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초반 스토리와 등장 인물 소개

 
2
  224
2021-09-02 18:33:03

「저지 아이즈」 시리즈 최신작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초반 스토리와 등장 인물 소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24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본편의 서두 스토리와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프로필을 2회에 걸쳐 소개한다.


메인 스토리 소개 제1탄

맑게 갠 푸른 하늘의 요코하마, 이진쵸의 하늘에도 자욱이 피어오르는 붉은 연기. 소방차의 요란한 사이렌 소리 속, 소방관들에게 발견된 것은 구더기가 끓고 흐물흐물하게 썩은 젊은 남성의 타살체. ...그것은 모든 것의 시작이었다.

 


썩어 짓무른 사체 발견으로부터 며칠이 지난 도쿄 카무로쵸. 옛 보금자리였던 겐다 법률 사무소 안을 둘러보고 있는 야가미 타카유키.

 


변호사 자격을 가진 그는 어떤 사건을 계기로 법정에서 모습을 감춘 과거를 가지고 있다. 현재는 카무로쵸에서 탐정 사무소를 운영하며 외도 조사나 사람 찾기 등 뭐든지 하는 스타일이다. 오늘도 바가지 요금을 씌우는 바에 속은 직장인 여성을 돕고 있던 중이었으며, 겐다 법률 사무소에 온 것은 그녀를 일시적으로 숨겨 주기 위해서였다.


"겐다 선생님... 어라? 혼자 계신 건가요?"

 

 

"그래 사오리 일행은 지금 재판소에 가 있네.……그 두 사람이 일을 아주 잘 해주고 있어."


그렇게 대답하는 겐다 법률 사무소의 보스, 겐다 류조. 예전부터 야가미를 아는 부모와 같은 존재이다. 겐다 법률 사무소에는 다른 두 명의 변호사가 있지만, 재판 때문에 출정한 모양이었다. 한 때, 와이드 쇼를 떠들썩하게 한 현역 경찰관의 치한 사건을 변호하고 있다고 한다.

 

 

''에하라 씨, 너무 그러지 마세요."


법정에서 뻔뻔한 태도의 피고인을 지적하고 있는 시로사키 사오리. 지금은 그녀가 겐다 법률 사무소의 에이스이며, 후배 변호사 호시노 잇세이와 함께하고 있다.

 


사오리의 말에 흥 하고 콧방귀를 뀌는 피고인 에하라 아키히로. 현역 경찰관임에도 불구하고 성추행을 저지른 데다가 현장의 역에서 붙잡히는 모습이 스마트폰 동영상으로 찍혀 텔레비전과 인터넷에서 대대적으로 확산되었다. 이날은 판결의 선고 날이었다.


"그럼 판결을 선고하겠습니다. 주문, 피고인 에하라 아키히로를... 징역 6월에 처한다."

 


"....실형이라니. 초범인데 집행유예도 없는 겁니까?"

 

 

반성의 기미라곤 보이지 않는 에하라의 실형 판결에 체념하는 표정을 보이는 호시노.

그러나 사오리는 에하라가 희미하게 미소를 띄는 것을 발견한다.


"재판장님. 3일 전 요코하마의 폐건물에서 시체가 나왔을 겁니다. ...신원은 이미 파악됐습니까?"

 


엉뚱한 이야기에 법정은 술렁거리지만 에하라는 때때로 미소를 띠며 말을 이어간다.


"그 시체의 신원은 미코시바 히로라고 합니다. 그는 4년 전 제 아들을 자살로 내몰았습니다. 죽어 마땅한 인간입니다. 그런데 아무 죗값도 받지 않은 채 무사태평하게 살고 있더군요...법이란 건 전혀 쓸모가 없어."



치한으로 오랫동안 구속되어 있었는데도, 시체가 발견된 지 얼마 안 된 피해자에 대해 이야기하는 에하라. 그 눈동자에는 무겁고 틀림없는 미움이 가득 차 있었다...


다음 날

이러한 상황을 모르는 야가미는 새로 들어온 의뢰 때문에 요코하마 땅을 밟고 있는 중이었다.

 

 

"『요코하마 99과』라... 아ー... 차이나타운 쪽이 아니군. 덤으로 맛있는 거라도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아쉬워하는 화려한 무늬의 셔츠를 입은 남자, 카이토 마사하루. 보기에도 그렇듯, 이전에는 동성회계 마츠가네조의 전 조직원이었지만, 지금은 야가미 탐정 사무소의 조사원으로 의지할 수 있는 파트너이다.

 


2명의 목적지는 이세자키 이진쵸의 「요코하마 99과」. 카무로쵸의 친구였던 츠쿠모 세이이치와 스기우라 후미야가 어느새 개업한 탐정 사무소이다. 그들은 선배 탐정인 야가미와 카이토에게 어떤 의뢰의 지원을 부탁하고 싶다고 했었다. 그러나, 역에서 99과로 향하는 잠시 동안에도 트러블이 생긴다.


