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레고코리아, 레고 플레이 백 증정 프로모션 실시

 
1
  15
2021-04-19 11:00:12

레고코리아
‘레고 플레이 백’ 증정
프로모션 실시

- 다가오는 어린이날 레고로 놀이의 힘을 선물하세요!
- 특별한 미니피겨와 인기 레고 시리즈 체험할 수 있는 스타트팩 3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 오는 5월 5일까지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레고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 온 가족이 레고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풍성한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레고 플레이 백’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레고 플레이 백은 귀여운 토끼 옷을 입은 레고 미니피겨 세트와 랜덤 스타트팩 3종으로 구성된 프로모션 패키지다. 레고 스타트팩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초소형 제품으로 시티, 프렌즈, 닌자고, 도트 등 레고 인기 시리즈를 다채롭게 체험해볼 수 있다.

레고 플레이 백은 오는 5월 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제외한 공식 레고스토어 오프라인 매장과 전국 대형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레고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증정된다.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고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 온 가족이 레고와 함께 상상력과 창의력은 물론 자신감까지 키워주는 놀이의 힘을 체험하며 풍성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고코리아는 레고를 통해 아이의 ‘창의적 자신감’을 키우고 뽐낼 수 있는 ‘레고 자신감 쑥쑥 챌린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5월 5일까지 레고코리아 공식 SNS에 공개된 9개의 미션을 자신만의 창의적인 방법으로 해결해 개인 SNS에 #레고 #창의적자신감 #레고쑥쑥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이상 레고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출처 : 레고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2021-04-19 14:30:10

벌써 어린이날이 오긴하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