 발매 시 한글 자막으로 출력됩니다.


인간력은 모두 6종류 존재하며, 행동이나 선택 내용에 따라 각각의 파라미터가 성장한다.

 

◎ 인간력의 종류

정열

의욕, 로망의 근원이 된다.

열의 넘치는 말과 행동을 하거나 일에 집중하면 성장한다.

멘탈

정신적인 강함, 집중력의 근원이 된다.

배짱이나 정신력을 시험받는 경우에 성장한다.

활기

사교성, 쾌활함의 근원이 된다.

자리를 밝게 만드는 행동을 하면 성장한다.

다정함

포용력이나인정의 근원이 된다.

거리의 사람이나 동식물을 다정하게 대하면 성장한다.

지성

교양, 기억력의 근원이 된다.

논리적인 제안을 하거나 공부를 하면 성장한다.

세련미

매력, 품성의 근원이 된다.

센스있는 대화나 기품있는 행동을 하면 성장한다.


인간력을 얻을 수 있는 방법

인간력은, 곤란해하는 사람을 돕거나, 플레이 스팟에서 놀기도 하고, 다양한 행동을 거듭하면 성장한다. 서브 스토리에서는, 고른 선택지에 의해 인간력이 올라갈 수도 있다. 게임 내에서 적극적으로 유희, 학습, 사람들과 교감을 하는 것이 인간력 상승의 지름길이 된다.

 

< 할머니에게 열의 넘치는 조언을 했더니 정열이 올랐다.

횡단 보도의 신호가 푸른색으로 변하는 타이밍에 뭔가를 먹어보라고 이야기하는 카스가 >

 

인간력을 얻는 방법 중 일부를 소개

・카스가의 인간력을 크게 높여주는 자격증 학교 「오우나바라 자격증 학교」

 


스토리를 진행하면 이번 작에서 처음 등장하는 오우나바라 자격증 학교에 다닐 수 있게 된다. 시험을 치르고 자격증을 따면 카스가의 인간력을 비약적으로 높일 수 있다.


자격증 학교에는 다양한 장르의 자격증 시험이 준비되어 있으며, 일본사나 세계사와 같은 일반교양을 배울 수 있는 「역사학」과 이세자키 이진쵸에 관한 매니악한 문제가 집약된 「이세자키 이진쵸 검정」 등, 다채로운 장르의 시험 문제에 도전할 수 있다. 시험은 시간 내에 4개의 보기 중에서 답을 고르는 퀴즈로 되어 있다. 다양한 시험에 도전하여 합격점을 받아내자!

 


・모든 유희가 카스가의 인간력을 더욱 높인다


카스가의 인간력은 앞에서 말한 서브 스토리나 자격증 학교 외에도, 골프 및 슬롯 머신, 드래곤 카트 등 등장하는 모든 플레이 스팟을 즐기는 것으로도 높일 수 있다. 거리의 플레이 스팟을 마음껏 즐기고 인간력의 정점에 다다르면, 게임을 상당히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된다.

 


『용과 같이7』이란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인 드라마틱 RPG이다. 새 주인공인 카스가 이치반이 새로운 무대인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고, 악당들을 물리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뜨거운 인간 드라마를 체험할 수 있다. 이전에 없었던 규모의 무대, 『용과 같이』 시리즈를 통해 만들어낸 싸움 액션과 RPG 커맨드 선택 시스템이 융합한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 등, 시리즈 15주년에 어울리는 볼륨과 혁신적인 진화를 이룩한 본작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공개 트레일러

https://youtu.be/aEGAghOM7Gs


【제품 정보】

타이틀명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플랫폼 PlayStation®4
발매일 2020년 1월 16일 발매

언어 한국어 자막/일본어 음성
장르 드라마틱 RPG

플레이 인원 1명
이용 등급 심의 예정

권리 표기 ©SEGA
공식 웹사이트 http://segagames.co.kr/ryu-ga-gotoku/seven/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19-10-16 18:33:32

용과 같이 시리즈 팬으로서 무척 기대가 큽니다 !!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