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로스트 저지먼트 거리 산책을 풍성하게 하는 콘텐츠

 
1
  990
2021-09-16 17:45:38

「저지 아이즈」 시리즈 최신작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주인공 야가미의 "거리 산책"을
풍성하게 하는 다양한 콘텐츠 소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24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야가미의 "거리 산책"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와 스마트폰에서 할 수 있는 일들, 메인 스토리를 진행하면 플레이할 수 있는 「더 건틀릿」 등의 정보를 소개한다.


거리 산책을 풍성하게 하는 여러 콘텐츠 소개

야가미는 카무로쵸와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건이나 수수께끼를 해결하는 「사이드 케이스」 이외에도 거리에서 다양한 것들을 발견하거나 고양이를 쓰다듬는 등, 다양한 행동을 해나갈 수 있다. 이번에는 그런 야가미의 거리에서의 행동을 몇 가지 소개한다.

 

거리에 그려진 다람쥐 그림의 수수께끼를 살펴보고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페인트 서치」

카무로쵸와 이세자키 이진쵸의 여러 장소에는 영문모를 다람쥐의 그림이 그려져 있으며, 그 다람쥐의 포즈에서 연상되는「탐정 가젯」을 사용하면 특별한 아이템이 있는 장소에 도달할 수 있다.

 

다람쥐 그림은 정말 찾기 힘든 곳에도 그려져 있기 때문에 거리를 잘 관찰하면서 이동하는 게 중요하다. 그리고 다람쥐 그림을 전부 찾아 여러 장소에 그림이 그려져 있는 수수께끼를 밝혀내 보자!


귀를 곤두세우고 있는 다람쥐 그림을 발견. 탐정 가젯의 「집음기」를 사용해 보니, 소리가 나는 곳이 가까이에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거리에 있는 고양이들과 사이가 좋아지는 「캣뮤니케이션」

거리를 걷다 보면, 고양이들이 모이는 "고양이 집합소"를 발견할 수 있다. 각각의 고양이에게 이름을 지어주고 먹이를 주거나 쓰다듬으면서 귀여워해 주자. 고양이와 사이가 좋아지면, 고양이가 선물을 주거나 사무소에 찾아오기도 한다.


 고양이의 이름을 잘 외워두는 것이 캣뮤니케이션을 통해 친해지기 위한 열쇠가 된다.

「분실물」을 주워 남을 돕자

거리를 산책하다 보면, 도로에 반짝반짝 빛나는 「분실물」을 발견할 수 있다. 가까운 곳에 주인이 있으므로, 주워서 말을 걸어 보자. 그러면 감사 인사와 함께 사례품을 준다. 사례품 중에는 평소에 획득하기 어려운 레어 아이템도 있다. 적극적으로 분실물을 주워서 곤란한 사람을 도와주자.


▼ 전방에 분실물과 두리번거리는 물건의 주인을 발견! 분실물을 건네주면, 대체 어떤 사례품을 받을 수 있을까……!?


체력 회복 뿐만 아니라, 특별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식사」

음식점에서 아이콘이 붙어 있는 메뉴를 주문하면, 여러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일정 시간 동안 적이 좋은 아이템을 떨어뜨리거나, 배틀에서 획득하는 Sp(스킬 포인트)가 증가하는 등 다양한 효과가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식사를 하자. 물론, 식사를 통해 체력도 회복할 수 있다.


 요리의 왼쪽 상단에 아이콘이 있는 메뉴는 적극적으로 주문하자. 이번에는 희귀한 재료를 쉽게 주울 수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야가미의 폭넓은 활동을 돕는 편리한 스마트폰 기능

스킬을 습득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가질 수 있게 된 스마트폰 앱. 「카메라 기능」과 지금까지의 사건을 되돌아볼 수 있는 「CASE FILE」 등은 물론, 거리의 트러블 장소를 발견할 수 있는 「버즈 리서처」와 택시를 부를 수 있는 「택시」도 탑재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새로운 앱으로 「School 일지」, 「TownGo」, 「탐정 가젯」을 소개.

