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지제룡의 신비 각성능력을 이용한 생존 위주의 세팅
 
3
  3217
2019-12-18 13:38:00

 

각성무기 대검으로 하나 만들어봐야지 하면서 축적과 강화를 누르기를 여러번!

별 5개 짜리의 세트효과인 지제룡의 신비가 떴습니다. 염왕룡 달인의 재주를 갖고 있다가 이건 별 4개 스킬이고, 지제룡은 별 5개여서 5개 짜리로 뭐 하나 꾸며보자 해서 무작정 만들어봤습니다.

 

지제룡의 신비 세팅은 조금 구성하기가 어렵습니다. 5가지 세트를 다 입어야 적용되는 스킬인데, 각성능력에서 1개가 빠진다쳐도 4개를 입어야하니 두 가지 세팅을 복수로 구성하긴 어렵고, 어떤 컨셉을 명확히 잡는 것 말고는 답이 없다고 여겼습니다. 지제룡 세트들에는 체력증강, 회복량 증가, 파괴왕, 슈퍼회심, 전화위복과 같은 스킬들이 들어있습니다.

 

세트효과는 특수복장을 입고있는 동안 내진 레벨3, 귀마개 레벨5, 풍압 완전 무효, 움찔 무효 효과를 얻습니다. 5개 세트가 아니면 4개 세트로도 효과는 발동하나 모두 레벨3으로 위의 효과들이 적용됩니다. 

 

저는 우선 5개짜리로 맞췄는데요, 컨셉을 체력증강에 두고 쉽게 죽지 않는, 맷집으로 버티는 세트를 맞췄습니다. 공격을 많이 높이지 않은 것은 각성능력에서 공격에만 올인을 해둬서 이 쪽에서 공격을 채우고, 나머지는 슈퍼회심과 파괴왕 스킬, 달인의 재주가 없으니 예리도 부분을 위해 장인을 높였습니다.

 

이렇게 하니깐 쉽게 죽지는 않습니다. 똥손인 저한테는 한 번 더 맞을 여유를 주니깐 적어도 팀에 민폐끼치는 일은 잘 없습니다. 이 세팅으로 인도의 땅으로 가서 다른 파티분들과 모멸넬기 역전, 이베르카나 역전, 바젤기우스 역전 이렇게 잡는 동안 한 번도 안죽었습니다.

 

생존을 최우선으로 하는 유저, 아직 초보여서 완벽한 컨트롤이 어렵고, 일단 살아야 때리기라도 해보지 싶은 분들께는 추천드리고픈 세팅입니다.

 

지금 글을 쓰면서 생각이 든게 4개짜리 세팅을 의상 3+무기 1로 효과를 내고, 나머지 2가지 의상으로 내는 효과 같은 것들이 있다면 두 가지 세트효과를 누릴 수 있어서 이 쪽으로도 한 번 생각해봐야겠네요.

 

지제룡의 신비 혹시 뜨면 생존 위주의 세팅으로 한 번 가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2
Comments
2019-12-18 13:58:47

오오 극생존세팅이군요

2019-12-18 17:56:29

무페토 무기 덕분에 세트 옵 띄워볼 수 있는게 많아진 거 같아요. 

 
글쓰기