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한글판 조사 액션, 플레이 스팟 정보 공개

 
1
  128
2021-07-21 11:58:09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조사 액션, 플레이 스팟
정보 공개

- 최초 공개 영상이 가득한 게임 트레일러 공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24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조사 액션」과 「청춘 드라마」 등에 관련된 최초 공개 영상이 가득한 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꼭 체크하자.


https://youtu.be/e-yfD4WgFc4

 

「저지 아이즈」 시리즈 최신작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더욱 다채로워진 조사 액션과 카무로쵸의 플레이 스팟을 소개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전작보다 다채로워진 조사 액션과 카무로쵸의 플레이 스팟 및 미니 게임을 소개한다.


사건의 수수께끼를 파헤치기 위해 필요한 「조사 액션」

야가미가 탐정으로서 사건의 수수께끼를 쫓는 데 있어 중요한 것은 다종다양한 「조사 액션」. 이번 작품에서는 전작보다 더욱 고도화된 조사와 현장감 있는 액션이 가능해져 야가미의 아크로바틱한 움직임을 살린 「애슬래틱」과 은밀하게 행동할 수 있는 「스틸」 등이 추가되었다.


애슬래틱

평소에는 이동할 수 없는 장소를 야가미다운 아크로바틱한 움직임으로 헤쳐 나가는 신 조사 액션 「애슬래틱」. 벽의 요철과 파이프를 이용하여 이동하거나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 점프를 사용하는 등 행동 범위가 크게 확대되었다.


팔 힘을 사용해 파이프나 벽 타기로 이동할 때는 악력을 나타내는 노란색 「그립 게이지」에 주의가 필요하다.


약간의 거리라면 벽을 타면서 점프하여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가끔은 옥상 등 높은 곳에서 크게 점프해 뛰어 내리기도!?


스틸

사건 및 의뢰를 조사하기 위해 은밀하게 행동하여 적의 경계망을 빠져나가는 것이 신 조사 액션 「스틸」. 동전을 던진 소리로 유도하거나 시야를 빼앗는 스모크 볼을 사용하여 적에게 들키지 않고 루트를 개척할 수 있느냐가 공략의 핵심이다.


▼ 분말이 든 볼을 명중시키면 상대가 일정 시간 동안 행동 불능이 되며, 연기로 시야가 차단된 상대의 옆으로 안전하게 빠져나갈 수 있다.


▼ 상대가 행동을 멈춘 틈을 타 소리 없이 등 뒤로 접근하여 목을 졸라 무력화 시킬 수 있다. 그러나 경계 상태인 상대에게 발견되면 잡히기 때문에 도망가기 힘들어진다.


미행

조사의 목표물이 되는 인물의 행동을 밝혀내기 위해 필요한 탐정의 기본 행동이 「미행」. 주위 환경에 조화되어, 상대가 경계를 해제하게 만드는 신 액션 「눈속임 액션」을 잘 이용하여 타겟의 눈을 속이자.


▼ 그늘에 몸을 숨기면서 목표물이 경계하지 않도록 추적하자. 비장의 카드 「눈속임 액션」을 사용하면 상황에 따라 야가미가 다양한 「눈속임」을 한다.


▼ 이번 작품에서는 타깃의 AI가 대폭 진화하여 경계 레벨에 따라서 도주하기, 접근해서 관찰하고 오기, 그늘에 몸 숨기기 등 임기응변으로 행동이 변화한다.

 

체이스

인파 및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도주하는 목표물을 쫓는 것이 「체이스」. 이번 작품에서는 아크로바틱한 행동으로 상대를 쫓을 수 있다. 체이스 중에는 야가미와 목표물에게 체력이 표시된다. 장애물에 부딪히거나 목표물이 가한 방해 행동을 받으면 야가미의 체력이 줄어들며, 체력이 전부 소진되면 게임 오버가 된다. 목표물은 체력이 소진되면 멈춰서며 이 때 접근하면 포획할 수 있다. 야가미의 체력이 소진되기 전에 목표물을 포획하자.


▼ 제한 시간 내에 버튼 입력을 성공시켜서 인파와 장애물을 피하며 목표물을 쫓아가자. 인파가 있는 좁은 장소의 장애물은 벽 달리기로 회피하기도.


▼ 이번 작품의 이동 수단이기도 한 스케이트보드를 사용한 체이스도 가능하다.

자물쇠 따기

건물 잠입 등 닫힌 문을 열 때 활약하는 「자물쇠 따기」. 열쇠 타입에 맞춰 피킹, 암호 코드 해제를 구분해서 사용하자.


▼ 신속하게 자물쇠 따기를 이용하여 내부에 잠입하자. 피킹은 핀을 들어 올리는 섬세한 조작이 필요하다.


▼ 암호 코드를 입력하는 타입의 자물쇠. 획득한 정보를 바탕으로 암호에 맞는 숫자를 입력하자.


