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레고코리아, 선미와 레고 비디요 라이브 방송 저녁 7시 진행

 
1
  51
2021-03-23 12:02:50

레고코리아, 선미와
‘레고 비디요’ 깜짝
라이브방송 진행 

- 선미와 레고 뮤직비디오 만들고 한정판 선미 미니피겨까지!

- 오늘(23일) 오후 7시 레고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서 선미와 레고 비디요 집중 탐구

- 방송 중 깜짝 이벤트 통해 특별제작 한정판 선미 미니피겨, 레고 비디요 신제품 등 증정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오늘(23일) 오후 7시 레고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레고 비디요’ 공식 모델 가수 선미와 함께 깜짝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최근 레고 비디요 공식 모델로 발탁된 선미가 뮤직비디오 감독이 되어 직접 레고 비디요로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나만의 밴드 만들기부터 증강현실(AR) 스캔 기능을 활용한 영상 촬영까지 레고 비디요를 집중 탐구한다.


라이브방송 시청자만을 위한 방송 중 깜짝 이벤트와 특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이번 라이브방송을 위해 특별 제작한 한정판 선미 미니피겨를 비롯해 레고 비디요 신제품 등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레고코리아는 선미와 함께 하는 레고 비디요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오는 31일까지 집 또는 레고 매장, TV 광고 등 레고 비디요와 함께한 순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내달 14일 추첨을 통해 선미 친필 사인이 담긴 레고 비디요 비트박스 전종, 레고 비디요 캐릭터 모자, 그립톡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선미와 함께 하는 레고 비디요 라이브방송과 SNS 인증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길어진 집콕 생활에 즐거움을 제공하고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K팝 퀸 선미와 함께 레고 비디요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한정판 선미 미니피겨도 소장할 수 있는 이번 라이브방송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1일 정식 출시된 레고 비디요는 실제 레고 세트와 전용 앱을 활용해 나만의 AR 레고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시리즈다. 뮤직비디오용 음원으로 선미의 ‘보라빛 밤’을 포함해 글로벌 히트곡 30여 곡을 제공한다.

 

출처 : 레고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