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로스트 저지먼트 청춘 드라마 커뮤니티 정보

 
1
  432
2021-07-29 15:57:43

「저지 아이즈」 시리즈 최신작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청춘 드라마」에서 야가미가
잠입하는 새로운 커뮤니티 소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24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와 고등학생들과의 교류를 그린 신규 콘텐츠 「청춘 드라마」에서 야가미가 잠입 조사를 하는 다양한 커뮤니티를 소개한다. 이번에는 「복싱 체육관」 「폭주족」을 소개.


「청춘 드라마」 스토리 줄거리

이번 작품에서 사건의 발단이 되는 세이료 고등학교 내 집단 따돌림을 조사하기 위한 구실을 찾던 야가미는 어떤 사건을 통해 만난 학생 아마사와 쿄코가 소속한 미스테리 연구회가 고문의 퇴임으로 인해 폐부의 위기에 빠진 것을 알게된다. 야가미는 외부인도 동아리 활동을 지도할 수 있는 제도를 이용해 고문을 자청한다.

 

아마사와가 낸 「탐정으로서 자질을 확인하는」 테스트를 무사히 클리어하고 고문을 맡게 된 야가미는 이세자키 이진쵸의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떠도는 도시 전설 「프로페서」에 관한 소문을 듣게 된다. 프로페서는 소원을 적으면 들어준다는 《비밀의 웹 사이트》를 운영하며, 어두운 소원을 가진 학생들을 차례차례로 비행에 휘말리게 한다는 수수께끼의 존재로 「청소년 비행의 종합 컨설턴트」로 불린다고도 한다.

 

야가미는 그런 도시 전설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프로페서의 꾀임에 넘어간 「비행 청소년」이 있다고 하는 다양한 커뮤니티에 잠입하게 된다.


「청춘 드라마」에서 잠입하는 새로운 커뮤니티 소개

【복싱 체육관】

아마사와로부터 프로페서의 비밀 사이트에서 복수 대행을 맡고 있는 학생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은 야가미는 이세자키 이진쵸에 위치한 「토도로키 권투 체육관」에 잠입한다. 그 체육관에 다니는 세이료 고등학교 2학년생 오시키리 켄야에게 접근하여 조사하는 것이 목적이다.

 

그는 권투에 유례없는 재능을 지녔으나 최근 거리를 시끄럽게 하는 무차별 베기가 아닌 「무차별 폭행」으로 사람들에게 갑자기 1:1 승부를 걸어 덮친다는 의혹이 있다. 켄야는 자신과 주먹을 주고받을 정도로 강한 상대에게는 마음을 연다고 한다.

 

의혹의 진상에 접근하기 위해 체육관에 다니게 된 야가미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심상치 않은 학생들과 켄야의 알려지지 않은 과거였다. 그리고 의외의 인물과 재회하게 되는데......!


거칠게 지도하는 토도로키 권투 체육관의 관장, 토도로키 고. 권투 체육관에는 전과자와 전 야쿠자 등 난폭한 사람들만 모여있다.


 「무차별 폭행」의 의혹을 받고 있는 오시키리 켄야와 스파링을 하게 된다. 그 실력은......!?

 

《복싱 체육관 미니 게임 소개》

복싱 체육관에서 하는 스파링은 일반 배틀과 조작성은 비슷하지만, 머리와 바디를 노리고 그것을 가드하는 상하 요소가 존재한다. 머리를 공격하면 큰 대미지를 입힐 수 있지만, 바디를 공격하면 상대의 스태미나를 빼앗을 수 있다. 스태미나를 나타내는 원형 게이지가 줄어들면 연속 공격을 할 수 없게 되며, 다 닳으면 움직일 수 없게 된다. 또한, 체력 게이지가 바닥나면 다운한다.

 

1 라운드에서 3회 다운시키거나, 다운시킨 후 일어서지 못하는 상태로 만들면 승리한다. 상대의 특징에 맞게 스태미나를 깎아나가는 전술을 택할지, 단숨에 체력을 줄여나가는 전술을 택할지 생각해보자.

 

펀치의 종류는 대미지는 적지만 빠른 잽, 상대에게 큰 대미지를 입히는 스트레이트, 가까이서 때리지 않으면 맞지 않지만 가드를 튕겨낼 만큼 위력 높은 훅 등, 복싱 특유의 다채로운 블로를 사용할 수 있다.


 능숙하게 바디로 상대의 주의를 끌어당겨서 안면에 스트레이트를 가격하자! 상대의 재빠른 공격은 가드로는 대처할 수 없다. 스태미나를 쓰되, 스웨이로 회피하자.