서치 모드

인물 및 증거 탐색 등, 온갖 장면에서 필요한 중요 조사 액션 「서치 모드」. 이번 작품에서는 사건 현장뿐만 아니라 역의 플랫폼이나 학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한다.


▼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수상한 점과 궁금한 장소를 조사하자.


증거 제시

상대로부터 정보를 끌어내거나 추궁할 때 필요한 「증거 제시」. 조사로 입수한 증거에서 적절한 것을 제시하면 사건 해결을 위한 중요한 정보와 진실을 듣거나 때로는 위기 상황을 벗어날 수 있다.


▼ 다수의 증거품 중에서 결정적인 증거를 상대에게 들이대자. 적절한 증거품을 제시하면 상대를 설득하거나 이해시킬 수 있다.


카무로쵸 소개와 플레이 스팟 정보

카무로쵸는 야가미 탐정 사무소가 위치하고 있는 일본 최대의 환락가로 야가미가 10대 때부터 지내온 홈그라운드이다. 오랫동안 야쿠자 조직 동성회가 이 거리의 뒷세계를 좌지우지 하다가 돌연 해산을 선언한 이후 거리는 평화를 유지해 왔다. 한편, 인원 규모가 작은 그룹이 여럿 나타나, 공백이 된 뒷세계의 이권을 놓고 서로 다투는 상황이 생겨나고 있었다. 본 작품의 주요 무대는 요코하마이지만 카무로쵸에서도 야가미는 활약한다.


카무로쵸의 플레이 스팟 소개

  • 클럽 세가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센터이며, 카무로쵸에는 나카미치 거리점과 극장 앞 광장점 2 점포가 있다. 「클럽 세가 나카미치 거리점」에서는 「소닉 더 파이터즈」와 「파이팅 바이퍼즈」 「버추어 파이터 5」등의 격투 게임을 중심으로 즐길 수 있으며, 「클럽 세가 극장 앞 광장점」에서는 「크레인 게임」과 「아웃런」, 「모터 레이드」 등 대형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클럽 세가 나카미치 거리점 >

 

< 클럽 세가 극장 앞 광장점 >

 

  • 소닉 더 파이터즈

 

이번 작품에서는 왕년의 명작 아케이드 게임 「소닉 더 파이터즈」를 플레이할 수 있다! 소닉 시리즈의 캐릭터를 조작하여 뜨거운 배틀을 펼치자.

 


  • 파이팅 바이퍼즈

 

이번 작품에서도 명작 아케이드 게임 「파이팅 바이퍼즈」를 게임 센터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아머를 장착한 전사 「바이퍼」들이 펼치는 배틀을 즐기자.



  • 크레인 게임

 

이번 작품의 크레인 게임에서는 새로운 상품이 추가되었다! 귀여운 돼지와 펭귄 인형, 『용과 같이』 시리즈에서 친숙한 카무롭과 오노 미치오 도트 피규어 등이 등장. 획득하면 사무소에 장식할 수 있다.

 


  • 게임 센터 샤를

 

레트로한 게임이 다수 구비된 게임 센터. 사무소에 장식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캡슐 장난감도 설치되어 있다.

 


  • 요시다 배팅 센터

 

카무로쵸에 오래 전 부터 있던 유일한 배팅 센터. 다채로운 난이도와 다양한 코스의 배팅을 즐길 수 있다.

 


  • 길거리 장기

 

텐카이치 거리 뒤, 장기꾼들이 모여서 생긴 노상 장기장. 어떤 사람이라도 호의적으로 대해 준다. 장기 대전 형식의 순위전 모드와 말을 뗀 상태에서 두는 시련 돌파 모드, 장기 퍼즐 박보 장기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 마작 랄러바이

 

텐카이치 거리에 위치한 건물 4층에 있으며, 초보자에게도 친절한 마작방. 마작은 마작방에 따라서 조건을 만족하면 특수한 대회에도 참가할 수 있다.

 


※ 화면은 모두 개발 중으로, PlayStation®5판의 이미지 입니다.

※ 게임 화면은 일본어판의 화면이며, 한국어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Remastered』가 특별 가격으로 판매 중!

세계 각 지역에서 많은 호평을 받았던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을 발매하기 전에 꼭 즐겨보자.

 

http://segagames.co.kr/ryu-ga-gotoku/judgeeyes/


【제품 정보】

타이틀 명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플랫폼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One, Xbox Series X|S

※ Xbox Series X|S는 디지털판 한정 판매

발매일 2021년 9월 24일(금) 발매 예정

가격 : 일반판(패키지 / 디지털) - 64,800원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 94,800원

언어 한국어・영어 자막 / 일본어・영어 음성

장르 리걸 서스펜스 액션

플레이 인원 1명

발매・판매 주식회사 세가

이용 등급 심사 예정

권리 표기 © SEGA

 

https://judgment.sega.com/kr/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21-07-21 12:13:02

이번 작은 신경 많이 쓴거 같아 좋네요.

자물쇠따기도 두종류로 있고 미니게임은 다양해서 좋네요 

 
글쓰기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추천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코멘트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조회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