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모바일 데이터 주의) 사이버펑크 2077 4K 스크린샷 & 캐릭터 이미지

 
  3701
2019-08-19 10:00:00

사이버 펑크 2077 4K 스크린샷 & 캐릭터 이미지

2019년 8월까지 공개한 [사이버펑크 2077] 스크린샷과 캐릭터 이미지입니다. 디테일한 나이트시티의 장소들, 옷의 주름과 특징적인 파츠를 가진 등장 인물들의 모습을 4K 이미지로 만나보세요. 또한 CD PROJEKT RED 한국팀 공식 카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인물들의 컨셉 설명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각 이미지를 클릭하면 4K 원본 사이즈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에서는 데이터 용량에 주의하세요.

 

E3 2019 스크린샷

캐릭터 이미지

마만 브리짓은 부두 보이즈 갱단의 수장입니다. 그녀는 신비롭지만 불편한 기운을 내뿜고, 위협적이기까지 합니다. 브리짓은 자비 없는 완강함으로 자신의 야망을 추구합니다. 그녀를 적이 아니라 친구로 두어야 하는 이유이죠.

 

그녀는 신비롭지만 불편한 기운을 내뿜고, 위협적입니다. 현실에서는 별다른 위협이 없을지 몰라도, 넷상에서의 그녀는 치명적으로 위험합니다.

 

플래시드는 부두 보이즈의 부사령관입니다. 그는 주변 사람들을 공포와 경외심을 갖게 만드는 위험하고 위협적인 기운을 뿜어냅니다. 플래시드는 무거운 입과 무서운 미소를 가졌습니다. 그의 미소를 본 날은 매우 운이 좋은 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버그보다 뛰어난 넷러너를 찾는 것은 몹시 어려울 것입니다. 그녀의 근성과 지속적인 성과들은 그녀를 존경과 신뢰를 받는 넷러너로 만들었습니다. 


용병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버그가 못하면, 누가 해내겠어?"

 

덱스는 지역 최고의 픽서들 중 하나입니다. 나이트 시티에서 벌어지는 일 중 그가 모르는 것은 없습니다. 그는 킬러의 직감과 그에 걸맞은 경험도 가지고 있습니다. 거리에서 들을 수 있는 소문에 따르면, 덱스 밑에서 처음 경험을 쌓는 자들은 장차 거물이 된다고 합니다.

 

사스콰치는 잔혹함과 신체에 대한 강한 열망으로 알려진 서부 파시피카의 갱단 애니멀의 수장입니다. 그들에게 빈틈을 보여선 안 됩니다. 애니멀은 일반적인 갱단과는 달리 현명하고, 전문적이며 유능합니다.

 

E3 2019 발표 현장 트레일러

유튜브 자막 기능을 통해 한글 자막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PjSUy9Qg6E

 

이미지는 E3 2019 취재를 통해, 캐릭터 소개글은 CDPR 한국 공식 카페와 트위터의 글을 발췌했습니다.

- CDPR 한국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cdprkr/), 트위터(https://twitter.com/CDPRKR)

1
Comment
2019-08-19 15:03:47

우와 사스콰치 겁나 박력있네요


 
글쓰기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추천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코멘트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조회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