"가, 가게 앞에 모여 있으면 방해가 된다고... 그렇게 말한 것뿐이잖아!? 다른 손님들에게 피해가 가니까!"

 

레스토랑의 점원을 둘러싼 몇 명의 고등학생들이 간판을 발로 차서 쓰러뜨리는 등 제멋대로 날뛰며 도발하고 있다. 점원은 여러명에게 둘러싸여, 리더격의 소년에게는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찍히는 등, 속수무책인 것 같았다.

 


"...요즘 애들 하는 짓은 귀여운 맛이 없다니까."

 

당연하게도 야가미와 카이토가 악동 녀석들을 제재하기까지 긴 시간은 걸리지 않는다.

 

 

악동 녀석들은 「세이료 고등학교」라는 이진쵸의 진학학교 학생들이라는 것 같다.

자신들보다 약한 자를 노리고 허세를 부리는 아이는 카무로쵸의 야쿠자와 준폭력단에 비하면 아무 것도 아니었다. 여유롭게 철권제재를 가한 야가미와 카이토는 의기양양하게 99과로 향한다.

"오오! 오랜만이에요 야가미 씨!"

 

 

하이텐션으로 야가미 일행을 맞이해주는 요코하마 99과의 소장 츠쿠모. 상당한 오덕이며 PC와 인터넷 취급에 능숙해 카무로쵸에서는 몇 번이나 야가미를 서포트한 실적을 가지고 있다.


"어서 와 두 사람 다 잘 지냈어?"

 


스기우라는 예전에 카무로쵸에서 날뛰었던 절도단의 일원으로, 제스터(광대) 가면이 트레이드 마크였지만 손을 씻은 지 몇 년이 지났다. 그 몸놀림은 카이토를 약올릴 수 있는 레벨이며, 99와는 「왠지 잘 맞는」것 같다.


"야가미 씨랑 카이토 씨에게 부탁드릴 일은 요즘 탐정 업계에서 늘고 있는 의뢰인데요. 왕따 및 학교 폭력에 대한 조사 및 보고에요."

 


츠쿠모의 말에 따르면, 이번에 야가미 일행에게 협력을 구하고자 하는 의뢰인은 어느 사립 고등학교의 이사장이었다. 의뢰 내용은 교내의 왕따 및 학교폭력이 없는지 샅샅이 조사해 달라는 것이었지만 전교생 수가 600명에 달해 99과의 2명만으로는 감당할 수 없었던 것이다.


경위를 파악한 야가미는 의뢰인인 이사장으로부터 구체적인 이야기를 듣기 위해 차이나타운으로 향한다.


"츠쿠모 씨에게서 말씀 들었습니다. ...저는 오쿠다라고 합니다 사립 세이료 고등학교의 이사장을 맡고 있죠"

 

 

세이료 고등학교라면... 낮에 야가미와 카이토가 주먹으로 지도한 악동 녀석들의 학교였다.


"사실... 4년 전에 있었던 일입니다만 우리 학교에서 한 학생이 자살한 적이 있습니다. 자택에서 목을 맸죠"

 


이사장의 말에 따르면, 세이료 고등학교에서는 4년 전에 왕따가 원인으로 의심되는 학생의 자살이 있었다. 당시 조사에서는 왕따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고, 자살과의 인과관계로 인정되지 않아 학부모로부터 소송을 당했으나 재판에서도 학교 측의 책임은 묻지 않았다.


하지만... 이라며 이야기를 계속 이어가는 이사장.

 

 

"두 달 전만 해도 교육실습생 한 명이 마음의 병이 생겼는지 갑자기 안 나오게 된 일이 있었습니다"


어쩌면 이사장이라는 위치에서는 보이지 않는 교내의 사각 지대에 불온한 학생들의 실태가 있을지도 모른다. 그 것에 초점을 맞춰 왕따 조사를 하는 것이 이사장의 의뢰였다.

단, 공공연한 조사가 아닌, 비밀리에 조사하는 조건으로. 츠쿠모는 이사장의 의뢰에 미리 조사 계획을 세웠다.

 

 

"이번 증거 수집에는 동영상 촬영이 효과적이에요. 이미 소형 카메라도 잔뜩 구해뒀어요"


학생들과 교사들에게 들키지 않도록 카메라를 학교에 설치해 왕따 및 학교 폭력의 유무를 몰래 촬영하여 확인한다. 그 때문에 야가미와 4명의 탐정은 에어컨 정비 기사로 분장해 학교에 잠입. 학생들의 동향을 살피면서 적절한 장소에 카메라를 설치한다.

