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지능 특성에서 퀵해킹 특전을 추천드립니다.

 
2
  2984
Updated at 2020-12-18 12:35:58

사이버펑크를 하다보면 느끼는거지만 총기와 힘으로 상대를 찍어 누르는 방법보단 해킹이 더 유용할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와치독스처럼 해킹을 위주로 플레이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예를 들어 스토리에서 무기를 사용할 수 없는 구간이나 무기를 압수 당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주먹으로 싸우거나 은신해서 적을 몰래 제압한 뒤에 무기를 주워 싸워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지능 특성/퀵해킹 특전을 타면 자기 몸이 무기, 인간병기 그 자체가 되서 무기가 굳이 필요 없을 뿐만 아니라 은신 상태에서 몰래 해킹만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스포성이 되기 때문에 많은건 말은 못하겠지만 예를 들어 후반부에 적 기지 요새를 잠입 해야하는 미션이 있습니다. 들어가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저는 그냥 적 기지에 출입하지 않고 밖에서 오로지 해킹만으로 모든 적을 다 죽인 뒤에 여유롭게 기지에 들어갔습니다. 물론 다른 방법도 여유롭게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이 있지만 저는 한놈도 살려두고 싶지 않았거든요 ㅋㅋㅋ

 

아래는 제가 추천하는 퀵해킹 특전들 입니다.

 

 

해킹에선 가장 치명적인 무기가 역병 특전 효과가 있는 전염입니다. 적이 많이 모인 곳에 한놈 한태 전염을 걸어버리면 다 같이 전멸해버립니다. 그리고 여기다 아래 특전까지 얻으면 전염 효과를 더 극대화 시킬 수도 있습니다.

 


 

 

 

적이 죽으면 쿨타임 감소, 메모리 회복 특전까지 얻는다면 적들을 죽이고 바로 또 다른 적에게 전염을 걸어 버릴 수가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계속 무한 동력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특전을 잘 활용하신다면 굳이 적에게 노출 될 필요 없이 CCTV 해킹을 통해서 적들을 모두 전멸 시키는게 가능합니다.

덧붙여서 침투 프로토콜에서 상대 저항력을 감소 시키거나 퀵해킹 데미지를 올리는 특전을 얻으신다면 더더욱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담이지만 이외로 프로토콜 특전 스킬 레벨을 빨리 올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TV와 자판기 같은 것들을 침투 프로토콜을 통해서 메모리1씩 소모되는 [적 교란]만 꾸준히 해주셔도 [침투 프로토콜] 스킬 레벨이 잘 오르기 때문에 꾸준히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
Comments
1
2020-12-17 21:31:30

공략, 소감 쓰고 콘솔력 모으기 응모 완료! 콘솔력 100 포인트 지급됐습니다.

2020-12-18 05:55:59

오 이런 방법이 있는지 전혀 몰랐네요

2020-12-18 08:51:38

프로토콜 스킬레벨 올리는 것 꿀팁이네요

 
글쓰기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추천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코멘트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조회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