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레고코리아, ‘레고 프렌즈 리론칭 팝업스토어’ 오픈

 
2
  6551
2023-03-12 14:54:15

레고코리아
레고 프렌즈 리론칭
팝업스토어 오픈

- 완전히 새로워진 레고 프렌즈를 직접 만나세요!

- 스타필드 고양 1층에서 10주년 맞아 전면 개편한 캐릭터와 스토리 선보이는 체험 공간 운영

캐릭터별 취향 탐구 투어부터 신제품 전시, 인기 제품 판매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 마련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스타필드 고양 1층 중앙 아트리움에 대표 인기 시리즈인 ‘레고 프렌즈’의 리론칭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는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출시 10주년을 맞아 다양성과 포용성을 핵심 가치로 전면 개편한 레고 프렌즈의 새로운 캐릭터와 스토리를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신학기에 맞춰 인기 신제품 ‘하트레이크 국제학교’와 캐릭터별 ‘방 시리즈’를 테마로 꾸며져 다양한 피부색과 개성, 장애를 가진 여덟 주인공들의 일상을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다. 


새로운 캐릭터들의 취미를 탐방해보는 메인 체험 공간에서는 레오, 알리야와 오텀, 노바, 리안과 함께하는 스탬프 투어가 진행된다. 나만의 브릭 푸드 만들기, 포토존, 퍼즐 게임, 색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4곳의 체험존을 이용한 후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특별 제작한 프렌즈 캐릭터 카드와 스티커 세트를 증정한다.

 


레고 프렌즈 신제품으로 꾸민 대형 디오라마와 프렌즈 캐릭터들의 실물 크기 레고 미니돌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자유롭게 레고 창작품을 만들 수 있는 브릭풀도 곳곳에 마련했다.

 

 

레고 프렌즈 제품과 더불어 시티, 닌자고, 듀플로 등 인기 레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판매 공간도 운영한다. 현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레고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7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레고 프렌즈 테마의 귀여운 크로스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우정과 도전, 창의성의 가치를 전파해온 레고 프렌즈가 더욱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과 새로운 모험을 시작한다”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나와 닮은 레고 프렌즈 캐릭터를 찾고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다양성의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레고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