 


등장 인물 소개

겐다 법률 사무소 변호사

시로사키 사오리 (출연 : 카이다 유코)

 

"더는 이대로 묵과할 순 없습니다.
저는 그 날 일어난 치한과 살인을
『두 개이자 하나인 사건』으로 재평가하고 싶어요"


겐다 법률 사무소 소속 변호사이며, 야가미의 예전 동료. 현재 성추행으로 체포된 경찰관 에하라 아키히로의 변호를 담당하고 있다. 그러나, 판결 선고 때, 에하라로부터 돌연히 성추행 사건과 같은 날 일어난 살인 사건에 관여하고 있다는 암시를 받고 야가미에게 사건의 조사를 의뢰한다.

 

 

겐다 법률 사무소 변호사
호시노 잇세이 (출연 : 하야시 유)

 

"도움이 됐다니 기쁩니다 야가미 씨!"


겐다 법률 사무소 소속 변호사. 사오리와 함께 에하라의 재판에 참석한다. 사법 시험에서 최상위 성적을 거두었다고 하나, 별로 야심은 없다. 선배 변호사인 사오리를 마음에 두고 있다.

 

야가미 탐정 사무소 조사원
카이토 마사하루 (출연 : 후지 신슈)


"넌 정말 어쩔 수가 없구나 타보.

변호사 주제에 결국엔 주먹으로 끝내잖아."


야가미 탐정 사무소의 조사원이며, 동성회 계열 마츠가네조의 전 조직원. 조직에서 파문당했을 때 야가미에게 도움을 받아 은혜를 느끼고 있다. 단순하고 앞뒤가 없는 성격. 타고난 솜씨를 살려 야가미와 함께 여러 가지 조사 의뢰를 처리한다.

 


요코하마 99과 조사원
스기우라 후미야 (출연 : 테라시마 준타)

 

"야가미 씨 치사해, 재미있는 일만 독차지한다니까."


카무로쵸 절도단의 전 멤버. 손을 씻은 후 일반인 같지 않은 몸놀림으로 야가미에게 협력했다. 현재는 츠쿠모와 함께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탐정 사무소를 개업. 요코하마 세이료 고등학교의 집단 괴롭힘 조사 의뢰를 받고 야가미 일행에게 협력을 구한다.

 


요코하마 99과 소장
츠쿠모 세이이치 (출연 : 미야모토 준)

 

"이진쵸 요코하마 99과! 악당들에게

베풀 자비는 없지! 얌전히 벌을 받으렷다!"


예전에는 PC방에 틀어박혀 해킹 능력과 컴퓨터 지식을 이용해 야가미의 일을 도왔다.

그  후, 야가미에 대한 존경심 때문인지 현재는 스기우라와 함께 이진쵸에서 요코하마 99과를 개업. 이번에도 다양한 아이템으로 야가미를 서포트한다.

 


전작의 친숙한 캐릭터도 등장!

게임 센터 샤를 · 점장
히가시 토오루 (출연 : 카와하라 요시히사)

 

"…야 너네는 어째서 걸핏하면
사람 허락도 안 받고 갑자기 쳐들어오는 거야?"


동성회 계열 마츠가네조의 전 조직원. 동성회 해산 후, 원래 조직에서 맡고 있던 게임 센터 「샤를」의 점장이 되었다. 여러 가지로 나쁜 사람처럼 보이려 하지만, 그 속에 있는 선한 마음은 숨길 수 없다. 카이토를 「형님」이라 부르며 따르는 반면, 그의 파트너인 야가미한테는 그렇게 하지 않으려 한다.

 


※ 화면은 모두 개발 중으로, PlayStation®5판의 이미지 입니다.

※ 게임 화면은 일본어판의 화면이며, 한국어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Remastered』가 특별 가격으로 판매 중!

세계 각 지역에서 많은 호평을 받았던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을 발매하기 전에 꼭 즐겨보자.

 

http://segagames.co.kr/ryu-ga-gotoku/judgeeyes/


【제품 정보】

타이틀 명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플랫폼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One, Xbox Series X|S

※ Xbox One, Xbox Series X|S는 디지털판 한정 판매

발매일 9월 24일(금) 발매 예정

가격 : 일반판(패키지 / 디지털) - 64,800원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 94,800원

언어 한국어・영어 자막 / 일본어・영어 음성

장르 리걸 서스펜스 액션

플레이 인원 1명

발매・판매 주식회사 세가

이용 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권리 표기 © SEGA

 

https://judgment.sega.com/kr/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2
Comments
1
2021-09-02 19:37:46

초반 스토리부터 흥미진진합니다. ㅎ

1
2021-09-03 13:18:35

 기대작. 전작의 등장인물들 변화도 꽤 흥미 진진하네요!

 
글쓰기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추천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코멘트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조회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