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사무소 & 걸프렌드 소개

 
1
  2064
2021-09-03 13:25:25

「저지 아이즈」 시리즈 최신작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활동 거점이 되는 사무소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소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24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주인공 야가미의 활동 거점인 카무로쵸와 이세자키 이진쵸 각각의 사무소에서 할 수 있는 일과 여성과의 친밀한 관계를 쌓을 수 있는 「걸프렌드」에 관련된 정보를 소개한다.


활동 거점이 되는 2개의 사무소

야가미에게는 카무로쵸와 이세자키 이진쵸 각각에 거점이 되는 장소가 있다. 카무로쵸에서는 사무소인 「야가미 탐정 사무소」가 이번 작품에서도 거점이 되며, 이세자키 이진쵸에서는 「요코하마 99과」라는 장소가 거점이다.


【야가미 탐정 사무소】

카무로쵸의 한구석에 빽빽하게 이어지는 탐정 사무소. 소장인 야가미와 그의 형뻘인 조수 카이토가 함께 꾸려나가고 있다. 남자만 있어 정리가 잘 안 되어 있지만, 그게 더 익숙하다는 듯이 편하다고 한다.

 

 

【요코하마 99과】

야가미와 카이토가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활동 거점을 둔 사무소. 이세자키 이진쵸의 중앙을 가로지르는 이세자키 로드에서 가까운 장소에 위치하며, 내부는 어딘지 모르게 「야가미 탐정 사무소」를 떠오르게 하는 분위기. 99과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작에서 등장한 해커 츠쿠모가 관련되어 있다……!?

 

  

2개의 사무소에서 할 수 있는 것

  • 「게시판」에서 조사 의뢰를 받기

 

 

조사 의뢰는 사무소 안에 있는 게시판에서 받을 수 있다. 카무로쵸, 이세자키 이진쵸의 사무소에는 서로 다른 의뢰가 들어오기 때문에 각각의 사무소 게시판에서 어떤 의뢰가 도착해 있는지 확인해 보자.


  • 레코드로 사무소의 BGM을 변경

 

 

스토리를 진행하거나 미션을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는 레코드는 사무소에 설치된 레코드 플레이어로 재생할 수 있다. 사무소에 있는 동안에는 좋아하는 음악을 BGM으로 변경할 수 있다.


  • 아이템을 장식하여 사무소를 드레스업

 

 

「UFO 캐처」와 「캡슐 토이」등에서 입수한 아이템으로 사무소 내부를 드레스업할 수 있다. 남자들만의 꾸미지 않은 사무소를 플레이어의 센스로 장식해 보자.


  • 「택배 박스」로 DLC 등의 아이템 받기

 

 

DLC 등으로 획득한 아이템은 사무소의 입구 근처에 있는 택배 박스로 받을 수 있다.


야가미 탐정 사무소에서만 할 수 있는 것

  • 「마스터 시스템」으로 게임 플레이

 

 

이번 작품에서는 추억의 세가 게임기 「마스터 시스템」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마스터 시스템은 1987년에 발매되어 당시의 아케이드 게임을 가정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어 유저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게임기. 카무로쵸의 야가미 탐정 사무소에는 브라운관 14센치 TV와 함께 놓여 있으며 본편에서는 8개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지만, 「Alex Kidd in Miracle World」 이외에는 게임 내 어딘가에서 획득할 필요가 있다.


마스터 시스템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타이틀

  • 【Alex Kidd in Miracle World】

 

 

바위도 부수는 「블록권」을 사용하는 알렉스 키드를 조작하여 적을 펀치로 쓰러뜨리면서 진행하는 액션 게임. 바다로 하늘로 대지로 전개되는 다양한 스테이지에는 장치가 가득하다. 길에서 획득한 돈을 모아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면 다양하고 편리한 탈 것을 사용한 액션도 체험할 수 있다. 보스와는 목숨을 건 「가위바위보」로 싸운다.


  • 【Fantasy Zone】

 

 

아케이드판으로부터 이식된 횡스크롤 슈팅 게임. 파스텔 컬러로 그려진 그래픽과 코인을 모은 자금으로 상점에서 파츠를 구매하는 파워업 시스템이 특징. 일부 보스가 변경되는 등, 난이도도 쉬워져 더욱 가볍게 즐길 수 있다.


  • 【아수라】

 

 

주인공인 게릴라 전사 아수라와 비사문천을 조작하여 기관총과 탄 수에 제한이 있는 무기 봄버 애로로 적을 쓰러뜨리며 포로를 구해나가는 횡스크롤 액션 슈팅 게임. 컨트롤러를 2개 준비하면 2명이서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다.


  • 【더블 타겟 신시아의 잠】

 

 

아케이드 게임 「쿼텟 2」를 리메이크한 액션 슈팅 게임. 외계인에게 침략당한 스페이스 콜로니를 무대로 왕비 신시아의 관을 되찾기 위해 은하 구조대의 마리와 에드거가 활약한다. 미로가 되어버린 콜로니를 돌아서 열쇠를 가진 두목과 출구를 찾자.


  • 【Enduro Racer】

 

 

오프로드 바이크로 질주하는 레이스 게임. 코스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는 점프대를 능숙하게 이용하면서 라이벌의 바이크와 오프로드 카를 앞지르며 다양한 스테이지를 전전한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후에는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파츠를 구매하여 바이크를 튜닝할 수 있다. 아케이드판에서 이식했지만, 3인칭 시점이었던 아케이드판과는 달리 쿼터 뷰로 화면이 구성되어 있다.


  • 【두근두근 펭귄 랜드의 우주 대모험】

 


주인공인 펭귄 아델리를 조작하여 알을 가장 아래의 골인 지점까지 옮기는 퍼즐 액션 게임. 백곰과 독수리의 방해를 피하면서 아래로 내려가자. 높은 곳에서 떨어뜨리는 등, 알이 깨지면 미스가 된다.


