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초반 스토리 제2탄과 새로운 등장 인물 소개

 
1
  285
2021-09-04 19:38:05

「저지 아이즈」 시리즈 최신작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초반 스토리 제2탄과
새로운 등장 인물 소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24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본편의 서두 스토리 제2탄과 새로운 등장인물들의 프로필을 소개한다.


메인 스토리 소개 제2탄

요코하마에 있는 세이료 고등학교 이사장으로부터 집단 괴롭힘의 조사 의뢰를 받은 4명의 야가미 탐정 일행은 에어컨 정비 기사로 분장해 학교에 잠입. 학생들과 교사들에게 들키지 않도록 카메라를 학교 각곳에 설치해 왕따 및 학교 폭력의 유무를 몰래 촬영하여 확인하기 위해 적절한 장소에 카메라를 설치한다.


모여드는 학생들의 시선, 의심 많은 교직원의 힐문, 땡땡이치는 수위와의 조우 등, 몰래 카메라 설치에는 임기응변적인 대응이 자주 요구된다. 교내에서 카메라를 설치하고 있는 것이 발각되면 야가미 일행은 물론, 의뢰인인 이사장도 그냥 넘어가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고생한 보람은 있었다. 야가미 일행이 설치한 모든 카메라가 가동되자마자 한 여학생이 같은 동아리의 동료들로부터 학교 폭력을 당하고 있는 것이 판명된 것이었다.

 


문제가 발생한 것은 2학년 2반의 교실. 가해 학생들은... 야가미 일행이 이진쵸에서 본, 레스토랑 점원을 둘러싸고 있던 그 악동 녀석들이었다.

 


그러나 아무리 학교 폭력 가해자들을 주먹으로 지도한다고 해도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는다. 비밀리에 몰래 찍은 학교 폭력 동영상을 공개할 수도 없었다. 그래서 야가미는 학교 폭력을 해결할 어떤 비책을 찾기 위해 방과 후 다시 교내로 잠입을 시도한다.

 

여학생들을 구하고 싶은 마음으로 가득차 있음에도 불고하고, 거듭되는 불운으로 인해 야가미는 도촬범으로 신고당해 경비한테 쫓기는 신세가 된다.

 


그리고 믿기 힘들게도, 교내를 도주 중인 수상한 사람으로 그 왕따 가해 학생들에게 발각되어 버린다. 강인한 학생들도 계속해서 몰려드는 가운데, 이 곳에서 잡히면 평생 변태라는 오명을 뒤집어쓰게 된다. 야가미는 완벽한 적지인 교내에서 탈출을 시도한다...

 


그 후, 어떻게든 궁지에서 탈출해 사태를 수습한 야가미의 스마트폰에 걸려온 착신 전화. 전화를 건 사람은 겐다 법률 사무소의 사오리였다. 새로운 긴급 의뢰가 있다고 한다.

 

 

"아ー... 지금 우리 카무로쵸에 없거든 요코하마에 와 있어서 말이지. 아직 현장이야. ...세이료 고등학교란 곳이야"


세이료라는 말에 사오리는 숨을 죽인다.

 


"2개월 전에그곳에서 교육 실습 중인 대학생이 실종되었어요. 그는 세이료 고등학교 졸업생으로 모교에 돌아와서 교육 실습을 하고 있었어요"


실종된 세이료의 교육 실습생...? 들어본 적 있는 말이다.

 

"실습생의 이름은... 미코시바 히로... 얼마 전에 타살 시체로 발견되었어요... 이진쵸의 폐허 건물에서"



성추행 재판에서 피고인 에하라가 「아들의 원수이며 죽어 마땅하다」라고 내뱉은 미코시바가 무려 두 달 전 세이료 고등학교에서 실종된 교육 실습생이었던 것이다. 그것이 바로 얼마 전 부패한 시체로 발견된...

 


즉, 에하라는 아직 경찰조차 파악하지 못한 타살체의 신원을 알아맞힌 셈이다. 그 살인에 관여했다고 누구나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에하라가 성추행을 하고 현행범으로 체포당한 것은 미코시바의 사망 추정 시각으로 보여지는 시간대. 장소도 이진쵸의 살해 현장과는 멀리 떨어진 도내의 역 플랫폼이다. 그가 자신의 손으로 미코시바를 살해하는 것은 불가능했다.

 


"에하라는 누군가를 시켜서 복수를 했다는 말인가?"라며 의심하는 야가미.



그렇다면, 에하라는 다른 공범자에게 미코시바를 살해하도록 지시하는 동시에 자신에게 절대적인 알리바이를 만들기 위해 '계획적인 성추행'을 저지른 셈이 된다.


사오리는 에하라와 가장 가까운 변호인이란 입장이면서도 아무것도 눈치채지 못했다. 그 결과, 법정은 단순한 치한으로써 에하라에게 판결을 내리고 만 것이다.

