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레고코리아, 할인·한정판 증정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1
  74
2021-12-06 18:41:33

레고코리아
할인·한정판 증정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 올 크리스마스 레고 선물하고 풍성한 혜택도 누리세요!

- 오는 25일까지 연말 선물 준비 고객 위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굿즈 세트 증정

듀플로, 시티, 프렌즈 등 연령대 및 취향별 인기 제품 10종 20%할인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오프라인 전국 레고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레고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채로운 한정판 굿즈로 구성한 ‘레고 2022 플래너 세트’를 증정한다. 2022년 레고 달력과 다이어리, 메모지, 스티커 등 특별 제작 상품과 더불어 레고 크리스마스 한정 브릭, 스타트팩 1종이 모두 포함됐다.

 

 

동시에 다양한 연령과 취향을 고려한 레고 인기 제품 10종 20%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영유아를 위한 듀플로부터 시티, 프렌즈, 닌자고, 슈퍼 마리오, 마블 슈퍼 히어로까지 다채로운 시리즈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할인 제품에는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레고 듀플로 놀이공원’, ‘레고 프렌즈 하트레이크 시티 그랜드 호텔’, ‘레고 슈퍼 마리오 스타터팩’ 등 각 시리즈별 대표 인기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가격도 5만원대부터 다양하게 구성됐다.


프로모션은 사은품 및 할인 제품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클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는 “다가오는 연말 온 가족이 레고와 함께 상상력과 창의력은 물론 자신감까지 키워주는 놀이의 힘을 체험하며 풍성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레고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21-12-07 00:45:18

브릭이 제일 탐나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