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 
최근 유행하는 철사벌레 티가태도에 대해
 
1
  196
2021-05-03 19:22:51

콘솔러에서도 이 세팅 이야기가 나와서 저도 한 번 만들어서 며칠 써봤습니다. 강화하는 순서를 몰라서 처음에는 예정에도 없던 순도 높은 티가 태도를 하나 만들면서 돈낭비 제대로 했습니다.

 

다시 재료수급 하위 티가 이빨 뽑기 위해 몇 번이나 때려잡고 해서 철사벌레 기술강화해서 최종 트리까지 올려서 써봤는데요, 왜 이것이, 어떻게 써야 강력한가를 일단 잘 알고 써야하는 세팅입니다. 깡데미지 자체가 무기가 높고, 역회심 무기이기 때문에 간파를 가득 채우고, 고양이의 강화 도움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이것저것 손 볼 부분이 많습니다.

 

그리고, 가장 포인트는 철사벌레를 강화한 것이기 때문에 평타나 최근 특납에서의 공격상승이 아닌 철사벌레 스킬을 썼을 때 데미지가 높아지는 것입니다.

 

가장 날개를 단 스킬은 단연 투구깨기라 할 수 있습니다. 벚꽃베기는 제가 잘 이용하질 않아서 평가가 어려운데, 이 기술도 데미지가 상승된게 느껴지실겁니다. 투구는 확실히 느껴졌습니다. 제가 쓰는 버프로는 100데미지 넘기기가 쉽지 않았는데 한 타에 112, 114 이렇게 박히는 것을 보고 와! 할 만하네 했습니다.

 

수월의 자세의 경우에는 태도 유저이지만 잘 안쓰거든요. 수면참 용도로 가끔 쓰긴하는데 평소에는 차라리 특납베기나 간파베기로 카운터를 치다보니 투구깨기 뽕 맛으로 쓰는 스킬이다 싶습니다.

 

예리도 같은 부분은 달인의 재주 2개를 넣었는데 정신없이 패다보면 녹색 예리도로 떨어져있기도 합니다. 그런데도 투구 데미지가 잘 들어가고 그래서 확실히 투구 각 잘 잡는 유저에게는 딜뽕 확실한 세팅일 듯 합니다.

 

벌레스킬을 잘 쓰지 않는 유저라면 굳이 쓰실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워낙 깡데미지가 좋은 무기다보니 매번 나르가 무기만 써서 좀 지루하셨다 하는 분들은 써보셔도 좋을 듯 하네요.

1
Comment
1
2021-05-04 08:01:53

 저도 비슷한(?) 벌레철사 해머 써봤는데... 아직은 아닌 거 같습니다.

솔직히 파이팅 냥이까지 쓰는 건 너무 변수가 커서.

어차피 다른 몹들 더 풀리면 장비도 더 널널해질테니 그 때 세팅 맞추면 되지 않나 싶습니다.

 
글쓰기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추천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코멘트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조회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