 

 

"더는 이대로 묵과할 순 없습니다. 저는 그 날 일어난 치한과 살인을 『두 개이자 하나인 사건』으로 재평가하고 싶어요"


이미 세이료 고등학교에 잠입한 야가미라면, 여기서 조사할 수 있는 것은 많을 것이다.

교육 실습 중, 실종 직전의 미코시바 주위에 어떤 수상한 인물이나 이변은 없었을까? 그와 마지막으로 대화를 나눈 자도 세이료 고등학교의 교사나 학생들 중에 있을 지도 모른다.

 


"...그럼 바로 일을 시작해도 되는 거지?"


어떤 일이라도 적극적인 것이 야가미 탐정 사무소라지만, 아무래도 이번 새로운 의뢰는 특별한 것 같다. 이리하여 야가미는 과거와 현재의 인연이 뒤섞인 학교를 무대로 사건의 진상 규명에 발을 내딛게 된다...

등장 인물 소개 제2탄

세이료 고등학교 2학년 2반 담임교사
사와 요코 (출연 : 야마네 마이)

"「왕따 문제를 해결」한다고

쉽게 말씀하시는데…뭘 믿고

그렇게 호언장담을 하시죠?"


요코하마 세이료 고등학교의 영어 교사이자 2학년 2반의 담임. 성실하고 정의감이 강한 여성. 세이료 고등학교의 집단 괴롭힘을 조사하러 온 야가미를 수상하게 여긴다.

 

 

세이료 고등학교 2학년 2반 학생
코다 마미 (토가시 미스즈)

"고등학교에 들어와서

농구를 하는 게 꿈이었어요.

어렸을 때 읽었던 만화 때문에…"


요코하마 사립 세이료 고등학교의 학생. 고등학교 입학을 계기로 농구를 시작했다. 언제부터인지 같은 농구부원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던 것이 야가미 일행의 조사로 판명된다.


세이료 고등학교 2학년 2반 학생
마츠이 (출연 : 카리노 쇼)

  

"왜? 별로 상관없잖아. 촬영 금지라고

쓰여 있는 것도 아니고."

 

요코하마 사립 세이료 고등학교의 학생. 같은 농구부의 아카네와 사카기 일행과 함께 코다를 괴롭히고 있다. 학교 밖에서도 스마트폰 카메라를 들이대며 레스토랑의 점주를 부추기는 등 제멋대로 구는 문제아.

 


세이료 고등학교 2학년 2반 학생
아카네 (출연 : 야마키 안나)

 

"흥 탐정이라니 뭐야… 아아! 수상쩍어!"


요코하마 사립 세이료 고등학교의 학생. 강한 남자나 미남을 매우 좋아하며, 교육 실습을 하려고 와 있던 미코시바와도 사이가 좋았다고 한다.

 

세이료 고등학교 2학년 2반 학생
사카키 (출연 : 호리이 챠도)

 

"아니 또 트집이에요? 이상하다고 아저씨."


요코하마 사립 세이료 고등학교의 학생. 코다를 괴롭히는 일원으로 마츠이와 항상 함께한다. 무슨 일이 있으면 곧바로 스마트폰을 꺼내 동영상을 녹화하면서 상대를 부추긴다.

 


사립 세이료 고등학교 교육 실습생
미코시바 히로 (출연 : 카지카와 쇼헤이)

 

"부탁드립니다……이제
용서해 주세요……제발 그만…"


요코하마 세이료 고등학교를 졸업 후, 교원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모교로 교육 실습을 와 있었다. 그러나, 실습 기간 중 돌연 실종되어 2개월 후 요코하마에서 썩어 짓무른 사체로 발견되었다. 과거 에하라의 아들을 자살로 내몰았다고 하며, 에하라의 말에 의하면 「죽어 마땅한 인간」이라고 한다.

 


※ 화면은 모두 개발 중으로, PlayStation®5판의 이미지 입니다.

※ 게임 화면은 일본어판의 화면이며, 한국어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Remastered』가 특별 가격으로 판매 중!

세계 각 지역에서 많은 호평을 받았던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을 발매하기 전에 꼭 즐겨보자.

 

http://segagames.co.kr/ryu-ga-gotoku/judgeeyes/

 

【제품 정보】

타이틀 명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플랫폼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One, Xbox Series X|S

※ Xbox One, Xbox Series X|S는 디지털판 한정 판매

발매일 9월 24일(금) 발매 예정

가격 : 일반판(패키지 / 디지털) - 64,800원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 94,800원

언어 한국어・영어 자막 / 일본어・영어 음성

장르 리걸 서스펜스 액션

플레이 인원 1명

발매・판매 주식회사 세가

이용 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권리 표기 © SEGA

 

https://judgment.sega.com/kr/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21-09-04 21:13:03

 담임 외모가 장난아니군요 저지아이즈 리마스터 사서 한번 더 해봐야겠네요 ㅎㅎ

 
글쓰기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추천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코멘트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조회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