 


「청춘 드라마」진행에 도움이 되는 「School 일지」

이번 작품의 큰 콘텐츠 중 하나인「청춘 드라마」.  외부 지도원이 되는 미스테리 연구회 외에도, 야가미가 잠입하는 커뮤니티는 고등학교 부활동을 비롯해 9개에 달한다. 각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School 일지」라는 앱이다. 각 커뮤니티에서 드라마의 진행 정보나 다음으로 진행하려면 무엇이 필요한지에 대한 정보, 상관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야가미의 외부 지도원으로서의 지도력도 볼 수 있다. 이 지도력의 패러미터가 일정 이상이 되지 않으면 청춘 드라마의 스토리가 진행하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 확인하자. 지도력은 커뮤니티에서의 활동에 관여함으로써 늘어간다.


▼ 각 커뮤니티의 진행 상황이나 다음 단계로 진행하기 위한 조건을 한눈에 알 수 있는 편리한 앱다. 스토리를 진행하면, 각 커뮤니티의 상관도도 진화하며, 상황 파악에도 도움이 된다.


거리에서의 행동이나 배틀의 즐거움을 증가시켜주는 미션 앱 「TownGo」

전작에서는 「KAMGO」였던 앱이, 이번 작품에서는 무대가 두 도시로 변경됨에 따라 「TownGo」로 바뀌었다. 전작보다 다채로운 미션이 설정되어 게임을 더욱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이 되었다. 난이도 순은 금/은/동으로 랭크가 나뉘어, 달성이 어려운 미션일수록 높은 Sp를 획득할 수 있다. 미션의 내용을 확인하며 행동하자!


 신규 콘텐츠 「청춘 드라마」에도 미션이 존재한다. 실력을 갈고닦아 미션을 클리어하자.


「탐정 가젯」은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

이번 작품에서는 야가미의 조사를 돕는 「탐정 가젯」이 몇 가지 준비되어 있어,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다. 거리에 있을 때에는 탐정견을 부르는 것도 가젯에서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도 드론을 날려 옥외 조사 활동을 할 수 있으므로 야가미가 갈 수 없는 높은 장소 등으로 띄워 상황을 살피도록 하자.

 


플레이 테크닉을 살릴 수 있는 고난이도 미션 모드, 「더 건틀릿」

「더 건틀릿」은 다양한 조건이 있는 배틀, 애슬레틱, 스틸, 체이스 등, 색다른 미션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드이다. 본편의 진행 상황에 따라 새로운 미션이 해방되어간다.

각 미션을 처음 클리어 하면,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 건틀릿」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레어 아이템도 있으므로 꼭 도전해 보자.


 일부 배틀 미션에서는 본편에서 등장한 적이 강화되어 등장. 본편과는 다른 다양한 배틀에 도전할 수 있다.

 

한 발 먼저 제품판의 일부를 플레이할 수 있고
저장 데이터를 본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체험판을 배포 중!

PlayStation™Store에서 PlayStation®5, PlayStation®4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체험판」을 배포 중이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체험판」은 본편의 스토리 초반부터 1장의 도중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야가미가 진실에 다가가는 「사건」의 시작을 그린 스토리와 미행, 애슬레틱, 스틸, 체이스와 같은 시리즈 특유의 「조사 액션」, 그리고 상쾌감이 넘치는 배틀을 포함한 본작의 주요 액션 요소와 튜토리얼을 체험할 수 있다. 야가미의 새로운 이야기의 일부를 꼭 체험해 보자.



※ 본 체험판은 본편과는 달리 일부 플레이 스팟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화면은 모두 개발 중으로, PlayStation®5판의 이미지 입니다.

※ 게임 화면은 일본어판의 화면이며, 한국어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Remastered』가 특별 가격으로 판매 중!

세계 각 지역에서 많은 호평을 받았던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을 발매하기 전에 꼭 즐겨보자.

 

http://segagames.co.kr/ryu-ga-gotoku/judgeeyes/

 

【제품 정보】

타이틀 명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플랫폼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One, Xbox Series X|S

※ Xbox One, Xbox Series X|S는 디지털판 한정 판매

발매일 9월 24일(금) 발매 예정

가격 : 일반판(패키지 / 디지털) - 64,800원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 94,800원

언어 한국어・영어 자막 / 일본어・영어 음성

장르 리걸 서스펜스 액션

플레이 인원 1명

발매・판매 주식회사 세가

이용 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권리 표기 © SEGA

 

https://judgment.sega.com/kr/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21-09-16 18:08:09

지원금으로 살려고 준비중이네요 ㅎㅎ

 
글쓰기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추천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코멘트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조회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