  • 【메이즈 워커】

 

 

아이언 바를 손에 넣은 주인공 리가 적을 쓰러뜨리거나 회피하면서 미궁의 출구를 찾아서 나아가는 내려다보는 형식의 액션 게임. 당시에는 별도로 판매한 주변 기기 「3D 안경」 전용 소프트웨어로 발매되어, 미궁을 입체적으로 볼 수 있었다. 이번 작품에서는 평면 모드 플레이 외에도 적색과 청색의 필름이 붙어 있는 「애너글리프 안경」을 준비하면 오리지널판을 방불케 하는 입체시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 【Woody Pop】

 

 

상냥함이 넘치는 세계관이 즐거운 블럭 무너뜨리기. 나무의 정령 우디를 조작하여 방 안의 나무 블럭을 모두 무너뜨리면 클리어! 다양한 루트를 선택하면서 가장 안쪽의 방을 목표로 동료의 껌볼을 구하는 것이 목적. 블럭에서는 다양한 파워업 아이템이 출현하기도 하여, 우디의 모험을 도와준다.


이번 작품에도 등장! 데이트 등을 즐기면서
친밀한 관계를 쌓아가는 「걸프렌드」

데이트를 하거나 대화를 즐기면 친밀한 관계를 쌓을 수 있는 「걸프렌드」가 이번 작품에도 등장. 걸프렌드와 친밀해지면 머지않아 「특별한 이벤트」가 일어날지도 모른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관계가 「연인」으로 발전하면 배틀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걸프렌드 소개 - 모치즈키 S 에밀리(출연 : Lynn)

 

  • 24세, 영국 출신
  • 취미 : 패션, 한번 깼다가 다시 자기, 낮잠


이세자키 이진쵸의 걸즈 바 "Girl's Bite"의 점원이며, 가게에서 NO.1의 인기를 자랑한다.

에밀리와 만나게 된 계기는 야가미가 외부 지도자를 맡고 있는 세이료 고등학교 미스테리 연구회 부장 아마사와 쿄코에게서 받은 의뢰 때문이었다. 에밀리는 아마사와가 쫓고 있는 「어떤 사건」에 관계된 중대한 정보를 준폭력단으로 보이는 손님에게서 들은 것 같다고 하나, 입이 무거운 에밀리는 손님이 말한 내용을 발설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리하여 야가미는 걸즈 바에 계속 다니면서 에밀리와 친해진 후, 그녀로부터 비밀 정보를 끌어내라는 잠입 조사를 의뢰받게 된다. 「어디까지나 조사」로 구분 지으며 "Girl's Bite"에 다니게 된 야가미였지만, 점점 에밀리의 천진난만한 성격과 신기한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 이윽고 그녀에게 커다란 위험이 닥친 것을 알게 된 야가미는……


  • 호감도를 올려서 친밀해지면 에밀리를 더욱 깊게 알 수 있게 되는 드라마가 전개

 

에밀리의 호감도를 올리기 위해서는 거리에서 획득할 수 있는 「화제」를 바탕으로 즐거운 대화를 제공하거나, 기뻐할 만한 선물을 주며 함께 데이트하는 것이 필요하다.


에밀리와는 대화와 데이트 등 다양한 행동으로 깊은 사이가 될 수 있다. 그녀를 기쁘게 해 줄 수 있는 매력적인 남자가 되자!


 호감도를 일정 이상으로 올려서 친밀해지면 에밀리를 더욱 깊게 알 수 있게 되는 드라마가 전개된다.

 

 목적지로 향하는 길에서는 2명의 대화를 들을 수 있거나, 에밀리가 손을 잡아 주기도 한다.


 카페에 도착한 에밀리와 대화할 때는 에밀리의 네일과 헤어스타일에 대한 감상을 말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경우도 있다. 능숙하게 대응하면 호감도가 상승할 기회!


  • 연인이 되면 배틀에서 응원을 해 준다!

 

에밀리와 연인 사이가 되면 걸즈 바 근처에서 배틀이 발생한 경우 응원해주러 오기도 한다! 응원해주러 왔을 때는 배틀 시작 시 에밀리와의 「협력 EX 액션」이 발동한다.

배틀 중에는 에밀리의 응원으로 「EX 게이지」가 회복되므로 「EX 액션」과 「EX 부스트」를 사용하여 상쾌한 배틀을 즐겨보자. 또한, 에밀리로부터 너무 떨어져 버리면 응원을 받을 수 없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 화면은 모두 개발 중으로, PlayStation®5판의 이미지 입니다.

※ 게임 화면은 일본어판의 화면이며, 한국어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Remastered』가 특별 가격으로 판매 중!

세계 각 지역에서 많은 호평을 받았던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을 발매하기 전에 꼭 즐겨보자.

 

http://segagames.co.kr/ryu-ga-gotoku/judgeeyes/


【제품 정보】

타이틀 명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플랫폼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One, Xbox Series X|S

※ Xbox One, Xbox Series X|S는 디지털판 한정 판매

발매일 9월 24일(금) 발매 예정

가격 : 일반판(패키지 / 디지털) - 64,800원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 94,800원

언어 한국어・영어 자막 / 일본어・영어 음성

장르 리걸 서스펜스 액션

플레이 인원 1명

발매・판매 주식회사 세가

이용 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권리 표기 © SEGA

 

https://judgment.sega.com/kr/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21-09-03 15:05:42

걸프랜드 외모가 엄청 좋네요

거기다 도트게임들도 추가하고 즐길게 역대급으로 많네요 

 
글쓰기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추천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코멘트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조회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