왼쪽 밑에 있는 EX 게이지는 일반 배틀과 동일하게 상대에게 입히는 공격 등으로 쌓여간다. 최대로 쌓이면 EX 부스트 및 EX 액션을 기동할 수 있다.

배틀과는 조금 다른 공략과 전략성이 필요한 대전 액션으로 난폭한 녀석들을 쓰러뜨리자.


 EX 부스트를 발동시키면 상대에게 노도와 같은 러시를 퍼부을 수 있다. EX 액션은 필살기에 걸맞은 극적인 다운을 빼앗을 수 있다.

【폭주족】

세이료 고등학교 3학년 스오 유마는 성적 우수, 품행 방정한 우등생인 동시에 교칙 위반을 엄격하게 단속하는 「선도부 부장」으로 두려움의 대상이었다. 그런 그가, 이진쵸 최대의 폭주족 「메이드 인 헤븐」에 소속된 세이료 고등학교의 학생들을 설득하기 위해 직접 담판을 지으러 갔다가 어찌된 영문인지 하루아침에 폭주족 총장이 되어버렸다.

 

너무나도 갑자기 돌변해버린 그의 모습에 「누군가의 의도적인 개입」을 느낀 아마사와는 야가미에게 폭주족 잠입 조사를 의뢰한다. 잠입 조사의 목적은 스오의 돌변한 이유를 찾는 것과 동시에, 위험한 「데스 레이스」에 빠진 소년 소녀들을 갱생시키는 것이었다.


 메이드 인 헤븐의 규칙 「더 빠른 놈, 더 강단 있는 놈을 따르라」는 절대적이다. 방해든 폭행이든 무엇이든 허용되는 「데스 레이스」에서 승리하면 야가미는 팀 내에서 행동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총장인 스오와 승부하기 위해서는 먼저 「메이드 인 헤븐」 내 3개 그룹의 대장을 이겨야만 한다.

 

《폭주족 미니 게임 소개》

야가미는 자신의 바이크로 폭주족과 레이스를 겨루게 된다. 레이스에서는 「부스트」 「태클」 「가드」 등을 구사하여 상대보다 먼저 골인한다. 부스트는 폭발적인 가속력을 낼 수 있지만, 코너에서 드리프트 등으로 부스트 게이지를 쌓을 필요가 있다. 태클은 고속으로 바이크를 옆으로 슬라이드하여 적에게 몸통 박치기를 할 수 있으며, 가드는 다양한 공격으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지만, 계속 가드할 경우 속도가 저하된다.

 

대장 이외의 바이커들을 일정 수 쓰러뜨리면 대장과의 데스 레이스가 시작되며 1바퀴 후의 지점에 골이 설치된다. 그 사이에 대장을 제치고 먼저 골에 도착하면 승리한다.

레이스 중 바이커와 대장은 그냥 달리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폭죽과 음파, 때로는 때리기와 발차기로 다양한 공격을 해온다. 공격을 많이 받으면 대미지가 누적되어 부스트 효과가 낮아져 버린다.


 태클과 부스트로 바이커를 쓰러뜨리자. 오브젝트를 던지는 등의 적의 공격은 능숙하게 피하거나 가드해서 견디자.


 야가미가 타는 바이크는 성능과 디자인이 다른 4 종류 중에서 고를 수 있으며, 파츠를 구매하면 각각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바이크의 종류는 스토리 진행에 따라서 추가된다. 바이크를 멋지게, 고성능으로 커스터마이즈해서 대장들에게 도전하자!


※ 화면은 모두 개발 중으로, PlayStation®5판의 이미지 입니다.

※ 게임 화면은 일본어판의 화면이며, 한국어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Remastered』가 특별 가격으로 판매 중!

세계 각 지역에서 많은 호평을 받았던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을 발매하기 전에 꼭 즐겨보자.

 

http://segagames.co.kr/ryu-ga-gotoku/judgeeyes/


【제품 정보】

타이틀 명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플랫폼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One, Xbox Series X|S

※ Xbox Series X|S는 디지털판 한정 판매

발매일 2021년 9월 24일(금) 발매 예정

가격 : 일반판(패키지 / 디지털) - 64,800원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 94,800원

언어 한국어・영어 자막 / 일본어・영어 음성

장르 리걸 서스펜스 액션

플레이 인원 1명

발매・판매 주식회사 세가

이용 등급 심사 예정

권리 표기 © SEGA

 

https://judgment.sega.com/kr/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2
Comments
WR
1
2021-07-29 19:12:03

복싱, 폭주족 미니 게임 플레이 영상은 기존에 공개된 트레일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e-yfD4WgFc4?t=201

1
Updated at 2021-07-30 07:55:35

미니게임 스토리도 궁금하긴 하네요

 
글쓰기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추천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코멘트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조회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